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CIMBALI 라심발리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A/S 정책 안내


LACIMBALI 라심발리

LACIMBALI 라심발리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A/S 정책 안내

라심발리(La Cimbali)는 1912년에 설립된 이탈리아의 에스프레소 머신 제조사로, 혁신적이고 고품질의 커피 머신을 제공하며 전 세계 바리스타와 커피 애호가들 사이에서 명성을 얻고 있습니다. 라심발리는 100년이 넘는 전통과 경험을 바탕으로, 커피 머신의 설계와 기술을 지속적으로 혁신해 왔습니다.

이번에는 라심발리 서비스센테 전화번호, 주소 및 A/S 정책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LACIMBALI 라심발리 서비스센터

LACIMBALI 라심발리 서비스센터

LACIMBALI 라심발리 서비스센터 – (주)에이덴

  • 라심발리 서비스센터 – (주)에이덴

LACIMBALI 라심발리 에스프레소 머신의 공식 수입사로 다른 업체에도 공급을 해주고 있습니다. 에이덴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시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의 SNS 를 통해 다양한 소식을 접하실 수 있습니다.

라심발리 서비스센터(에이덴) 품질 보증 기준

1년 무상 A/S

라심발리 서비스센터(에이덴)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

계약내용에 관한 서면을 받은 날부터 7일. 단, 그 서면을 받은 때보다 재화등의 공급이 늦게 이루어진 경우에는 재화등을 공급받거나 재화등의 공급이 시작된 날부터 7일 이내
공급받으신 상품 및 용역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때에는 당해 재화 등을 공급받은 날 부터 3월이내, 그사실을 알게 된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이내

라심발리 서비스센터(에이덴)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이용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재화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다만, 재화 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에는 청약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복제가 가능한 재화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개별 주문 생산되는 재화 등 청약철회시 판매자에게 회복할 수 없는 피해가 예상되어 소비자의 사전 동의를 얻은 경우
디지털 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 (다만, 가분적 용역 또는 가분적 디지털콘텐츠로 구성된 계약의 경우 제공이 개시되지 아니한 부분은 청약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LACIMBALI 라심발리 서비스센터 – E.R 코퍼레이션

  • LACIMBALI 라심발리 서비스센터 – E.R 코퍼레이션
    • 일반접수 070-4322-5123
    • 프랜차이즈 접수 070-4322-5122
    • 이메일 ele090@ellscoffee.co.kr
      • 휴일 또는 근무 시간 외 문의
      • A/S 접수 시 아래 내용에 맞춰서 문의 바랍니다
        • 접수일
        • 매장명
        • 매장주소
        • 오픈일 (유/무상)
        • 연락처
        • 제품명
        • 증상
    • 영업시간
      • 월요일 ~ 금요일 09:00 ~ 18:00
      •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휴무
    • 주소
      •  서울시 강동구 성내로 58 희성빌딩 3층

LA CIMBALI 라심발리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얻고 싶으시다면 E.R 코퍼레이션 홈페이지를 이용 바랍니다.

아스토리아 서비스센터인 E.R 코퍼레이션에 대한 정보를 얻고 싶으시다면 아래의 SNS 를 이용 바랍니다.

E.R 코퍼레이션을 통해 구입한 상품은 1년 무상 A/S

– 단, 소모품은 제외되며 상품 및 제조사에 따라 기간은 다를 수 있습니다.
– A/S 관련 문의 사항은 홈페이지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시길 바랍니다.
(A/S 관련 고객센터 : 02-3431-4966 -> 2번)

교환 및 반품은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신청

– 원두의 경우에는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 단순변심 교환 및 반품시 왕복배송비 등의 기타 추가비용은 고객님 부담입니다.
(사용하거나 박스가 훼손되었을 경우, 교환 및 반품이 어렵습니다.)

E.R CORPORATION 고객센터

– 견적문의 (직통번호) 070-4322-6045
– A/S 및 기타 문의 02-3431-4966

문의 시간 : 평일 09:00 ~ 18:00
점심 시간 : 12:00 ~ 13:0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

– 상품을 공급 받으신 날로부터 7일이내 단, 가전제품의 경우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에는 교환/반품이 불가능합니다.
– 공급받으신 상품 및 용역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공급받은 날로부터 3월이내, 그사실을 알게 된 날로부터 30일이내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
  (예 : 가전제품, 식품, 음반 등, 단 액정화면이 부착된 노트북, LCD모니터, 디지털 카메라 등의 불량화소에 따른 반품/교환은 제조사 기준에 따릅니다.)
–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단, 화장품등의 경우 시용제품을 제공한 경우에 한 합니다.
–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복제가 가능한 상품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자세한 내용은 고객만족센터 1:1 E-MAIL상담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님의 마음이 바뀌어 교환, 반품을 하실 경우 상품반송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색상 교환, 사이즈 교환 등 포함)

※ 공식 A/S 는 위의 에이덴 및 E.R 코퍼레이션에서 진행하지만, 초기 문의는 반드시 구입처에 문의 바랍니다.


이 외에도 다른 제품의 서비스센터에 대해서 알고 싶으시다면 아래의 링크를 이용 바랍니다.

Astoria 아스토리아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A/S 정책 안내

MAVAM 마밤 서비스센터 커피머신 전화번호 주소 A/S 정책안내

AREMDE 아렘드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A/S 정책 안내

PROMAC 프로맥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A/S 정책 안내

IBERITAL 이베리탈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A/S 정책 안내

STORM 스톰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A/S 정책 안내

ECM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A/S 정책 안내

LASPAZIALE 라스파지알레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A/S 정책안내

CARIMALI 까리말리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A/S 정책안내

Conti 콘티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커피머신 A/S 정책 안내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