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ra 유라
Jura 유라는 전자동 스페셜티 스위스 전자동 스페셜티 커피 머신 전문 브랜드입니다. 이번에는 유라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A/S 정책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Jura 유라 서비스센터
- Jura 유라 서비스센터
- 전화 1644-2127
- 주소 :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539, HLI 빌딩
- 이메일 : wj_lee@hikorea.com
- 상담시간
- 월요일 ~ 토요일 08:30 ~ 17:30
- 점심시간 12:00 ~ 13:00
- 일요일, 공휴일 휴무
Jura 유라 다양한 커피머신에 대해서 알아보고 싶으시다면 아래의 링크를 이용 바랍니다.
Jura 유라 서비스센터 – A/S 정책
Jura 유라 공식 A/S 서비스 – 1년, 정품 등록시 최대 2년
유라 커피머신 정품 등록은 알라카르테몰 > 정품등록에서 가능합니다. 아래의 링크를 이용 바랍니다.
- 유라 제품의 품질 보증 기간
- 본 제품의 무상품질보증은 구매일로부터 1년간 유효하며, 사용자 과실로 인한 A/S건은 유상처리 될 수 있습니다.
- 알라카르테몰에서 유라 제품의 정품 등록시, 5년간 내부 청소를 무상으로 연 1회 제공합니다. (제품별/ 구매형태별 상이)
- 사용자 임으로 분해 또는 개조한 경우는 무상보증 및 A/S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해외 직구를 통해 구매한 머신은 A/S 가 불가합니다.
- 가정용도로 사용시 품질보증은 1년 이내 유효하며, 가정용도 외 사용시 품질보증기간은 구매일로부터 6개월 이내만 유효합니다.
- 유라 제품의 교환 및 반품 기준
- 본 제품의 배송 및 A/S는 택배를 통해서 진행됩니다.
- 제품 구입 후 사용 전 단순 변심에 의한 반품 및 초기 불량 확인 접수를 제품 수령일 (택배사 배송 완료일 기준)로부터 7일 이내에 가능합니다. (구입처와 구입일자를 증명할 수 있는 영수증 및 기타 증빙자료 필요)
- 초기 불량 확인이 필요한 경우 먼저 유라코리아 본사로 A/S 접수를 하신 후, 택배로 입고가 되면 전담 엔지니어가 불량 여부를 확인합니다. 불량으로 판정될 경우 교환 또는 환불이 가능합니다.
- 초기 불량으로 인한 제품의 배송 비용은 공식 유라 수입사 에이치엘아이에서 부담하며 단순 변심에 의한 반품의 왕복 배송에 소요되는 제반 비용은 소비자가 부담합니다.
본 제품 이 외에다 다른 제품의 서비스 센터에 대해서 알아보시고 싶은 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이용 바랍니다.
Melitta 밀리타 커피머신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판매점 안내
Presso 프레소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영업시간 A/S 접수방법 안내
MAZZER 메져 그라인더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A/S 정책 안내
Mahlkonig 말코닉 그라인더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AS 정책 공식대리점
Breville 브레빌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AS 정책 안내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AS 정책 안내
illy 일리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카카오톡 채팅 AS 정책 안내
HULEC 휴렉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운영시간 A/S 정책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