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드박스 스마트로스터
샌드박스 스마트로스터는 와디즈에서 펀딩한 집에서도 간편하게 커피를 볶을 수 있는 장비입니다. 대만에서 생산한 제품을 크라우드펀딩으로 성공적으로 펀딩한 제품입니다. 이번에는 샌드박스 스마트로스터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및 A/S 정책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샌드박스 스마트로스터 서비스센터
- 샌드박스 스마트로스터
- 전화번호 02-2029-8085
- 주소
-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동 327-32 대륭테크노타운 12차 417호
- 이메일 bestgreen97@gmail.com
샌드박스 스마트로스터는 (주)베스트그린라이프에서 공식 수입 판매하고 있습니다.
샌드박스 스마트로스터에 대한 정보를 얻고 싶다면 아래의 링크를 이용 바랍니다.
샌드박스 스마트로스터 서비스센터 – A/S 정책 안내
샌드박스 스마트로스터 서비스센터
보증기간 : 구입일로부터 1년
샌드박스 스마트로스터 교환 및 반품 안내
– 교환 및 반품의 경우 반드시 판매자와 협의 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 박스는 꼭 보관하셔야 합니다. (박스 분실 및 파손시 교환, 반품, A/S불가)
– 구성품 누락 및 불량은 제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 확인하셔야 합니다.
– 무상보증기간 이내 조립 미숙 또는 조작 미흡, 파손, 고객과실 등으로 인한 경우 별도로 비용을 지불하셔야 합니다.
– 보증기간이 지난 경우, 구매 증명이 불가할 경우 유상처리 됩니다.
– 임의로 분해, 개조시 A/S 불가합니다.
샌드박스 스마트로스터 사용시 주의사항
– 사용 전 반드시 사용설명서 숙지 후 사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로스터기 사용 시 안전을 위해 반드시 제품을 가까이 두고 수시로 확인해 주세요.
– 예열 완료 후 드럼을 넣을 때와 로스팅 완료 후 드럼을 꺼낼 때는 화상 방지를 위해 반드시 장갑 등을 착용하고 작업하시기 바랍니다.
– 작동시 생두 이외 다른 물품을 넣지마세요.
– 로스터기 작동 중이거나 로스팅 직후에는 본체의 상판, 측면, 후면이 매우 뜨겁습니다. 맨손으로 만지지 마시고, 로스터 주위에 녹기 쉽거나 타기 쉬운 물건을 두지 마세요.
– 로스터기 청소시, 녹기 쉬운 재질의 세척 도구를 사용하지 마세요.
– 로스터기 청소시 액체를 로스터 본체에 뿌리거나 담그면 기기 고장의 원인이 되므로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 APP 기능 향상과 사용자 편의성을 위해 수시로 업데이트될 예정입니다.
이 외에도 다른 제품의 서비스센터에 대해서 알아보고 싶으시다면 아래의 링크를 이용 바랍니다.
EASYSTER 이지스터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A/S 정책 안내
IKAWA 이카와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A/S 정책안내
BARATZA 바라짜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A/S 정책안내
1Zpresso 원젯프레소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A/S 정책 안내
HOLZKLOTZ 홀츠클로츠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AS 정책 안내
TIMEMORE 타임모어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AS 정책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