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SIO 카시오 디지털 피아노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품질보증정책 안내


CASIO 카시오 디지털 피아노

CASIO 카시오 디지털 피아노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품질보증정책 안내

CASIO 카시오는 계산기, 시계가 유명하기는 하지만 의외로 디지털 피아노도 생산 및 판매를 하였습니다. 이번에는 카시오 디지털 피아노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및 카시오 디지털 피아노 품질보증정책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CASIO 카시오 디지털 피아노 서비스센터 – (주)코아인더스트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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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SIO 카시오 디지털 피아노 서비스센터 품질보증정책 안내

CASIO 카시오 디지털 피아노 서비스센터 품질보증정책 안내

카시오 디지털 피아노 A/S 접수 안내

아래와 같이 A/S접수를 하시면 빠른 시일 내에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1. A/S 접수 방법(전화, 온라인)
– 카카오톡 플러스채널에서 @카시오디지털피아노, 네이버 톡톡, 이메일 접수 및 전화 접수(02-855-9999)로 접수가 가능합니다.
– 모든 A/S접수는 먼저 본사와 통화가 완료되어야 합니다.

2. A/S 접수시 고객님의 인적사항을 말씀해주세요.
– 고객님의 성함과 연락처, 주소, 모델명(AP,PX,CDP,GP), 고장증상을 말씀해주세요.(고객님의 정보는 A/S용도로만 사용되며 목적달성후 폐기처분됩니다)

3. 접수 후
– A/S접수 후 당일 오후 5시 전후로 기사님께서 전화를 다시 드리고 있으며 A/S가 필요한건에 대해 처리절차 및 비용을 기사님께서 직접 안내해드립니다.

4. 출장 A/S를 원하시는 경우
– 기사님께서 출장이 필요한 A/S건의 경우 기사님과 시간약속을 하시면 시간에 맞춰 기사님께서 방문하시게 됩니다.

A/S 절차 안내

1. 출장 A/S가 필요한 경우

– 무상보증기간이 남아있는 제품이라면 제품 구매처와 구매일자도 같이 말씀해주셔야 합니다.
– 출장비는 수도권 기준으로 2~3만원정도 발생이 되며 그 외의 공임비나 부품비용은 기사님께서 별도로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 학교나 단체등 견적서나 필요 서류가 필요하신 경우는 미리 접수하실때 말씀해주시면 됩니다.

2. 사무실로 직접 내방하실경우
– 내방하기 전 반드시 본사로 먼저 전화를 주신뒤 A/S가 가능한 품목인지 확인해주셔야 합니다.
– 방문 하신 뒤 접수를 받으시는 직원에게 성함과 연락처, 주소를 알려주세요.
– 접수 내역 확인 후 기사님께서 직접 전화를 드리신 뒤 비용과 함께 A/S여부를 결정해주시면 됩니다..

3. 키보드 A/S 안내
– 키보드는 출장 A/S는 어려우시며 고객님께서 직접 방문을 해주시거나 택배로 발송해주셔야 합니다.
– 사무실로 내방하실시 위의 2번으로 접수해주시면 됩니다.
– 택배로 발송하실때에는 제품 충격 방지를 위해 완충을 꼼꼼히 해주시고 박스 내에 고객님 인적사항(성함,연락처,주소)및 고장증상도 같이 적어서 보내주시면 됩니다.

제품 보증 기간

제품의 보증기간은 1년입니다.
보증기간의 기준은 제품 구입일자를 기준으로 하며 제품보증서에 의하여 확인합니다. 단, 제품보증서가 없거나 판매처, 구매일자가 확인되지 않을경우 무상 A/S 진행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유/무상 수리기준 및 제품 교환/반품 안내

1. 무상수리
– 품질기간(1년) 내에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한 품질, 성능, 기능상의 하자로 인한 경우
– 코아인더스트리 고객서비스 센터의 고객서비스 엔지니어가 수리한 후 3개월 이내에 동일 결함이 발생한 경우

2. 유상수리
– 보증기관이 경과된 제품
– 제품의 이동, 이사 등으로 인한 설치 변경시
– 제품 내부의 먼지 등 세척 및 이물질 제거시
– 사용설명서 내에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아 고장 발생시
– 전기음향을 틀리게 사용하여 고장이 발생한 경우
– 서비스센터 엔지니어가 아닌 사람이 수리하여 고장이 발생한 경우
– 외부 충격이나 소비자의 사용부주의에 의한 손상 발생시
– 천재지변(낙뢰, 화재, 지진, 풍수해, 해일) 등으로 인한 고장일 경우
– 기타 고객님의 부주의로 인해 A/S가 발생된 경우

3. 제품 교환 및 반품 안내
– 제품의 반품 및 교환을 하시기 전 본사로 접수를 해주셔야 합니다.
– 고객님께서 임의적으로 반품을 하시거나 교환처리를 하실경우 제품 교환 및 반품처리가 정상적으로 진행되지 않습니다.
– 제품 수령 후 박스 내부에 있는 부속품들을 반드시 확인해주시고, 누락된 부속품이 있으시다면 본사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 제품을 교환하거나 반품하실시 박스 및 스티로폼이 포함된 내부 구성품들이 전부 있어야 정상적인 반품 및 교환이 가능합니다.
– 추가로 증정되는 사은품이나 구성품들은 품질보증기간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이 외에도 다른 제품에 대한 서비스센터에 대해서 알고 싶으시다면 아래의 링크를 이용 바랍니다.

모닝글로리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품질보증정책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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