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 marzocco 라마르조코
la marzocco 라마르조코는 1927년부터 시작된 이탈리아의 전문 커미머신 기업입니다. 이번에는 라마르조코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A/S 정책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la marzocco 라마르조코 서비스센터
- la marzocco 라마르조코 서비스센터
- 라마르조코 코리아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1588-7435
- 라마르조코 서비스센터 운영시간
- 평일 09:30 ~ 18:30
- 점심시간 12:30 ~ 13:30
-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휴무
- 1:1 문의를 통해서 문의 사항을 남길 수도 있습니다. 1:1 문의를 남기시려면 아래의 링크를 이용 바랍니다.
이 외에도 라마르조코의 다양한 제품에 대해서 알고 싶으시다면 아래의 링크를 이용 바랍니다.
la marzocco 라마르조코 서비스센터 A/S 규정 안내
라마르조코 코리아 서비스 정책
라마르조코 제품의 품질 보증 기간은 정품인증을 받은 머신에 한하여 설치일로부터 1년이며, 모든 모델은 설치 후 2주 이내에 정품 등록이 되어야만 보증기간이 적용됩니다.
라마르조코 코리아 외 다른 구입처 (라마르조코 코리아가 공식 인증한 구입처에 한함)를 통해 구입하신 경우 해당 구입처를 통해 무상 보증 서비스가 제공되며, 보증 기간 내 라마르조코 코리아를 통해 A/S 등 수리 서비스를 이용하실 경우 무상 보증 대상이 아니므로 유상 청구됩니다.
1년 간의 무상 보증 기간 후에는 구입처와 라마르조코 코리아 모두로부터 A/S 등 유상 서비스를 구별없이 받을 수 있습니다.
※ 아래의 링크를 이용하여 라마르조코 코리아 정품 등록이 가능합니다. 먼저 로그인 후 이용 바랍니다.
품질 보증 범위
품질 보증 범위는 기계적인 결함에 한정하며 천재지변, 소비자의 고의 또는 과실, 소모품, 펌프, 수질상태, 전기적 원인 등의 환경 요인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제조 과정에서 생길 수 있는 제품 또는 부속품의 생활 스크래치 및 제품 핵심 기능에 영향을 주지 않는 하자는 품질 보증 대상이 되지 않습니다.
제품의 배송 및 설치 이후에 발생하는 고장 사항은 부품 교체로 품질보증을 진행하며, 부품 교환으로 수리가 가능한 고장은
제품의 교환 또는 환불 사유가 되지 않습니다.
품질 보증 기간에 ‘라마르조코 코리아’의 허가 없이 제3자에게 제품의 수리를 진행하거나 비정품 부품을 사용할 경우 품질보증의 효력이 즉시 상실됩니다.
A/S 절차 안내
1. 고객센터 문의 : 라마르조코 고객센터로 연락하여 A/S를 접수합니다.
2. 일련번호 확인 : 머신의 검정색 명판에 있는 일련번호를 확인합니다.
3. A/S 유선상담 : 상담을 통해 내용을 검토 후, A/S 진행 방법을 협의합니다.
4. 현장방문 및 수리 : 전문 테크니션이 현장에 방문하여 수리를 진행합니다.
서비스 요금 산정 기준
서비스 요금은 출장비, 공임비 및 사용된 부품비의 합계액으로 구성
– 출장비 : 서울 시내를 기준으로 책정되며, 지역에 따라 추가비용이 발샐할 수 있습니다.
– 공임비 : 서비스 시 발생한 부품비를 제외한 전문 테크니션의 기술료로, 소요 시간 당 가격으로 책정됩니다.
– 부품비 : 서비스 시 부품 교체가 필요할 경우 교체할 정품 부품에 책정된 가격입니다.
이 외에도 다른 제품의 서비스센터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이용 바랍니다.
DALLA CORTE 달라꼬르떼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워런티 정책 안내
delico 딜리코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영업시간 A/S 정책 안내
JENNIFEROOM 제니퍼룸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카카오톡 상담 운영시간 안내
Melitta 밀리타 커피머신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판매점 안내
Presso 프레소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영업시간 A/S 접수방법 안내
MAZZER 메져 그라인더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A/S 정책 안내
Mahlkonig 말코닉 그라인더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AS 정책 공식대리점
Breville 브레빌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AS 정책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