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MORE 타임모어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AS 정책안내


TIMEMORE 타임모어

TIMEMORE 타임모어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AS 정책안내

TIMEMORE 타임모어는 하이엔드 그라인더 업체 중 하나로 핸드그라인더, 전동 그라인더, 저울 등 다양한 커피용품을 생산하는 회사입니다. 이번에는 타임모어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AS 정책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TIMEMORE 타임모어 서비스센터

TIMEMORE 타임모어 서비스센터
  • TIMEMORE 타임모어 서비스센터 – 시그마에프엔
    • 전화번호 031-233-2612
    • 이메일 sigmafn@naver.com
    • 주소
      • 세종특별시 부강면 노호등곡로 58-9
    • 상담시간
      • 월요일 ~ 금요일 09:00 ~ 18:00
      • 점심시간 12:00 ~ 13:00
      •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휴무
    • 모든 제품의 교환 및 반품은 고객센터 전화번호 혹은 카카오톡 ID로 친구추가 : sigmafn
    • 온라인 문의 창에 접수 (교환, 반품 희망) 담당자 확인 이후 진행됩니다.
    • 접수 없이 임의로 보내실 경우, 연락없이 반송될 수 있습니다. 임의 반품 발송 제품 임의 발송시 접수 불가

타임모어 제품에 대해 문의를 남기시려면 아래의 링크를 이용 바랍니다.

이 외에도 타임모어의 다양한 제품에 대한 정보를 얻고 싶으시다면 타임모어 코리아 홈페이지를 이용 바랍니다.


TIMEMORE 타임모어 서비스센터 – AS 정책 안내

TIMEMORE 타임모어 서비스센터 - AS 정책 안내

A/S 문의

– 제품 구입일로부터 품질보증 기간은 1년입니다. (1년 무상 A/S)
– 단, 소모품 및 악세사리는 소비자 과실로 인한 고장이 난 경우 유상 또는 보상판매로 처리됩니다.
– 접수 없이 임의로 보내실 경우, 연락없이 반송될 수 있습니다. 이점 유의하세요.

교환반품 안내

– 수령 후 7일까지 반품 가능
제품을 사용하지 않은 상태에서 제품 이상 없을시 출고, 이후 7일 이내 제품 불량 및 오배송 등 15일 이내. 수령 후 빠른 시일 내에 상품 상태를 확인하세요.
– 상품 가치 훼손 상품 교환 / 반품 불가
사용하거나 (테스트), 포장이 훼손되어 재판매가 어려운 경우 교환/환불 처리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증정품 포함 제품은 증정품도 함께 발송하여야 반품처리 가능
– 단순 변심 반품 1박스당 6,000원 발생
외관상 문제일 경우에도 사용 후에는 반품 불가. 박스 수가 1개 이상일때 = 6,000원 x 박스 갯수

사용시 주의 사항

1. 커피 원두를 분쇄하는 기구입니다. 다른 물질은 분쇄하지 마십시오.
2. 절대 그라인더를 물로 씻지 말고, 동봉된 브러쉬로 청소해 주십시오.
3. 버가 굉장히 날카롭습니다. 버를 주의해 사용해 주세요.
4. 아이들이 사용하지 못하게 주의 시켜 주십시오.
5. 서늘하고 건조한 곳에 보관하세요.
6. 부품을 분해하거나 교체하시면 제품 보증이 되지 않습니다.
7. 사용 후 그라인더를 분해하여 청소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물로 씻지 마시고, 브러쉬나 에어브로우를 이용해 청소해 주세요.)
8. 그라인더 특성상 원두 분쇄 후 제품 품질에 문제가 없을 시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 합니다.

이 외에도 다른 제품의 서비스센터에 대해서 알아보시고 싶으시다면 아래의 링크를 이용 바랍니다.

Ditting 디팅 그라인더 서비스센터 AS 정책

decent espresso 디센트 에스프레소 서비스센터 AS 정책 안내

KINU 키누 그라인더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COMANDANTE 코만단테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LAGOM 라곰 그라인더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ELEKTRA 일렉트라 서비스센터 커피머신 전화번호

Victoria Arduino 빅토리아 아르두이노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LACIMBALI 라심발리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A/S 정책 안내

BRASILIA 브라질리아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A/S 안내

Astoria 아스토리아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A/S 정책 안내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