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TO 킨토 텀블러
KINTO 킨토 텀블러는 일반적인 텀블러보다 고가에 속하지만 블루보틀과 협업 등을 하며 자체적으로 이미지를 높여간 브랜드입니다. 이번에는 킨토 텀블러 특징 및 킨토 드리퍼 소개 및 서비스센터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KINTO 킨토 텀블러 특징
킨토 텀블러는 심플한 디자인과 다양한 편의 기능을 넣어 만든 텀블러입니다. 위에서 보는 바와 같이 다양한 색상으로 생산하고 있으며, 블루보틀과 협업 등으로 브랜드 이미지를 높였습니다. 500ml에 5만원이 하는 고가의 텀블러이며, 선물용으로 각광 받고 있는 텀블러입니다.
- 휴일 어디에도 어울리는 텀블러
릴랙스하면서도 자유롭고 액티브한 휴일을 지내고 싶은 사람들을 위해 만들어진 DAY OFF TUMBER. 스테인레스 이중 구조로 음료의 온도와 풍미를 오래 유지할 수 있습니다. 잡기 쉬운 곡선 형태의 손잡이는 가지고 다니기 편하며 산책시나 피크닉에 휴대하고 싶은 디자인입니다. - 쾌적하게 마실 수 있는 디자인
나사 등 돌출된 부분이 없어 입에 닿았을 때 느낌이 좋고, 360도 어느 방향으로도 마실 수 있습니다. 음료나 얼음이 한꺼번에 나오지 않도록 만들어져 마지막까지 쾌적하게 마실 수 있습니다. - 뛰어난 보냉보온효과
텀블러 본체는 스테인리스 이중구조. 보틀의 바깥쪽과 안쪽 사이를 진공상태로 만들어 열이 빠져나가는 것을 막아 뛰어난 보온 보냉 효과를 발휘합니다. 보온 69℃ 이상 보냉 7℃ 이하로 6시간동안 유지되어 언제든지 적정 온도에서 마실 수 있습니다. 또한 뚜껑을 열어 두어도 먼지가 쉽게 들어가지 않아 마실때 마다 뚜껑을 열고 닫을 필요가 없는 디자인입니다. - 깨끗한 표면처리
고품질의 스테인리스 스틸로 음료 본연의 향을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병 안쪽은 전해연마 기법을 실시하여 냄새나 차얼룩 등의 오염이 잘 생기지 않아 청결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내구성이 뛰어난 단단한 소재
오랫동안 사용하실 수 있도록 편리함은 물론 소재와 재질감에도 심혈을 기울였습니다. 보틀 본체는 녹슬지 않는 내구성이 뛰어난 18-8 스테인리스를 사용하였고 컬러 제품의 표면은 상처가 잘 나지 않도록 파우더 코팅으로 처리하였습니다. - 기프트백으로 더욱 소중하게
소중한 선물을 더 예쁘게 전달하세요. 킨토 로고가 있는 패브릭과 쇼핑백으로 포장한다면 더욱 멋진 선물이 됩니다.
킨토 텀블러에 대해서 더 알고 싶으시다면 아래의 링크를 이용 바랍니다.
KINTO 킨토 드리퍼 특징
킨토 드리퍼는 다양한 재질로 생산이 되며, 위는 도자기 재질로 만들어진 킨토 슬로우커피 S01 드리퍼메이커입니다. 슬로우라는 여유를 맛보는 커피웨어로 향기로운 한잔을 내리는 고요한 시간의 풍부함을 제공합니다.
- 도자기 재질, 앤틱한 디자인
안정감 있는 형태, 독특한 골동품같은 분위기의 재질로 포근한 온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 블랙 2컵, 블랙 4컵
2컵 및 4컵 용량으로 사용에 맞게 드리퍼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사용성과 외관의 아름다운 조화
사용성이 좋은 도구는 오감에 스며들고, 외관이 수려한 식기는 생활공간에 자연스레 녹아들어 사용자의 일상을 풍요롭게 합니다.
이 외에도 다양한 킨토 드리퍼에 대해서 알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이용 바랍니다.
KINTO 킨토 서비스센터
킨토 서비스센터는 킨토를 수입하는 (주) 새뉴에서 받을 수 있으며, 이 외에도 제품을 구입한 구입처에서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 킨토 서비스센터 – (주)새뉴
- 전화번호 070-4047-4093
- 메일 kinto@senew.co.kr
- 주소
- 서울특별시 중량구 신내역로 SK V1 A동 920, 921호
새뉴에 대해서 더 알아보시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이용 바랍니다.
아래의 링크를 이용하여 킨토 제품에 대한 메일 문의가 가능합니다.
KINTO 킨토 서비스센터 – A/S 정책
킨토 서비스센터에서는 별다른 A/S 정책을 언급하고 있지는 않으나, 일반적으로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법에 관한 법률에 의거하여 보상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교환 / 반품 안내
1.교환/반품이 가능한 경우
-발송일로부터 7일 이내 교환/반품 가능합니다.
-상품불량, 오배송 시 상품 출고일로부터 15일 이내 교환/반품 가능합니다.
*수령 후 빠른 시일내에 상품 상태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2.교환/반품이 불가한 경우
-신선식품(갓 볶은 커피 및 냉장/냉동)을 단순 변심/주문착오로 교환/반품 신청한 경우
-사용하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훼손된 경우 (단, 제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해 봉인 스티커를 훼손한 경우는 제외.)
-시간 경과에 따라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여 재판매가 불가능한 경우
-고객님의 요청에 따라 개별적으로 주문 제작되는 상품으로 재판매가 불가능한 경우(이니셜 표시상품, 사이즈 맞춤상품 등)
-구매한 상품의 구성품이 누락된 경우(세트상품의 일부의 멸실 혹은 훼손, 부속품, 증정품)
3.택배 반품 시 이중포장 안내
-본품 박스에 송장을 붙이면 패키지가 훼손되어 재판매가 불가능함으로 반품이 불가 합니다. 반드시 택배용 박스에 담아서 보내주세요.
-운송과정 중 파손 가능성이 높은 유리/도자기 재질의 경우 완충재를 이용하여 파손되지 않도록 포장해 주세요.
파손사고 접수 시, 포장 상태에 따라 파손될 가능성이 높다 판단될 경우
택배 회사는 손해배상책임을 지지 않을 수 있으므로 반드시 완충 포장을 요청드립니다
환불 안내
재화등의 교환∙반품∙보증과 그 대금 환불 및 환불의 지연에 따른 배상금 지급의 조건 및 절차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이 정하는 바에 따라 소비자의 청약철회 후 판매자가 재화 등을 반환 받은 날로부터
3영업일 이내에 지급 받은 대금의 환급을 정당한 사유 없이 지연하는 때에는 소비자는 지연기간에 대해서
위 법률의 시행령으로 정하는 이율을 곱하여 산정한 지연이자(지연배상금)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AS안내
-업체 직배송 상품의 경우 통신판매중개자는 제조사의 과실로 인한 손해배상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품 사용 상 불만과 피해보상에 관하여는 제조사 혹은 수입사 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당사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공정거래위원회 소비자 분쟁해결기준’ 및 관계법령에 준하여 문제 해결에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한 반품규정이 판매자가 상품상세 페이지 등에서 개별적으로 고지
또는 지정한 반품 조건보다 우선합니다.
*거래에 관한 약관은 당사 이용약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법에 관한 법률에 의거하여 미성년자가 체결한 계약은 법정대리인이 동의하지 않은 경우
본인 또는 법정대리인이 취소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다른 제품의 서비스센터에 대해서 알아보시고 싶은 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이용 바랍니다.
ORIGAMI 오리가미 드리퍼 홀더 사용법 서비스센터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