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LLA CORTE 달라꼬르떼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워런티 정책 안내


DALLA CORTE 달라꼬르떼

DALLA CORTE 달라꼬르떼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워런티 정책 안내

DALLA CORTE 달라꼬르떼는 1947년부터 시작된 이탈리아의 에스프레소 머신 회사입니다. 이번에는 달라꼬르떼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워런티 정책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DALLA CORTE 달라꼬르떼 서비스센터

DALLA CORTE 달라꼬르떼 서비스센터
  • 달라꼬르떼 서비스센터 – 메테오라
    • 고객센터 전화번호 1644-8843
    • 주소
      •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성복1로 281번길 10(성복동)

달라꼬르떼의 다양한 제품에 대해서 알고 싶으시다면 아래의 링크를 이용 바랍니다.


DALLA CORTE 달라꼬르떼 서비스센터 – 제품 보증 정책 안내

DALLA CORTE 달라꼬르떼 서비스센터 - 제품 보증 정책 안내

유무상 수리 기준

–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요금이 부과
– 반드시 사용설명서를 읽어주시고, 설명서로 해결이 안될 시 전화상담을 먼저 받아보시길 권장합니다.

무상 수리

– 품질 보증 기간 이내 정상정인 사용상태에서 발생한 성능, 기능상의 고장인 경우
– 엔지니어가 수리한 후 정상적으로 제품을 사용하는 과정에서 3개월 이내에 동일한 부품이 재고장 발생 시

유상 수리

– 보증기간이 경과된 제품
– 구입 제품의 초기 설치 이후, 추가로 제품을 설치하거나 이동을 하는 경우
– 제품의 이동, 이전 등으로 인한 설치 변경 시
– 사용설명서 내에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아 고장 발생 시
– 전기 용량을 틀리게 사용하여 고장이 발생된 경우
– 물공급이 원활하지 않아 고장이 발생된 경우
– 당사에서 지정하지 않은 소모품이나 옵션품으로 발생된 고장의 경우
– 당사에서 구매하지 않은 물품인 경우
– 당사 엔지니어가 아닌 사람이 수리하여 고장이 발생한 경우
– 외부 충격이나 떨어뜨림 등에 의한 고장, 손상 발생 시
– 천재지변(낙뢰, 화재, 지진, 풍수해 등)으로 인한 고장의 경우
– 소모성 부품의 수명이 다한 경우
– 소모품의 범주 안에는 고무 재질로 된 가스켓 및 오링, 플라스틱과 테프론 종류의 씰링, 외관의 케이스(스파웃, 호퍼 및 트레이 포함)와 플라스틱 재질, 그 외 사용 빈도에 따른 소모 (디스크, 스위치, 스파웃, 정전기방지핀 등) 을 포함합니다.

서비스요금 산정 기준

서비스요금은 부품비, 출장비, 공임비의 합계액으로 구성되며 각 요금의 결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당사에서 구매하지 않은 제품의 서비스요금은 적용기준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보증기간 산정기준

메테오라는 품목별 소비자 분쟁해결 기준 (공정거래위원회 고시)과 내규에 따라 아래와 같이 제품에 대한 보증을 실시합니다.

제품 보증 기간

1. 제품보증기간이라 함은 제조사 또는 제품 판매자가 소비자에게 정상적인 상태에서 자연발생한 품질, 성능, 기능 하자에 대하여 무료수리를 해주겠다고 약속한 기간을 말합니다.
2. 제품의 보증기간은 구입일자를 기준으로 산정하며, 구입일자의 확인은 제품보증서(구입영수증 포함)에 의해서 산정합니다.
3. 중고품구입의 보증기간은 적용되지 않으며, 수리불가의 경우는 피해보상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당사와 별도 계약에 한하여 납품되는 제품의 보증은 그 계약 내용을 기준으로 합니다.

부품의 보증기간

부품보증이라 함은 제품을 구성하는 각 부품에 대한 품질 보증을 말하며 그 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유상으로 수리한 경우, 수리한 날부터 3개월 이내에 정상적으로 제품을 사용하는 과정에서 종전과 동일한 부품 고장이 재발한 경우 무상수리
(일반적 소비자분쟁해결기준 및 내규)

DALLA CORTE 달라꼬르떼 서비스센터 – 서비스센터 안내

DALLA CORTE 달라꼬르떼 서비스센터
지역지점주소전화번호
서울, 경기메테오라 에스, 서울 경기지사경기도 성남시 심곡로 36, 1층1644-8843
강원메테오라 강원지사강원도 강릉시 안현로 114-1033-648-4946
중부메테오라 중부지사대전 유성구 덕명동로 22번길 15070-7865-6008
대구, 경북메테오라 대구경북지사대구 달서구 야외음악당로 41번길 33 1층053-313-4946
전라메테오라 호남지사광주광역시 동구 의재로 136번길 2-3062-654-7411
부산, 경남메테오라 부산경남지사부산 광역시 금정구 중앙대로 1784051-714-4919
제주JCM제주시 연북로 712064-725-1410
  1. 모델명 및 시리얼 번호 체크
    빠른 A/S 접수를 위해 제품 모델명 및 시리얼 번호를 사전에 메모 해놓습니다.
  2. 고객센터 접수
    고객센터를 통해 A/S 문의 및 접수 완료 시 해당 건의 담당 엔지니어가 배정됩니다.
  3. 엔지니어 상담 및 일정 체크
    접수 순서에 따라 순차적으로 증상 체크 및 일정 조율을 위해 연락 드립니다.
  4. A/S 진행 및 완료
    고객님과의 상담을 통해 입고 (택배/방문) 또는 출장 수리를 진행합니다.

※ 전문 엔지니어 판단에 따라 간단한 증상에 대한 조치는 유선상으로 처리될 수 있습니다.
※ 그라인더 A/S 는 기본 택배 입고 및 방문 입고 수리이며, 출장 수리 요청시 별도의 출장비가 청구됩니다.


이 외에도 다른 제품의 서비스센터에 대해서 알아보고 싶으시다면 아래의 링크를 이용 바랍니다.

delico 딜리코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영업시간 A/S 정책 안내

JENNIFEROOM 제니퍼룸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카카오톡 상담 운영시간 안내

Jura 유라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A/S 정책 안내

Melitta 밀리타 커피머신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판매점 안내

Presso 프레소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영업시간 A/S 접수방법 안내

MAZZER 메져 그라인더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A/S 정책 안내

Mahlkonig 말코닉 그라인더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AS 정책 공식대리점

Breville 브레빌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AS 정책 안내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AS 정책 안내

illy 일리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카카오톡 채팅 AS 정책 안내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