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SPAZIALE 라스파지알레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A/S 정책안내


LASPAZIALE 라스파지알레

LASPAZIALE 라스파지알레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A/S 정책안내

Laspaziale 라스파지알레는 1969년에 설립된 이탈리아의 에스프레소 머신 업체입니다. 이번에는 라스파지알레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및 A/S 정책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LASPAZIALE 라스파지알레 서비스센터

LASPAZIALE 라스파지알레 서비스센터

라스파지알레는 공식수입사가 없으므로 반드시 커피머신을 구매한 업체에 문의를 하셔야 합니다.

La Spaziale 라스파지알레 서비스센터 – BL KOREA

  • 전화번호 02-977-1990
  • 영업시간
    • 평일 09:00 ~ 18:00
    • 점심시간 12:00 ~ 13:00
    •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은 휴무
  • 주소 :  서울시 노원구 동일로 193가길 26 (공릉동) 2층

BL KOREA – 라스파지알레 서비스센터 A/S 정책 안내

  • 중고제품 무상 수리 6개월, 신제품 무상 12개월 기준으로 합니다.
    (단, 무상기간이라도 고객님의 과실로 인한 제품이상과 소모품 교체비용은 유상처리 됨을 유의 바랍니다.)
  • 자가 설치의 경우 무상 A/S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 부피가 큰 제품의 외 A/S 발생시 입고 수리를 진행합니다. 신제품 개봉시 박스를 잘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
    • 상품을 공급 받으신 날로부터 7일이내 단, 가전제품의 경우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에는 교환/반품이 불가능합니다.
    • 공급받으신 상품 및 용역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공급받은 날로부터 3월이내, 그사실을 알게 된 날로부터 30일이내
  •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
       (예 : 가전제품, 식품, 음반 등, 단 액정화면이 부착된 노트북, LCD모니터, 디지털 카메라 등의 불량화소에 따른 반품/교환은 제조사 기준에 따릅니다.)
    •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단, 화장품등의 경우 시용제품을 제공한 경우에 한 합니다.
    •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복제가 가능한 상품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 상담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님의 마음이 바뀌어 교환, 반품을 하실 경우 상품반송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색상 교환, 사이즈 교환 등 포함)

  • BL KOREA의 홈페이지로 가시려면 아래의 링크를 이용 바랍니다.

업소코리아 – 라스파지알레 서비스센터

  • 전화번호 02-706-4245
  • 주소 : 경기도 파주시 월롱면 통일로 636번길 166-20, 2동, 3동, 4동 (주)업소코리아

업소코리아 – 라스파지알레 서비스센터 A/S 정책 안내

  • 업소용 주방기기의 무상 A/S 기간은 1년이며, 무상 A/S 기간은 해당 제품의 제조사의 기준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 무상 A/S 기간에도 고객과실이나 일부 부품은 유상으로 처리됩니다.
  • A/S는 평균 1일 ~ 3일내로 방문되며, 일부 제품에 한하여 택배로 A/S를 받으셔야 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교환 및 반품안내
    • 변심으로인한 교환/반품은 상품 수령일로 부터 7일 이내이며, 왕복 배송비를 지불하셔야 합니다. 
    • 설치가 완료된 제품, 포장을 개봉하여 새상품으로 재판매가 어려운 경우, 내용물 및 포장이 훼손된 경우, 전기제품은 전기를 사용한 제품, 사용한 흔적이 있는 제품, 주문제작 및 수입완료 제품일 경우 교환,반품이 불가합니다.
    • 포장박스 훼손 또는 분실시 박스포장 비용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고객변심으로 반품시 상품발송처에 따라 포장박스 비용이 별도로 청구될 수 있습니다.)  
    • 교환/반품 주소지는 제품에 따라서 수거지가 달라 자동수거지시가 불가하니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 상품 배송중 파손의 경우 바로 확인이 안될 경우 파손처리가 안되기때문에 수령시 꼭 상품 이상유무를 확인하셔야 합니다.  
    • 제작 상품 및 대량으로 수량 주문 할 경우, 내용과 상관없이 교환/반품이 불가능 합니다.
  • 환불안내
    • 교환/반품의 환불은 제품이 회수되어 제품 검사결과 정상인 제품에 한하여 왕복운임 부담 후 교환 및 환불 처리가 가능하며, 결제하신 방법대로 계좌송금 및 카드취소 처리됩니다. 
    • 카드로 결제하신 경우 환불승인 후 취소처리까지 약 3일~5일 정도 소요됩니다. 
    • 네이버페이로 결제하신 경우 환불승인 후 네이버에서 환불처리가 진행됩니다.
  • 업소코리아의 홈페지이로 가시려면 아래의 링크를 이용 바랍니다.

다솜코리아 – 라스파지알레 서비스센터

  • 전화번호 1566-4853 / 010-3893-4853
  • 업무시간
    • 평일 09:00 ~ 18:00
  • 팩스번호 070-8836-1104
  • 주소
    •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매송고색로634-12 (전시장)

다솜코리아 – 라스파지알레 서비스센터 A/S 정책 안내

  • 무상보증 기간 1년
    • 소모품은 보증기간 내에도 부품비가 청구됩니다.
    • 사용자 과실 및 임의 튜닝 제품은 유상처리됩니다.
  • 반품/교환 사유에 따른 요청 가능 기간
    • 표시/광고와 상이, 계약 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경우 상품 수령 후 3개월 이내 혹은 표시/광고와 다른 사실을 안 날로부터 30일 이내 (판매자 반품 배송비 부담)
      둘 중 하나 경과 시 반품/교환 불가
  • 반품/교환 불가능 사유
    • 반품요청기간이 지난 경우
    • 구매자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 구매자의 책임있는 사유로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 가치가 현저히 상실된 경우 (예: 식품, 화장품, 향수류, 음반 등)
    • 구매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라벨이 떨어진 의류 또는 태그가 떨어진 명품관 상품인 경우)
    •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고객의 요청사항에 맞춰 제작에 들어가는 맞춤제작상품의 경우 (판매자에게 회복불가능한 손해가 예상되고, 그러한 예정으로 청약철회권 행사가 불가하다는 사실을 서면 동의 받은 경우)
    • 복제가 가능한 상품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CD/DVD/GAME/도서의 경우 포장 개봉 시)
  • 다솜코리아에 대해 정보를 얻고 싶다면 아래의 링크를 이용 바랍니다.

이 외에도 다른 제품의 서비스센터에 대해서 알아보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이용 바랍니다.

CARIMALI 까리말리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A/S 정책안내

Conti 콘티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커피머신 A/S 정책 안내

RENEKA 레네카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A/S 정책 안내

KEES VAN DER WESTEN 키스반더웨스턴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A/S 정책 안내

ascaso 아스카소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A/S 정책 안내

SYNESSO 시네소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A/S 정책 안내

SANREMO 산레모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A/S 정책 안내

VBM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A/S 정책 안내

CASADIO 카사디오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A/S 정책 안내

FAEMA 훼마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A/S 정책 안내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