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TLA 이스트라 TV
ESTLA 이스트라 TV는 2019년도에 설립한 국내 중소기업 TV로써 최근 공격적인 마케팅을 시도하고 있는 TV 제품입니다. 이번에는 ESTLA 이스트라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및 ESTLA 이스트라 서비스센터 AS 정책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ESTLA 이스트라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 이스트라 서비스센터
- 전화번호 1544-8247
- 주소 : 인천 계약구 서운산단로4길 6 (서운동) B동 1,2,5층
- 이메일 : estla@estl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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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STLA 이스트라 서비스센터 AS 규정
서비스 요금 안내
1. 서비스 요금 산정 기준
– 서비스 요금은 정부에서 제정한 소비자 기본법을 기준으로 소정의 요금을 청구하고 있습니다.
– 서비스 요금은 출장비, 부품비, 수리비의 합계액으로 구성되며, 각 요금의 결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2. 출장비
– 제품 수리와 상관없이 유상수리에 대상에 대하여 출장 수리를 요구하는 경우에 적용됩니다. 당사의 출장비는 거리나 휴일 등에 상관없이 동일하게 30,000원 청구됩니다.
– 무상보증기간에도 제품의 고장이 아닌 단순 점검으로 인한 요청은 비용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3. 부품비
– 부품 교체 시 발생되는 부품 가격을 말합니다.
4. 수리비 (기술료)
– 수리시 필요한 수리 난이도 (시간)에 따라 산정되는 순수 기술료를 말합니다.
무상수리
보증기간 이내에 정상적으로 사용한 상태에서 발생된 고장 또는 결합 발생 시
유상수리
유상 수리 적용 항목
1. 보증 이후 : 무상 보증 기간이 경과된 제품
2. 보증 이내 : 제품 고장이 아닌 고객 요청에 의한 제품 점검 (보증기간 내라도 유상수리)
3. 고객요청 : 제품의 점검 및 조정 또는 사용 설명을 요청하는 경우
4. 타사요인
– 제품 자체의 문제가 안인 외부환경 (인터넷, 안테나, 유선 신호, 전압설비 등에 의해 고장이 발생한 경우)
– 당사 제품 외 타제품 / 연결기기 불량인 경우 (공유기, 셋탑, 게임기, 케이블, 젠더, 분배기류, 조립 PC, 타사 소프트웨어 등)
5. 소모성
– 소모성 부품 보증기간 및 수명이 다한 경우 (리모컨, 케이블, 배터리 등)
– 당사에서 지정하지 않은 부품이나 옵션품을 사용하여 고장이 발생한 경우
6. 고객부주의
– 사용자 과실로 인한 파손 및 고장 발생 (소프트웨어, 이물질 투입 등)
– 사용설명서에 명시된 주의사항 등을 지키지 않아 고장 발생시
– 당사 서비스센터 외 임의 수리, 루팅, 개조로 인한 고장 발생 시
– 제품 내부의 먼지, 이물질로 인한 서비스 요청 건
7. 천재 지변 : 낙뢰, 화재, 지진, 푸수해, 해일, 동파 등으로 인한 고장이나 염해, 가스피해 등으로 인한 고장 발생시
제품 보증 기간
1) 제품 보증기간이라 함은 제조사 또는 제품 판매자가 소비자에게 정상적인 상태에서 자연 발생한 품질 성능 기능 하자에 대하여 무료 수리해 주겠다고 약속한 기간을 말합니다.
2) 제품 보증기간은 구입일자를 기준으로 산정하며, 구입일자의 확인은 법적 효력을 가진 구매 영수증을 기준으로 합니다. ( 간이영수증, 거래명세서 등은 증명 영수증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3) 구매 영수증이 없거나 증명되지 않는 영수증일 경우 제조일로부터 3개월( 유통기간 반영 ) 이 경과한 날로부터 보증기간을 산정합니다.
4) 일반적인 가정환경이 아닌, 특수용도 및 사업장(영업장) 에서 사용 시 무상보증기간은 절반으로 적용되며, 범위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영업용도, 산업용도, 상업용도, 연구 / 실험 용도 등으로 사용하거나 차량, 선박 등에 탑재, 기숙사, 공장 등)
5) 중고품 (전파상 구입, 모조품, 중고거래 등) 구입의 보증기간은 적용되지 않으며 수리 불가의 경우 피해보상을 책임지지 않습니다.
6) 당사와 별도 계약에 한하여 납품되는 제품의 보증은 그 계약 내용을 기준으로 한다.
7) 제주도 및 섬지역, 도서산간 지역은 관련 법령에 따라 서비스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품목별 무상 보증 기간
품목 | 무상보증기간 |
TV | 2년 |
TV(쿠카 시리즈) ※ 쿠카 8 시리즈는 제외 | 5년 |
Android Top Box (안드로이드 셋톱박스) | 2년 |
DID (사이니지) | 2년 |
이스케치 타블렛 | 1년 |
Sound Bar (사운드 바) | 1년 |
리모컨 및 소모품 | 6개월 |
- 유상으로 수리한 경우, 수리한 날로부터 1년 이내에 정상적으로 제품을 사용하는 과정에서 종전과 동일한 부품 고장이 재발한 경우 무상수리됨. (일반적 소비자분쟁해결 기준 및 내규)
이 외에도 타 제품의 서비스센터에 대해서 알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이용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