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우스 프로젝터 서비스센터, 케이엠에스파트너 전화번호 주소 AS 정책


ZEUS 제우스 프로젝터

제우스 프로젝터 서비스센터, 케이엠에스파트너 전화번호 주소 AS 정책

ZEUS 제우스 프로젝터는 주식회사 케이엠에스파트너에서 미니빔프로젝터를 개발 및 생산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제우스 프로젝터 서비스센터인 케이엠에스파트너의 전화번호 주소 및 제우스 프로젝터 서비스센터 AS 정책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ZEUS 제우스 프로젝터 서비스센터 – 케이엠에스파트너

  • 제우스 프로젝터 서비스센터
    • 전화번호 : 070-8231-8942
    • 팩스번호 : 070-8668-8942
    • 이메일 주소 : sales@kms-p.com
    • 주소 : 서울특별시 금천구 디지털로 178 현대지식산업센터 가산 퍼블릭 B09동 915호, 916호

제우스 프로젝터의 제조사인 케이엠에스파트너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의 링크로 이동하면, 케이엠에스파트너 소개 및 관련 제품들에 대해서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ZEUS 제우스 프로젝터 서비스센터 – 케이엠에스파트너 서비스센터 AS 정책 안내

ZEUS 제우스 프로젝터 서비스센터 - 케이엠에스파트너 서비스센터 AS 정책 안내

적용 범위

고객 지원 규정은 당사에서 제조, 판매한 제품의 수리를 할 경우, 보증기간이 경과되었거나 보증기간 이내라도 유상수리에 해당되는 경우 서비스 요금을 징수하는 업무에 대해서 적용한다.

A/S 보증기간

1. 보증기간이라 함은 제조자 및 판매자가 제시한 보증서에 의하여 정상적인 상태에서 자연 발생한 품질, 성능, 기능상의 하자에 대하여 무료수리를 해주겠다고 약속한 기간을 말한다.
2. 제품의 보증기간은 구입일자를 기준으로 산정하며 구입일자의 확인은 제품보증서(구입영수증[현금영수증, 카드매출전표, 세금계산서] 필수)에 의하여 한다. (간이영수증, 거래 명세서는 구입영수증에 해당 안됨)
3. 보증기간은 다음과 같은 기준으로 정한다.
1) 제품의 보증기간은 구입일로부터 1년으로 적용한다. (구입영수증없을시 제조년월일로 부터 1년기준으로 함, 간이 영수증 처리불가) * 일반 제품을 영업용으로 사용할 경우는 보증기간의 반으로 단축적용됩니다.
2) 중고품 구입의 보증기간은 적용되지 않으며, 수리 불가의 경우는 피해보상의 책임을 지지 않는다.
3) 당사와 별도의 계약에 의하여 납품되는 제품의 보증은 그 계약 내용을 기준으로 합니다.
4) 제품의 보증기간은 1년이나 보증서(사용설명서)에 명기된 소모품과 소모성부품의 교환 및 마모로 인한 교환은 유상처리한다.
소모품 A/S 보증기간 : 무상 3개월 적용 (소모품에 해당)
– OEM(저스빔,바이버빔등) 으로 나간 제품들은 oem제품사에 A/S를 요청하셔야 합니다.

무상수리 조건

1. 제품 보증 기간은 구입일로부터 적용이며 무상기간 경과시 유상처리 대상이 됩니다.
2. 보증기간 제품 중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성능, 기능상의 고장 발생시 무상 A/S 처리가 됩니다.
3. 무상보증기간 내에 제품에 훼손 및 파손이 없는 경우에 한해서만 무상 A/S 처리가 됩니다.
4. 중고제품 구입 후 A/S를 받으셔야 하는 경우에는 제조일로 부터 보증기간이 적용되며 수리불가 제품에 한해 당사에서는 피해보상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제품의 부품불량만 발생될 경우에는 교체가 아닌 부품수리로 A/S가 진행됩니다.
기간서비스방식요건
구매일로부터 7일 이내새제품 1:1 교환1:1 교환의 경우 제품박스 및 구성품이 모두 포함되어야 함.
구입내역서가 반드시 필요하며, 부주의로 인한 불량 및 과실 시 유상처리 혹은 A/S 불가 (수기영수증 및 간이영수증은 처리불가)”
구매일로부터 7일 이후 ~ 무상보증기간 해당 제품제품 교환 및 무상수리제품 무상교체 및 무상수리 진행
재고 부족 시 재고사정에 따라 균등한 다른 모델로 무상대체
무상보증 기간 이후 제품제품 유상교환 및 유상수리제품 유상교체 및 유상수리 진행
재고 부족 시 재고사정에 따라 균등한 다른 모델로 유상대체
서비스 기간 모두 만료점검 서비스 진행점검을 제외한 수리 및 교체 서비스 모두 불가

유상 A/S 세부 사항

1. 무상보증이 제조일 및 구입일로부터 지난 경우.
2. 무상보증 기간중에 일어난 천재지변 또는 소비자 과실로 인한 제품의 손상이 발생된 경우.
3. 무상보증 기간중에 제품 개조 및 기능변조로 제품에 손상이 발생된 경우.
4. 사용 및 관리 부주의로 인하여 제품의 손상이 발생된 경우.
5. 제품의 쇼트로 인하여 기판 및 부품 등이 훼손된 경우. (패턴 및 부품등이 손상된 경우 입고로 처리가 되며, 소요기간은 대략 1주에서 2개월(RMA) 까지 소요될 수 있습니다.)
6. 제품 배송시 발생한 충격으로 인하여 제품에 이상이 생긴 경우.
7. 제품을 겹쳐서 운반 및 사용시 PCB가 긁히는 등의 원인으로 이상이 발생한 경우 무상처리 기간에도 유상처리가 됩니다.
8. 수리비용 산정은 제품의 증상 및 훼손 정도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수리불가 제품 세부사항

1. 무상보증 기간이 적용되는 시점이라도 소비자의 과실로 인하여 제품의 수리 및 재생이 불가능한 경우.
2. 제품의 보증기간이 지나고 단종으로 인하여 수리 및 교체가 불가능한 경우.
3. 제품 PCB의 일부분이 타거나 패턴의 끊어짐, 기판이 휘거나 부러짐등의 증상으로 재생이 불가능한 경우.
4. 제품의 시리얼넘버 훼손 및 분실이 되었을 경우. (제품의 유통사 인증 스티커 및 각종 스티커 훼손으로 인하여 판독이 불가능한 경우.)
5. 배송시 발생된 제품의 파손, 기판의 패턴 및 부품파손이 발생된 경우. (배송으로 인한 제품의 훼손 및 부품탈착으로 인한 불량이 발생하신 경우
당사에서는 책임을 지지 않으므로 포장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6. 제품의 자연재해로 인한 침수(부식) 및 개인개조로 인하여 제품에 이상이 발생한 경우.
7. 시리얼넘버 가 떨어졌을 경우 보관 및 테이프 등을 이용하여 붙여놓으신 다음 A/S 요청시 함께 가져오시면 됩니다.

※ 소비자 피해보상 규정은 (재정경제부고지 제 2000-21호)에 따라 처리됩니다.

이 외에도 타 제품의 서비스센터에 대해서 알아보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이용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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