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GOM 라곰 그라인더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LAGOM 라곰 그라인더

LAGOM 라곰 그라인더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라곰 그라인더는 스웨덴어로 “적당함”을 의미하는 ‘라곰’에서 이름을 따왔습니다. 이 이름처럼, 라곰 그라인더는 커피를 갈기에 가장 적당한 조건을 제공하는 제품으로 유명합니다. 이번에는 라곰 그라인더 서비스센터 및 전화번호, 주소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LAGOM 라곰 그라인더 특징

LAGOM 라곰 그라인더 특징

1. 고품질 소재

라곰 그라인더는 고품질 스테인리스 스틸과 알루미늄으로 제작되어 내구성이 뛰어나고, 오랜 시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고급스러운 디자인은 주방 인테리어와도 잘 어울립니다.

2. 정밀한 분쇄 조절

라곰 그라인더는 다양한 커피 추출 방법에 맞춰 분쇄도를 정밀하게 조절할 수 있습니다. 에스프레소부터 프렌치 프레스까지 다양한 굵기로 커피 원두를 분쇄할 수 있어, 커피 애호가들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킵니다.

3. 강력한 모터

라곰 그라인더는 강력한 모터를 탑재하여 원두를 빠르고 균일하게 분쇄합니다. 모터의 강력한 성능 덕분에 열 발생이 적어 커피 원두의 풍미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라곰 그라인더의 성능

라곰 그라인더는 뛰어난 성능으로 많은 커피 애호가들 사이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특히, 균일한 분쇄 입자는 커피의 맛과 향을 최대한 끌어올려 줍니다. 다음은 라곰 그라인더의 주요 성능에 대한 설명입니다:

1. 균일한 분쇄 입자

라곰 그라인더는 고성능 버를 사용하여 원두를 균일하게 분쇄합니다. 이는 커피 추출 시 일정한 맛과 향을 제공하며, 다양한 커피 추출 방법에 최적화된 분쇄도를 제공합니다.

2. 저소음 설계

강력한 모터에도 불구하고, 라곰 그라인더는 저소음 설계로 인해 가정에서도 조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아침 시간이나 늦은 밤에도 가족들을 방해하지 않고 커피를 즐길 수 있게 해줍니다.

3. 사용의 편리성

라곰 그라인더는 사용하기 매우 편리합니다. 직관적인 조작부와 손쉬운 분해 및 청소 기능은 사용자의 편의를 극대화합니다. 이는 커피를 즐기는 데 있어 중요한 요소 중 하나입니다.


LAGOM 라곰 그라인더 서비스센터

LAGOM 라곰 그라인더 서비스센터
  • LAGOM 라곰 그라인더 서비스센터 – (주)비박
    • 전화번호 031-543-8999 / 010-4250-1899
  • (주)비박은 라곰 그라인더 중 라곰 미니 제품만을 공식 수입하여 판매하는 업체입니다. 타 제품의 경우에는 라곰 공식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A/S 바랍니다.

라곰 미니 그라인더 사용상 주의사항

  • 그라인더 내부에 물기가 들어가지 않도록 유의해 주십시오.
  • 어린 아이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시고, 물기가 있는 손으로 작동하지 마십시오.
  • 원두 이외의 재료 (곡물, 향신료, 설탕 등)을 분쇄하지 마십시오.
  • 청소시 거친 수세미나 솔의 사용을 지양해주십시오. 부드러운 천, 브러쉬, 청소기를 추천드립니다.
  • 90초 이상 그라인더를 연속 작동 하지 마십시오. 연속 사용시 최소 90초의 간격을 두고 사용해주세요.
  • 10분 이내에 6분이상 연속 사용해서는 안됩니다. 총 분쇄시간이 6분을 초과할 경우 최소 30분 이상 휴식 후 사용해주세요.
  • 본 제품은 가정용으로 설계되어 장시간, 연속 작동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 임의로 그라인더를 분해, 개조하지 마십시오.
  • 본 상품은 잦은 청소나 특별한 유지관리를 필요로 하지 않는 상품이나, 내부에 남아있는 원두 가루는 고장의 원인이 될 수 있으므로, 6~12개월 주기의 청소를 권장드립니다.
  • 상품 페이지와 사용설명서에 적힌 권장 사항을 준수하지 않아 생기는 사고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반드시 사용 가이드를 준수해 주십시오.

LAGOM 라곰 그라인더 – A/S 정책 안내

라곰 그라인더 서비스센터 - A/S 정책 안내
  • 현재 (주)비빅에서 수입되는 라곰 그라인더는 라곰 미니만 해당됩니다.
  • 교환 / 반품
    • 교환 및 반품은 제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가능합니다.
    • 아래의 사유는 반품 및 교환 사유에 해당하지 않으니 유의해 주십시오.
      • 제품 사용, 포장 및 완충재 훼손, 구성품 분실 후의 단순 변심이나 고객 부주의로 인한 상품 훼손 시 교환, 반품이 불가합니다.
      • 제품 생산시 발생하는 본체의 미세한 스크래치, 성능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 버의 스크래치 및 제조 공정상 발생할 수 밖에 없는 데미지는 교환, 반품이 불가합니다.
    • 조명, 환경에 따라 화면이 보이는 것과 실물의 색상, 광택에 다소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를 사유로 반품시 왕복 배송비가 부과됩니다.
    • 제품 하자 (불량 및 파손), 오배송으로 인한 교환, 반품 시 배송비는 무료입니다.
    • 그 외 고객님의 단순 변심, 오주문으로 인한 교환, 반품 시 왕복 배송비가 부과됩니다.

이 외에도 다른 제품의 서비스센터에 대해서 알고 싶으시다면 아래의 링크를 이용 바랍니다.

ELEKTRA 일렉트라 서비스센터 커피머신 전화번호

Victoria Arduino 빅토리아 아르두이노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LACIMBALI 라심발리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A/S 정책 안내

BRASILIA 브라질리아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A/S 안내

Astoria 아스토리아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A/S 정책 안내

MAVAM 마밤 서비스센터 커피머신 전화번호 주소 A/S 정책안내

AREMDE 아렘드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A/S 정책 안내

PROMAC 프로맥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A/S 정책 안내

IBERITAL 이베리탈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A/S 정책 안내

STORM 스톰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A/S 정책 안내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