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즘코리아
프리즘코리아는 2015년에 설립된 회사로 컴퓨터 모니터 및 스마트 TV 등을 생산하는 회사입니다. 이번에는 프리즘코리아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및 프리즘코리아 서비스센터 AS 정책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리즘코리아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 프리즘코리아 서비스센터
- 전화번호 1522-2593
- 운영시간
- 평일 09:30 ~ 17:30
- 점심시간 13:00 ~ 14:00
- 주말 및 공휴일 휴무
- 주소 : 인천광역시 서구 열우물로 227 (가좌동) 제2동호 3층
프리즘코리아에 대해서 알아보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이용 바랍니다.
그 외에도 블로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카카오톡 채널 등을 통해서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프리즘코리아 서비스센터 AS 정책 안내
교환 / 반품 안내
- [단순변심인 경우]
- 제품의 불량이 아닌 고객님의 단순 변심으로 의한 반품인 경우 구매 후 7일이내에만 가능합니다.
- 제품이 사용되지 않은 상태에서만 가능합니다.(전자상거래 제 17조 2항 청약철회 참고)
- 위와 같이 제품불량이 아닌 단순 변심 반품인 경우 왕복 택배비(추가도선료 등) 및 제반비용을 고객님께 청구합니다.
- (택배비 제외 제반비 – 32인치:2만원/40,43인치:3만원/55인치:4만원/65인치:5만원 청구)
- 지정택배사 이용시에만 가능합니다.(경동택배)
- 제품이 출고된 후엔 주문취소가 불가하며 단순변심환불로 진행.
- 반송비용과 제반비용 일체를 제외한 금액을 환불해 드립니다.
- A/S 요청시 기사의 출장비로 고객님의 사정 등 기타 사유에 의해 서비스를 받지 않게 되더라도, 출장비용은 30,000원이 청구됩니다.
- [제품의 파손/불량으로 인한 경우]
- 제품 배송중 파손이 발생한 경우 제품을 본사로 입고 후 새 제품으로 다시 배송해드립니다.
- 제품 수령일로부터 10일 이내의 초기불량의 경우 제품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합니다.
- [반품 및 교환 접수 진행 일정]
- 제품의 파손으로 인한 교환 및 환불(제품 수령 후 3일이내)
- 제품을 수령하신 뒤에 제품 및 소모품을 확인하는데 제품의 파손이 보일 경우 즉시 (주)프리즘코리아 고객센터 [1522-2593]로 접수 요청 바랍니다.
- 배송 시 파손 확인과 택배사로의 파손 확인 요청을 위한 제품 및 박스의 사진을 요청 후 회수 진행되오니, 본품과 박스, 포장재 등을 절대 버리지 마시고 보관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 (박스 분실시 파손접수가 어렵습니다.)
- [반품 및 교환 시 유의사항]
- 당사의 지정택배사는 경동택배이므로 지정택배사를 꼭 지켜주세요
- 택배기사님이 방문하시기 전에 제품을 모두 포장해주셔야 수령해 가십니다.
- 당사 회수 접수 후 대부분 1~3일이내 회수 진행됩니다.(평일기준)
- TV본품의 하자의 경우 A/S접수 후 기사나 A/S센터 직원의 불량판정 및 회수를 통한 불량 확인 후 교환,환불처리가 가능합니다.
- 판매자에게 사전연락없는 일방적인 반품은 내역이 확인되지않아 반품 진행이 되지 않거나 지연될 수 있으니 사전에 연락 후 발송 요청드립니다.
- 제품 초기불량은 1:1로 교환해 드립니다.
- 제품 배송중 파손은 3일이내, 기능불량은 10일이내 접수를 하셔야 새제품으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 반드시 제품 수령후에는 파손 및 이상유무를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환불 안내
- 환불시 반품 확인여부를 확인한 후 3영업일 이내에 결제 금액을 환불해 드립니다.
-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경우는 신용카드 승인을 취소하여 결제 대금이 청구되지 않게 합니다.
- (단, 신용카드 결제일자에 맞추어 대금이 청구 될수 있으면 이경우 익월 신용카드 대금청구시 카드사에서 환급처리 됩니다.)
불량화소 처리 규정 [모니터]
- [ 무결점 제품 ]
- BRIGHT DOT 1개 or DARK DOT 4개 발생하였을 시 제품교환을 실시
- BRIGHT DOT : 검은 바탕화면에서 R(ed)/G(reen)/B(ue) DOT
- DARK DOT : R/G/B색 바탕화면에서 검은색으로 나오는 DOT
- [ 일반제품 ]
- BRIGHT DOT가 5개면 교체
- BRIGHT DOT+DARK DOT 7개면 교체
- 제품 구입일로부터 1개월 이내-교체
- 1개월 이후~3개월 이내- 신품 패널 교체
불량화소 처리규정 [TV]
- TV인 경우는 무결점제품, 무결점제품이 아니라고 표기되어 나가지 않습니다.
- * 결점인정 제품 기준
- [자체판매건]
- 인치수에 상관없이 BRIGHT DOT+DARK DOT 6개부터 교체
- (단, 뭉쳐있는 다크도트, 브라이트 도트의 경우 사진을 받아 확인해본다)
- 구입일로부터 1개월 이내 제품교체
- 1개월 이후 3개월 이내 신품 패널로 교체
이 외에도 다른 제품의 서비스센터에 대해서 알고 싶으시다면 아래의 링크를 이용 바랍니다.
ESTLA 이스트라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AS 정책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