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tting 디팅 그라인더 서비스센터 AS 정책


Ditting 디팅 그라인더

Ditting 디팅 그라인더 서비스센터 AS 정책

ditting 디팅 그라인더는 뛰어난 성능으로 많은 커피 애호가와 바리스타들 사이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특히, 균일한 분쇄 입자는 커피의 맛과 향을 최대한 끌어올려 줍니다. 이번에는 ditting 디팅 그라인더 서비스센터 및 A/S 정책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Ditting 디팅 그라인더 특징

Ditting 디팅 그라인더 특징
  • 균일한 분쇄 입자
    • 디팅 그라인더는 고정밀 버를 사용하여 원두를 균일하게 분쇄합니다. 이는 커피 추출 시 일정한 맛과 향을 제공하며, 다양한 커피 추출 방법에 최적화된 분쇄도를 제공합니다.
  • 빠른 분쇄 속도
    • 디팅 그라인더는 강력한 모터 덕분에 빠른 분쇄 속도를 자랑합니다. 이는 특히 상업용 환경에서 대량의 커피를 분쇄할 때 유용합니다.
  • 내구성
    • 고품질 소재와 견고한 설계로 제작된 디팅 그라인더는 오랜 시간 사용해도 성능이 떨어지지 않으며, 유지 관리도 쉽습니다. 이는 제품의 긴 수명을 보장합니다.

ditting 디팅 그라인더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얻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의 홈페이지로 이동 바랍니다.


ditting 디팅 그라인더 서비스센터

ditting 디팅 그라인더 서비스센터
  • ditting 디팅 그라인더 서비스센터 – ditting 디팅 코리아 (기정인터내셔날)
    • 전화번호 02-583-7471
    • 팩스번호 02-3471-9905
    •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성수일로4길 25 202
    • 이메일 order@kijeong.net

ditting 디팅 그라인더는 (주)기정인터내셔날에서 수입판매하고 있습니다. ditting 디팅 그라인더에 대해서 기술지원을 받고 싶으시다면 아래의 고객지원 자료실을 이용 바랍니다.

ditting 디팅 그라인더 정품들록을 하고 싶으시다면 아래의 링크를 이용하여 정품등록을 바랍니다.


ditting 디팅 그라인더 서비스센터 AS 정책 안내

ditting 디팅 그라인더 서비스센터 AS 정책 안내

무상품질보증기간

기본 1년 (제조사 및 수입사 정책에 따라 연장 가능 / 소모품은 제외)

A/S 정책 안내

– 고객의 과실로 인한 A/S는 1년 이내일 경우에도 유상 수리됩니다.
– 가정용으로 제작된 제품을 영업용, 산업용으로 사용할 경우 무상 품질보증기간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중요부품 포함)
– 유상수리의 경우, 상품과 수리 종류에 따라 배송비 / 출장비 / 공임비 / 부품비가 발생합니다.
– AS접수는 구입처에서 가능하며, 제품의 SN와 구매이력을 확인하고 있습니다. 수리 제품에 SN 스티커가 없거나 다른 제품인 경우 수리가 되지 않습니다. (판매 제품이 아닐 경우 AS 불가)
– 설치상품은 AS 접수후 영업일 기준 2~3일 내에 방문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주말, 공휴일은 제외되며 도서 산간지역의 경우 일정 협의가 필요합니다.
– 천재 지변 등 제품 외 요인으로 하자 발생시 무상 AS대상에서 제외됩니다. (화재, 동파, 침수, 충격, 전기 고장 등)

이 외에도 다른 제품의 서비스센터에 대해서 알아보시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이용 바랍니다.

decent espresso 디센트 에스프레소 서비스센터 AS 정책 안내

KINU 키누 그라인더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COMANDANTE 코만단테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LAGOM 라곰 그라인더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ELEKTRA 일렉트라 서비스센터 커피머신 전화번호

Victoria Arduino 빅토리아 아르두이노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LACIMBALI 라심발리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A/S 정책 안내

BRASILIA 브라질리아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A/S 안내

Astoria 아스토리아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A/S 정책 안내

MAVAM 마밤 서비스센터 커피머신 전화번호 주소 A/S 정책안내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