Fellowes 펠로우즈
Fellowes 펠로우즈는 문서보존시스템, 사무기기, 오피스액세서리, 컴퓨터액세서리 등을 만드는 미국 기업입니다. 이번에는 펠로우즈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및 펠로우즈 서비스센터 품질보증정책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Fellowes 펠로우즈 서비스센터 – 펠로우즈 코리아
- 펠로우즈 서비스센터 주소
- 경기도 여주시 가남읍 심석리 76-17 펠로우즈
- 펠로우즈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 펠로우즈 서비스센터 이메일 주소
- 펠로우즈 서비스센터 업무시간
- 월요일 ~ 금요일 : 08:30 ~ 17:00
-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휴무
펠로우즈 코리아에 대해서 더 알아보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의 버튼을 이용하여 인스타그램, 유튜브, 스마트 스토어를 둘러보실 수 있습니다.
Fellowes 펠로우즈 서비스센터 품질보증정책
A/S 절차 안내
- 아래 A/S 신청하기 버튼을 눌러 접수하시고 제품을 포장해주세요.
- 로젠택배기사님이 방문하여 제품을 수거합니다.
택배기사님 방문까지 2~3일 소요됩니다.
(수거지연시, 펠로우즈 고객센터 02-3462-2884로 알려주세요) - 수거된 제품을 꼼꼼하게 점검한 후 문자나 카톡을 통해 고장 내역 및 A/S 진행 방법을 안내해드립니다.
- 수리가 완료된 제품을 로젠 택배로 다시 보내드립니다.
포장 주의사항
- 기계류는 운송 중 파손 위험이 높습니다. 반드시 완충제를 충분히 넣어서 꼼꼼하게 포장해주세요.
- 세단기의 캐비닛이나 폐지함은 특히 파손될 확률이 높고 수리에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반드시 헤드(모터와 칼날이 있는 윗부분)만 분리해서 포장해 주세요.
- 제품별 헤드 분리 방법 안내
- 서랍식 폐지함은 폐지함을 빼낸 뒤 빈 공간을 발로 밟고 헤드를 위로 들어 올리세요.
- 서랍식 폐지함이 아닌 경우 폐지함을 붙잡고 헤드를 위로 들어 올리세요.
- 아래 제품은 헤드 밑면의 볼트를 풀어야 분리됩니다. (50S, 59Cb, PS-12Cs, DS-500C, DS-700C, DS-1100C, DS-1200Cs)
- 12C는 헤드분리가 되지 않습니다. 제품전체를 완충 포장해 주세요.
- 제품별 헤드 분리 방법 안내
접수 전에 ‘FAQ’를 꼭 확인해 주세요.
- 접수 전에 ‘FAQ – 자주 하는 질문’을 참고하시면 빠르고 효율적인 서비스를 받는 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기계를 더 오래 사용하실 수 있는 관리 방법도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A/S 결제 안내
아직 A/S 신청을 하지 않은 고객께서는 위의 A/S 신청 바로가기를 통해 A/S 신청을 먼저하여 주십시오.
보상판매 또한 A/S 결제하기 메뉴를 통해 결제가 가능합니다.
- Q. 수리비는 언제 알려주나요?
- A. 대략적인 수리비는 홈페이지 “A/S CENTER” – “A/S 안내” – “A/S 비용안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혹은 위의 A/S 비용 안내 버튼을 누르시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정확한 수리비는 택배로 A/S 센터로 입고된 이후 제품 확인하고 문자로 안내해드립니다.
- Q. 세금계산서, 카드영수증 등 영수처리는 어떻게 하나요?
- A. 하단의 A/S 결제하기 메뉴를 클릭하시고 “영수처리”란에 원하시는 방법을 기입하시면 처리해드립니다. 카드영수증은 아래 “A/S 결제내역 확인”에서 가능하며, 세금계산서는 이메일로 발송해 드립니다.
- Q. 무통장입금으로 결제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 A. 하단의 A/S 결제하기 메뉴를 클릭하시고 결제방식에서 “무통장”을 선택하신 후 결제신청을 해주세요. 그 이후에 입금까지 완료하시면 제품 출고됩니다.
이 외에도 타 제품에 대한 서비스센터에 대해서 알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이용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