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ITA 브리타 정수기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AS 정책 안내


BRITA 브리타 정수기

BRITA 브리타 정수기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AS 정책 안내

BRITA 브리타 정수기는 휴대용 정수기로 50년 전통의 독일 정수기입니다. 이번에는 브리타 정수기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AS 정책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BRITA 브리타 정수기 서비스센터

BRITA 브리타 정수기 서비스센터
  • 브리타 정수기 서비스센터
    • 고객센터 메일 문의
      • info-kr@brita.net
    • 고객센터 전화문의
      • 080-740-5900
      • 운영시간
        • 월요일 ~ 금요일 09:00 ~ 17:00

브리타 정수기 서비스센터, 코리아 카카오톡 채널로 가시려면 아래의 링크를 이용 바랍니다.


BRITA 브리타 정수기 서비스센터 FAQ, AS 정책 안내

BRITA 브리타 서비스센터 FAQ

Q. 브리타 부품을 교체받을 수 있나요?

브리타 제품 등록을 하시면 브리타 정수기의 제품 보증기간 1년 연장과 교체 부품 무상 공급* 등의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무상 교체 부품은 메모/스마트라이트, 주둥이(스파우트), 플로우 급수탭이며, 정수기통, 깔때기, 덮개 부품은 해당되지 않습니다. 브리타 제품 등록 서비스는 브리타 홈페이지(www.brita.kr) 메인 페이지에 접속하여 서비스 탭을 눌러 ‘제품등록’을 클릭하거나 홈페이지 상단 및 하단에 노출된 ‘제품등록’ 서비스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브리타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 주시면 상세하게 안내드리겠습니다.

<브리타 고객센터>
– 전화 문의: 080-740-5900
– 이메일 문의: info-kr@brita.net
– 카카오톡 문의: 브리타 코리아 채널 추가 후 채팅창 문의
※ 상담 가능 시간: 오전 9시~오후 5시

Q. 필터는 얼마나 자주 교체해야 하나요?

막스트라+ 필터의 정수 용량은 150L입니다. 4인 기준 평균 1일 음용량 5.35L를 기준으로 하였을 때 약 4주간(28일) 사용 후 필터를 교체하실 것을 권장 드립니다. 다만 하루 음용량이 현저히 적은 경우에는 최대 2달까지 필터를 사용하실 수 있으며, 최적의 필터 성능을 위해 2개월 이상의 사용은 권장하지 않으니 주의 부탁 드립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브리타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 주시면 상세하게 안내드리겠습니다.

<브리타 고객센터>
– 전화 문의: 080-740-5900
– 이메일 문의: info-kr@brita.net
– 카카오톡 문의: 브리타 코리아 채널 추가 후 채팅창 문의
※ 상담 가능 시간: 오전 9시~오후 5시

Q. 정수된 물에서 검은 입자가 보이는데 마셔도 되나요?

검은 입자는 브리타 필터의 주원료인 천연 코코넛에서 추출된 입상 활성탄으로 물맛을 해치는 염소와 유기물질을 줄여줍니다. 천연의 코코넛은 표면의 마모 정도가 달라 간혹 필터 밖으로 배출될 수 있으나 필터를 충분히 적셔 사용하시면 이러한 문제를 방지할 수 있습니다. 입상 활성탄은 인체에 해를 끼치지 않으며 섭취하시더라도 자연 배출되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단, 음용에 불편을 줄 정도로 활성탄이 과다 배출되는 경우 브리타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 부탁 드립니다.

<브리타 고객센터>
– 전화 문의: 080-740-5900
– 이메일 문의: info-kr@brita.net
– 카카오톡 문의: 브리타 코리아 채널 추가 후 채팅창 문의
※ 상담 가능 시간: 오전 9시~오후 5시

Q. 브리타 정수한 물을 상온에 보관해도 되나요?

정수된 물은 냉장고와 같은 차가운 공간에서 보관하는 것이 가장 이상적이며 상온에 보관할 경우 직사광선이 닿지 않도록 유의해 주세요. 정수된 물은 상온 및 냉장 보관 여부에 관계 없이 24시간 이내에 음용하실 것을 권장합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브리타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 주시면 상세하게 안내드리겠습니다.

<브리타 고객센터>
– 전화 문의: 080-740-5900
– 이메일 문의: info-kr@brita.net
– 카카오톡 문의: 브리타 코리아 채널 추가 후 채팅창 문의
※ 상담 가능 시간: 오전 9시~오후 5시

Q. 브리타는 안전한 제품인가요?

브리타는 국내 먹는 물 관리법의 기준을 만족하여 KC 마크를 획득하였으며 EU 회원국 기준을 준수 및 입증하여 CE 마크를 부여 받았습니다.
또한 세계적인 인증 기관인 독일 기술 협회 TÜV SÜD로부터 식품 등급의 안정성을 인증 받았습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브리타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 주시면 상세하게 안내드리겠습니다.

<브리타 고객센터>
– 전화 문의: 080-740-5900
– 이메일 문의: info-kr@brita.net
– 카카오톡 문의: 브리타 코리아 채널 추가 후 채팅창 문의
※ 상담 가능 시간: 오전 9시~오후 5시

Q. 브리타는 정수기는 어떻게 세척해야 하나요?

정수기는 주 2회 정도 따뜻한 물과 세제로 스펀지를 이용해 세척해 주세요. 뚜껑에 부착된 메모 역시 기본 방수가 되어 있으니 함께 세척하셔도 됩니다. 단, 베이킹 소다 등의 연마제는 정수기 마감재를 마모시킬 수 있으니 주의해 주시고 세척 후에는 부드러운 수건으로 닦거나 공기 중에 말려서 사용해 주세요. 식기 세척기를 사용할 경우 50°C 이하의 온도로 세척해 주시고, 제품 종류에 따라 아래 주의 사항을 지켜 주세요.
*마렐라 – 뚜껑 제거 후 본체만 세척
*스타일 – 스마트 라이트 분리 후 뚜껑과 본체 모두 세척
*펀, 플로우 – 식기세척기 사용 불가
더 궁금하신 사항은 브리타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 주시면 상세하게 안내드리겠습니다.
<브리타 고객센터>
– 전화 문의: 080-740-5900
– 이메일 문의: info-kr@brita.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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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담 가능 시간: 오전 9시~오후 5시

Q. 브리타 정수기는 어떻게 사용하나요?

1. 사용하던 필터가 있다면 제거 후 물통을 깨끗하게 세척해 주세요.
2. 물통에 물을 채워 필터를 넣고 좌우로 흔들어 공기 방울을 빼주세요. 필터가 충분히 젖도록 여러 번 반복해 줍니다.
3. 이제 깔때기를 끼우고 공기를 뺀 필터를 장착해 주세요. 처음 2회 정도는 물을 걸러낸 후 사용을 시작합니다.
4. 물통, 깔때기 및 뚜껑의 가장자리 중앙에 난 홈을 맞추어 빈틈 없이 닫아 줍니다. 뚜껑에 부착된 브리타 메모의 START 버튼을 꾹 눌러 막대 4개가 다 찰 때까지 기다려 주세요.
5. 막대는 1주일에 1개씩 사라지며 약 4주 후 막대가 모두 없어지면 필터를 교체해 주세요.
6. 1~3번 순서에 따라 필터를 교체한 후에는 다시 START 버튼을 꾹 눌러 막대가 다 채워진 후 사용해 주세요.
7. 깔때기에 담긴 물이 정수되어 물통으로 모두 흘러 들어갈 때까지 기다려 주세요. 정수가 완료되면 물을 컵에 따라 마셔 주세요.

<브리타 고객센터>
– 전화 문의: 080-740-5900
– 이메일 문의: info-kr@brita.net
– 카카오톡 문의: 브리타 코리아 채널 추가 후 채팅창 문의
※ 상담 가능 시간: 오전 9시~오후 5시

이 외에도 다른 제품의 서비스센터에 대해서 알아보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이용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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