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ville 브레빌
Breville 브레빌은 호주의 유명 에스프레소 메이커 회사입니다. 이번에는 브레빌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AS 정책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Breville 브레빌 서비스센터
- 브레빌 서비스센터
- 전화번호 080-822-1691
- 운영시간
- 월요일 ~ 금요일 09:00 ~ 17:00
- 운영시간 내에만 전화 및 실시간 채팅 지원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브레빌에 대한 정보를 얻고 싶으시다면 아래의 링크로 접속하시어 연결 바랍니다.
Breville 브레빌 서비스센터 제한적 보증 정책
2년 품질 보증
Breville은 구입일로부터 2년 동안 대한민국내에서 가정용으로 사용되는 제품의 잘못된 제조 공정 및 자재로 인한 결함에 대하여 보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제품별 보증기간이 다를 수 있으므로 반드시 해당 제품의 설명서를 참고 바랍니다.
브레빌코리아 유한회사(이하 “브레빌”)는 본 제품의 설계 및 제작 등 전 과정에 걸쳐 품질을 최우선으로 고려하며, 이를 기반으로 제한적 보증 정책을 실시합니다.
한국에서는 소비자기본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한국 소비자 관련 법률에 근거하여 제품보증이 적용됩니다. 이에, 제품에 중대한 하자가 발생한 경우 관련 법령에 따라 교환 또는 환불을 받을 수 있으며, 기타 합리적으로 예측 가능한 손실이나 손해에 대해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제품 품질이 허용 가능한 수준이 아니면서 중대한 하자에는 해당하지 않는 경우, 관련 법령에 따라 제품을 수리하거나 교환받을 수 있는 권리가 있습니다.
위에 언급된 법적 권리와 더불어, 브레빌의 제품에 특유한 법령 및 그에 관한 법적 권리가 있다면 그 권리 또한 행사할 수 있습니다. 단, 본 보증은 브레빌 및 브레빌이 공식적으로 승인한 유통경로로 판매한 제품에 대하여 구매 국가에서만 유효하며, 다른 국가에서는 해당 국가에 상응하는 법적 보증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 고객이 해외 구매대행 업체들을 통해 직수입되는 브레빌 제품을 구매하신 경우, 이러한 제품은 한국의 전기제품 사양인 220V – 60Hz 에 적합하도록 개발되지 않는 등 한국에서의 성능과 안전이 보장되지 않으며, 브레빌은 이러한 제품에 대하여는 보증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브레빌 제품의 보증은 보증 기간 내에 부품 품질, 제조 공정 또는 기능 상의 결함이 확인된 경우 브레빌의 재량에 따라 자발적 수리가 적용되며, 제품 보증 기간은 연장되지 않습니다.
법의 허용 한도 내에서, 본 제한적 보증 정책은 어떠한 원인으로든 재산 또는 인명에 대하여 발생한 특별손해, 결과적 손실 또는 기타 손실이나 손해에 대한 책임을 배제합니다. 지침에 따라 제품을 사용하지 않아 발생한 결함, 우발적인 손상으로 인한 결함, 제품의 오용 또는 권한이 없는 사람이 제품을 개조, 변경 또는 조작하여 발생한 결함은 보증 범위에서 제외됩니다. 또한 천재지변(지진, 낙뢰, 화재, 수해, 결빙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이나 불가항력, 곤충이나 해충으로 인한 손상 및 곤충이나 해충의 존재를 근거로 한 클레임은 보증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브레빌 제품은 가정용으로 개발된 제품으로, 카페, 음식점, 편의점과 같은 영업용으로 이용하는 경우, 혹은 사무실, 공장, 기숙사 등 사용 빈도가 많은 공공 장소에서 사용하는 경우 등 통상적인 가정용 이외의 용도로 사용되는 경우에는, 보증 기간이 6개월로 단축 적용됩니다.
또한 유리 및 세라믹 제품과 같은 깨지기 쉬운 품목, 일상적인 사용 과정에서 주기적인 교체가 필요한 소모품, 제품 관리 혹은 유지관리의 부족 또는 사용 설명서에 따른 관리 혹은 유지관리의 부족, 사소한 외관상의 문제(페인트 및 코팅을 포함하되Fin 이에 국한되지 않음) 및 정상적인 마모는 보증 범위에서 제외됩니다. 보증에 따른 청구 비용 또는 구매처로 제품을 보내거나 받을 때의 운송비는 보상되지 않습니다.
사용하시는 브레빌 제품과 관련하여 지원을 받거나, 보증을 청구하거나, 본 보증의 인쇄본을 요청하려면 지원 페이지를 방문하거나, 브레빌 고객 관리팀 (080-822-1691) 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특정 제품의 보증 기간을 확인하려면 거주하는 국가의 웹사이트에서 제품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제품 등록을 하시려면 아래의 링크를 이용 바랍니다.
반품 정책
브레빌 코리아 웹사이트에서 구매한 Breville 제품에 만족하지 못하는 경우, 제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구매한 제품을 반품할 수 있습니다. 당사에 연락하여 반품 승인(RA) 번호를 받고 반품 절차를 시작하십시오.
반품 정책:
- 반품 정책은 브레빌 코리아 웹사이트에서 직접 구매하신 제품에만 적용됩니다. 백화점, 온라인 쇼핑몰 등 기타 소매점 또는 판매점에서 구매하신 Breville 브랜드 제품은 브레빌 코리아를 통해 반품하실 수 없으며, 구매처를 통해 반품하셔야 합니다.
- 반품을 요청하는 제품은 원래 포장 및 액세서리를 포함하여야 하며 새 제품과 동일한 상태여야 합니다. Breville은 제품과 같이 제공된 부품 또는 액세서리에 대한 반품이나 환불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Breville은 별도로 판매된 부품 및 액세서리가 원래 포장 및 미개봉 상태인 경우에만 반품을 제공합니다.
- 반품 절차를 시작하려면 당사에 먼저 문의하시기 바라며, 반품 승인 번호를 받기 전에 제품을 Breville에 반품하지 마십시오. Breville은 당사의 반품 절차를 따르지 않거나 유효한 반품 승인 번호를 받지 않고 분실 또는 손상된 제품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반품 승인 번호는 발급일로부터 14일 동안 유효합니다.
- 제품이 반품 가능한 상태이며 함께 배송됐던 액세서리, 설명서 및 문서와 함께 아무 표시가 되지 않은 본래의 제품 포장에 포장된 상태로 당사로 반품되면, Breville은 귀하가 결제하신 방법에 따라 환불을 제공합니다.
- 반품에 소요되는 배송 비용은 고객이 부담하셔야 합니다.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17조 제2항에 따라 다음 제품에 대해서는 반품이 제한됩니다.
1. 고객에게 책임이 있는 사유로 제품이 멸실되거나 훼손된 경우. 다만, 제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함.
2. 고객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로 제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3. 시간이 지나 다시 판매하기 곤란할 정도로 제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초기 불량(DOA) 제품(제품 수령 시 고장 또는 불량 제품)에 대한 반품
포장 개봉 후 최초 사용 시 기기 고장의 징후가 나타나 기본적인 작동이 불가능한 Breville 제품은 초기 불량(DOA) 제품으로 간주됩니다. 귀하의 제품이 초기 불량(DOA) 제품이라고 생각되는 경우, 제품 수령 후 3개월 이내에 또는 초기 불량을 안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브레빌 코리아에 전화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브레빌 코리아는 해당 제품의 초기 불량(DOA) 제품 여부를 결정하여 초기 불량(DOA) 제품에 대해 Breville 비용 부담으로 반품 및 교체 제품 배송을 진행해 드립니다.
보증 관련 청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브레빌 코리아 웹사이트 보증 문서를 참조하십시오.
브레빌 코리아 연락처 정보
연락 방법 | 연락처 세부 정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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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양식: | 여기를 클릭하여 온라인 양식을 확인하십시오. |
무료 전화번호: | 080-822-1691 |
본사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518 13층 125호 브레빌 코리아 |
이 외에도 다른 제품의 서비스센터에 대해서 대해서 알아보고 싶으시다면 아래의 링크를 이용 바랍니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AS 정책 안내
illy 일리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카카오톡 채팅 AS 정책 안내
DeLonghi 드롱기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운영시간 A/S 정책 안내
HULEC 휴렉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운영시간 A/S 정책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