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민 서비스센터 고객센터 전화번호


가민 서비스센터 고객센터 전화번호

가민 서비스센터

가민(GARMIN)은 미국 GPS 전문 기업으로, 해외에서는 내비게이션 분야에서 선두 기업으로 손꼽힙니다. 하지만 국내에서는 자전거 사이클링 컴퓨터 업체 및 스마트워치로 이름을 날리고 있습니다. 가민 서비스센터 및 고객센터 정책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민 서비스센터 보증 정책

가민 A/S 정책

가민 보증 정책은 다음과 같습니다.

  • Gamin Rally / Vector 시리즈 및 Tacx 자전거 트레이너 보증기간 : 2년

비행과 관련이 없는 제품의 보증

  1. 비행과 관련이 없는 제품들은 구매일로부터 1년 동안 제품의 재료 또는 제조 공정 상의 무결성이 보증되며, 이 기간 동안 가민은 정상적은 사용시에 고장이 발생한 모든 부품들을 수리하거나 교체하여 줍니다. 이러한 수리 또는 교체를 제공할 때 고객에게 부품 비용 또는 공임이 청구되지 않습니다.
  2. 다음과 같은 상황일 경우 보증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1) 구입 후 발생한 긁힘, 찍힘, 찌그러짐과 같은 외형적 손상, 재료 및 기술상의 결함에 기인하지 않은 표면상의 결함
    2) 배터리와 같은 소비성 부품 (단, 재료 또는 제조 공정 상의 결함으로 인하여 제품 손상이 발생한 경우에는 보증 적용)
    3) 사고, 남용, 오용, 침수, 홍수, 화재 또는 그 밖의 자연재해 또는 외부적 요인으로 발생하는 손상
    4) 가민이 공인한 서비스 제공자가 아닌 자가 수행한 서비스 때문에 발생한 손상
    5) 가민의 서면 허가 없이 개조되고나 변경한 제품의 손상
    6) 가민이 제공하지 않은 전원 또는 데이터 케이블에 연결된 제품의 손상, UL 미인증 및 LPS 라벨이 붙지 않은 어댑터 및 케이블에 연결해 생긴 제품의 손상
  3. 가민은 각국의 법률을 위반하여 취득하였거나 사용된 제품 또는 서비스에 대해서는 보증을 거부할 권한이 있습니다.
    본 제품은 여행의 보조 수단으로만 사용되는 제품으로, 방향, 거리, 위치 또는 지형의 정밀한 측정을 요구하는 용도로 사용되어서는 안됩니다.
  4. GPS와 같은 글로벌 위성항법 시스템에서 사용되는 주파수와 유사한 주파수를 사용하여 작동되는 지상파 광대역 네트워크를 활용하는 핸드셋 또는 그 밖의 장비의 인근에서 가민 내비게이션 제품을 사용함에 따라 제품의 성능이 저하되는 상황에 대해서는 보증이 적용되지 않으며, 성능 저하에 대해서도 책임지지 않습니다. 이러한 장비의 사용은 GNSS 신호의 수신을 저해할 수 있습니다.
  5. 보증 기간 동안 본 제한 보증에 의거하여 보증 서비스를 요구하는 경우, 가민은 정상적 사용 중에 발생한 재료나 기술에 대한 하자에 대하여 수리 또는 교체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합니다. 수리되거나 교환된 장치는 90일의 보증 기간이 적용됩니다. 장치에 여전히 기존의 보증이 적용되는 경우, 새로운 제품의 보증 기간은 90일 또는 기존의 1년 보증의 잔여 기간 중 더 긴 기간이 적용됩니다. 단, 새로운 완제품으로 교환한 경우 1년의 보증 기간이 교환한 날로부터 기산됩니다.
  6. 보증 서비스를 받으려면 최초의 제품 판매자가 발급한 구매 영수증의 원본 또는 사본이 필요합니다.
  7. 해외 구매 : 대한민국 이외의 지역에서 해외 유통업체를 통해 제품을 구매한 경우 별도의 보증이 제공될 수 있습니다. 본 제한 보증은 국내 현지 유통업체에 의해 제공되는 것이며, 유통업체가 제공하는 보증은 유통업체의 지정된 유통지역에서만 유효합니다. 즉, 미국 또는 캐나다에서 구매한 제품은 서비스가 필요한 경우, 영국, 미국, 캐나다 또는 대만에 있는 가민 서비스 센터로 보내야 합니다.
소비자 피해 유형보상내용
구입 후 10일 이내 중요한 수리를 해야 할 경우새 제품 교환
보증 기간 내리퍼제품 교환 또는 무상 수리

해양 보증 정책

  • 특정 지역 내에서 특정한 가민 Marine 제품은 더 긴 보증 기간과 추가적인 보증 조건이 적용됩니다.
  • 자세한 사항이 궁금하시다면 APAC Marine Warranty Policy 를 방문하여 APAC 해양 보증 정책이 제품을 포함하고 있는지 확인하십니오.


가민 서비스센터 A/S 안내

A/S 접수 전, 기기의 전원이 켜지지 않거나, 페어링 또는 스마트 알림과 같은 문제가 있는 경우, 자주 묻는 질문을 반드시 확인해주세요. 제품 발송 없이도 문제 해결이 가능할 수 있습니다.

제품 사용 중 문제가 발생하거나, 제품의 간단한 사용 방법의 경우, 가민 지원 센터 페이지와 가민 유튜브 채널에 접속하여 제품 사용법 및 문제 해결 방안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문제 해결 방법을 통해 진행을 해도 제품 문제가 계속될 경우, 가민 공식 인증 서비스센터 방문 또는 가민 코리아 온라인 A/S 접수를 통해 문제 해결 및 후속 조치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서비스 센터 방문
  • 온라인 A/S 접수
  • 주의 : 해양 / 아웃도어 핸드헬드 / Tacx 제품은 온라인 A/S 접수가 불가합니다.

가민 서비스센터 A/S 예상 비용 조회

가민 서비스센터 A/S 비용

아래의 A/S 예상비용 조회 바로가기를 누르시면 시리얼 번호 및 영수증에 기입된 구매 일자를 입력하여, 제품의 예상 A/S 비용 조회가 가능합니다. 항공 및 해양 제품의 A/S 경우, 각각의 보증서 내용을 참조해주시기 바랍니다.

위의 보증기간은 참고용으로 이미 교체를 받으셨거나 보증 기간 내의 제품에는 해당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정확한 보증기간은 가민코리아 제품지원팀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전화 : 02-2141-5855
  • 이메일 : service.KR@garmin.com


가민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가민 AS 전화번호

가민 서비스센터 제품 지원팀 연락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 전화 : 02-2141-5855
  • 이메일 : Service.KR@garmin.com
  • 운영시간 : 월요일 ~ 금요일, 10:00 ~ 17:00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가민 서비스센터 소개

가민 서비스센터는 다음과 같은 위치하고 있으며, 서비스 제공 범위를 참고하시어 어떠한 제품을 취급하고 있는지 반드시 확인 후 방문 부탁드립니다.

Garmin 가민 서비스센터

센터명서비스 제공 범위주소전화번호운영시간
천호점 – 시계 전 제품
(ex. Forerunner, fenix 시리즈 등)

– 사이클링 전 제품
(ex. Edge, Vector 등)
서울시 강동구 구천면로 144
(주차 : 매장 앞)
070-7405-8425월~토 : 10:00 ~ 19:00
(점심 시간 : 12:00 ~ 13:00, 일요일 휴무)

** 한남 가민 서비스센터에서 제공된 Garmin(시계/사이클링 전 제품)의 서비스는 가민 브랜드샵 천호점으로 이전되었습니다. Tacx 서비스는 기존과 동일하게 한남점에서 제공됩니다.

TACX 서비스센터

센터명서비스 제공 범위주소전화번호운영시간
한남점 – Tacx 전 제품군
(ex. Neo bike, Flux trainer 등)

– Tacx 서비스 관련 이메일 문의
diaz@khg.kr
서울 용산구 한남대로20길 13 와츠스포츠
지하1층 가민 체험 매장
(주차 : 건물 뒤편 공터 주차 가능)
070-7405-8379월~금 : 10:00 ~ 19:00
(점심 시간 : 12:00 ~ 13:00, 토/일 및 공휴일 휴무)

Garmin 해양 제품 서비스 센터

회사명주소전화번호이메일
다온 일렉텍인천시 부평구 삼산동 222-48070-5208-5710
010-2846-4144
sales@daonelectech.co.kr
리턴 투 네이처서울시 영등포구 양평로 20길, 1층02-6406-2468s511672@naver.com

이외에도 다른 제품의 서비스센터에 대해서 알고 싶다면 아래의 링크 참조 바랍니다.

삼성 전자 서비스센터, 보증기간, 영업시간, 위치, 전화 상담 안내

애플 서비스센터 APPLE 고객센터 예약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