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nQ 벤큐 전자칠판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AS 규정


BenQ 벤큐

BenQ 벤큐 전자칠판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AS 규정

BenQ 벤큐는 대만의 대표적인 IT 기업으로, 모니터 및 프로젝터 시장에서 유명한 회사로 모니터의 경우 삼성전자, LG전자에 이은 세계 3위의 LCD 패널 생산 업체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벤큐 전자칠판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및 벤큐 전자칠판 서비스센터 AS 정책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BenQ 벤큐 전자칠판 서비스센터

  • BenQ 벤큐 전자칠판 서비스센터
    • 전화번호 1588-3866
    • 주소 : 서울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84 12층 1210호 (간산동, 벽산/경인디지털밸리2)
  • 지원내용 : 제품 A/S, 기술문의, 구매 문의, 기타문의
  • 서비스 제품 : 모니터, 게이밍 기어, 프로젝터, 전자칠판, 스탠드 등

벤큐에 대해 내용을 알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이용하여 벤큐 홈페이지로 이동 가능합니다.


BenQ 벤큐 전자칠판 서비스센터 AS 규정

BenQ 벤큐 전자칠판 서비스센터 AS 규정
  • 벤큐 전자칠판 서비스센터 콜센터 : 1588-3866
  • 벤큐 전자칠판 서비스센터 운영시간
    • 평일 10:00 ~ 18:00
    • 점심시간 12:00 ~ 13:00
    •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휴무

보증 대상

1. 제품 박스에 들어있는 본체에 한합니다. (액세사리, 케이블, 리모콘 : 구입 후 6개월까지 보증)
2. 벤큐 코리아의 정품에 한하며, 대한민국 내에서만 무상 보증을 적용합니다.
3. 전자칠판(IFP) 이외의 문제 (핸드폰/컴퓨터/노트북/기타 소스 장치 관련 문제)는 보증 범위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4. 제품의 일련번호 (시리얼 넘버)가 식별 가능한 제품에 한합니다. (식별 불가시 유상 처리될 수 있음)
※ 제품 디자인 및 액세서리는 사전 공지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보증기간

1. 제품의 보증기간이라 함은 제조사 또는 제품 판매자가 소비자에게 정상적인 상태에서 자연 발생한 품질, 성능, 기능 하자에 대하여 무료 수리를 해주겠다고 약속한 기간을 말합니다.
2-1. 제품 보증기간
구입일자를 기준으로 산정하며, 구입일자의 확인은 법적 효력을 가진 ‘구매 영수증’을 기준으로 합니다.
2-2. 구매일자의 증명
1) 구매 일자의 증명은 반드시 고객이 해야 합니다.
2) 거래 명세표 혹은 간이 영수증은 구매영수증으로 인정하지 않습니다.
3. 무상 보증의 제한
3-1) 특정 목적에 대한 상업성이나 적합성을 비롯, 벤큐 서비스를 정책에 설명된 내용 외의 사항에 대해 명시적, 묵시적인 어떤 보증도 제공하지 않습니다.
3-2) 당사의 책임은 제품의 수리 또한 교환 비용으로 제한 됩니다.
4. 중고품(전파상 구입, 모조품) 구입의 보증기간은 적용되지 않으며, 수리불가의 경우는 피해 보상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당사와의 계약을 통해 납품되는 제품의 보증은 그 계약내용을 기준으로 합니다.
6. 보증기간 : IFP 전제품 1년 무상 품질 보증

무상 서비스의 종류

– 무상보증 대상 제품이 무상 기간 아내에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성능, 기능상의 고장인 경우
– (하드웨어만 적용, 기본 탑재 어플리케이션-App 및 외부 어플리케이션-App의 설치, 사용, 기능설정, 바이러스 감염등 소프트웨어 문제 및 OS 등 초기화하여 기능이 복구가능한 증상의 경우, 무상서비스 대상에서 제외하고 서비스 비용이 유상 청구됩니다.)
– 바이러스 감염으로 인한 하드웨어, 소프트웨어의 부분 또는 전체적인 불량 발생시 무상기간 이내라 할지라도 유상으로 서비스비용이 청구됩니다.

유상 수리 대상

1. 무상 보증 기간이 경과된 제품
2. 사용자 부주의 및 과실로 인해 고장 및 파손이 발생한 경우
3. 벤큐가 지정한 서비스 센터의 엔지니어가 아닌 사람이 임의로 수리, 개조하여 고장이 발생한 경우
4. 천재지변(지진, 풍수해, 낙뢰, 해일 등)이나 화재, 동파, 가스 피해 등으로 고장이 난 경우
5. 외부 충격이나 떨어트림 등에 의해 발생한 고장이나 손상이 된 경우
6. 일련번호 (시리얼 넘버)의 식별이 불가능한 경우
7. 기타 제품 자체의 하자가 아닌 외부 원인으로 인한 경우
※ 서비스 2개월 이후 제품을 수령하지 않는 경우, 자동 폐기되오니 유의 부탁드립니다.

유상 수리 비용

1. 비용의 산정 : 부품비 + 수리 공임 = 서비스 요금 (단, 경우에 따라 운송비 및 출장비가 추가됩니다.)
2. 보증기간의 만료 또는 천재지변, 과실 등으로 인해 유상으로 점검 및 수리를 요청하는 경우, 점검 후 제품의 수리르 포기하여도 점검 비용 및 출장비에 대하여 신청인이 부담하여야 합니다.
3. 유상 수리비는 서비스 센터에서 엔지니어 점검 후에 정확한 수리 견적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콜센터의 문의시 답변 내용을 기준으로 하지 않음)

소비자 분쟁 해결 기준

1. 제품 구입 후 10일 이내 (초기불량)에 정상적인 상태에서 발생한 성능, 기능상의 하자로 인해 중요 부품의 교체 수리를 요하는 경우, 제품의 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
1) 제품의 교환 혹은 구입가 환급 여부는 반드시 벤큐 서비스 엔지니어가 점검하여 판정하며, 구매 영수증이나 소비자가 제공하는 불량 사진 등으로 이를 대체할 수 없습니다.
2) 상기 교체/ 구입가 환급은 벤큐 서비스 엔지니어 확인 결과 하기 “제품의 구입가 환급 및 교체” 규정에 부합해야 합니다.
2-1) 제품 (패널 포함)의 상태가 신품과 동일한 상태일 것, 즉 오염, 손상이나 파손이 없을 것 (스크래치, 찌그러짐 등 불가)
2-2) 제품 내 부수 기자재 (액세서리, 설명서, 케이블 등)가 누락되는 경우, 제품 교환이나 환불이 불가할 수 있음.
2-3) 소비자가 제공하는 불량 증상의 자료는 증상 개선에 참고할 수 있으나, 판정의 근거로 삼을 수 없음.
2. 제품 구입 후 30일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성능, 기능상의 하자로 중요한 수리를 요할 때 제품의 교환이나 무상 수리
3. 상기 2가지 경우를 제외 무상 기간에 해당할 경우 무상 수리를 실시합니다.
4. 기타 서비스관련 분쟁이 발생할 경우 소비자원분쟁조정위원회의 분쟁조정절차를 참조합니다.

벤큐 전자칠판 서비스센터 내용 이외의 다른 벤큐 제품 군에 대한 AS 규정은 본 내용과 상이하오니 아래의 링크를 참고 바랍니다.

BenQ 벤큐 모니터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AS 정책 안내

BenQ 벤큐 프로젝터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AS 정책

BenQ 벤큐 LED 스탠드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AS 규정

BenQ 벤큐 조위 게이밍기어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AS 정책 안내


이 외에도 다른 제품의 서비스에 대한 내용을 알고 싶으시다면 아래의 링크를 참조 바랍니다.

vivitek 비비텍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AS 안내

ViewSonic 뷰소닉 프로젝터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AS 정책 안내

Express LUCK Korea 익스프레스럭코리아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AS 정책 안내

TCL TV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AS 정책 안내

더함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AS 정책 안내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