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EST 로스트
ROEST 로스트는 노르웨이에서 개발된 프로페셔널 샘플로스터로 일관된 고품질의 샘플로스터입니다. 이번에는 ROEST 로스트 샘플로스터 서비스센터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ROEST 로스트 샘플로스터 특징
ROEST 로스트 샘플로스터 특징
– 로스팅 변수를 통제할 수 있는 폭넓은 수동 제어 옵션
– 커핑에 보다 집중할 수 있는 자동 프로파일 로스팅
– 100% 대류 열풍 방식의 특허 받은 드럼 로스팅
– 와이파이와 결합된 스마트 소프트웨어
– 듀얼팬을 이용한 로스팅 배기 시스템
– 이동과 배치가 간편한 미니멀한 사이즈
제품사이즈(W x D x H) | 270 x 410 x 375 mm |
제품 중량 | 14kg |
전기사양 | 단상 220-240V 50/60Hz / 1670W |
로스팅 용량 | 최소 50g ~ 최대 200g |
온도센서 | 3개 (Bean / Air / Inlet) |
온도 | 최대 투입 온도 250도 최대 부저 알림 온도 300도 |
외관 재질 | 우드 / 우드(핸들) |
ROEST 로스트 샘플로스터 서비스센터
ROEST 로스트 샘플로스터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02-599-5012
카카오톡 채널 엠아이씨홀딩스
상담 시간
월요일~금요일 09:00 ~ 18:00
점심시간 13:00 ~ 14:0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로스트 샘플로스터에 대해서 더 알아보시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의 엠아이씨홀딩스 홈페이지를 이용 바랍니다.
ROEST 로스트 샘플로스터 서비스센터 – A/S 정책 안내
ROEST 로스트 샘플로스터 서비스센터 – A/S 기간
품질 보증 기간은 구입일로부터 1년이며, 1년 내 무상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구매자의 부주의로 인한 파손은 A/S 불가 대상입니다.
ROEST 로스트 샘플로스터 – A/S 절차
모델명 및 시리얼 번호 확인
고객센터 상담 및 접수
전문 엔지니어 상담 및 방문 일정 체크
ROEST 로스트 샘플로스터 – 교환 및 반품 불가 사항
– 교환 / 반품 요청 기간이 지난 경우
– 제품 사용 후 교환 / 반품 불가
– 판매자와 협의 없이 제품을 임의로 발송한 경우
– 상품 박스의 파손 또는 개봉으로 인한 상품 가치가 훼손된 경우
– 구매자의 부주의로 교환/반품 회수 중 제품이 훼손, 파손된 경우 (포장 미흡, 상품 박스 훼손 등)
ROEST 로스트 샘플로스터 – 제품 유의 사항
– 수령하신 제품은 즉시 개봉하여 확인해주시기 바라며, 제품에 이상이 있는 경우 제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박스 외관의 파손이 발견된 경우, 박스 개봉전 사진을 찍어주시기 바라며 내부 제품의 파손 여부를 꼭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제조 과정에서 미세한 스크래치가 있을 수 있습니다.
– 제품 측면부 목재 패널과 손잡이의 목재는 재질이 서로 다를 수 있습니다. 재질에 따른 색차가 있으나, 제품의 하자가 아니오니 안심하고 사용 부탁드립니다.
– 높은 온도에서 작동되면 표민이 뜨거우니, 기기사용에 유의 바랍니다.
– 평평하고 단단한 표면 위에서 작동하여야 하며, 주변 20cm와 상부 40cm의 공간 확보가 필요합니다.
– 자체적인 제연 기능은 없으며, 로스팅 중 후면에서 배기되는 연기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안전을 위해 환기가 잘 되는 장소에서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 어린이의 손이 닿지 않는 장소에서 사용 바랍니다. (화상, 질식, 화재의 위험이 있습니다.)
– 추후 안전한 A/S 접수를 위해 제품 출고시 포장된 박스를 꼭 보관해주시기 바랍니다.
– A/S 접수의 경우, (주)엠아이씨홀딩스로 방문 접수 및 택배 접수가 가능하오니 참고 바랍니다.
– 제품 박스를 이용하시면 비교적 안전하고 편리하게 포장 가능하오니 참고 바랍니다.
이 외에도 다른 제품의 서비스센터에 대해서 알아보시고 싶으시다면 아래의 링크를 이용 바랍니다.
샌드박스 스마트로스터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A/S 정책 안내
EASYSTER 이지스터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A/S 정책 안내
IKAWA 이카와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A/S 정책안내
BARATZA 바라짜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A/S 정책안내
1Zpresso 원젯프레소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A/S 정책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