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 코리아 자동차 삼성 자동차 서비스 센터


르노 코리아 자동차 삼성 자동차 서비스 센터

르노코리아자동차

르노 코리아 자동차는 1995년에 설립된 삼성자동차를 전신으로 하는, 대한민국의 완성차 업체이며, 프랑스 르노 그룹의 승용차 생산기지 역할을 맡고 있습니다. 르노 코리아 삼성 자동차 서비스 센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르노코리아 care service

르노 코리아 care service

르노 코리아 자동차 서비스 센터에서는 르노 코리아 care service는 주행에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 투명한 서비스 – 정직한 가격과 최상의 서비스 제공 – 주요 소모품 정찰제를 도입하여 주요 정비 및 수리작업에 대한 명확하고 투명한 가격을 보장합니다.
  2. 편리한 서비스 – 예약부터 견적까지 앱 하나로 간편하게 가능 – 예약부터 정비 비용 견적 확인까지 앱을 통해 쉽고 간편하게 가능합니다. 또한 국내 어디서든 30분 내 접근 가능한 전국 420여 개 서비스 네트워크를 제공합니다.
  3. 자신있는 서비스 – 7년 연속 1위의 서비스 고객만족도

규격부품 / 부품가격

규격부품(Genuine Parts)란, 르노-닛산 얼라이언스의 엄격한 품질 및 성능테스트를 통해 철저히 검증된 부품으로, 완성차 제조과정에서 사용하는 부품과 동일한 부품을 말합니다. 완성차 설계 단계부터 검증된 품질관리와 높은 기술력으로 개발된 부품은 안정적이고 지속적인 성능으로 최고의 효율을 낼 수 있도록 합니다.

성능

르노 코리아 자동차에 최적화된 규격 부품은 차량의 효율을 유지시켜주며, 안전운전을 책임집니다. 외관상 위조부품이나 비규격 부품과 비슷하게 보이지만, 위조부품을 사용하게 되면 차량의 성능에 심각한 결함을 발생시킬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규격부품이 아닌 연료 / 오일 부품을 사용하게 되면 엔진 계통의 큰 결함으로 비용절감이 아닌 더 큰 손실비용이 발생하게 됩니다.
르노 코리아 자동차 서비스 센터 네트워크를 통해 구매하지 않은 부품은 차량에 최적화 되어 있지 않으며, 차량의 예상치 못한 결함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차량의 경우 기술의 발전에 따라 설계가 향상되고 이에 따라 부품이 새롭게 교체되는 경우가 있는데 이를 잘 알지 못하는 비공식 서비스 네트워크 차량의 사양에 맞지 않은 부품을 판매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 예상치 못한 결함이 발생할 수 있으며 이는 큰 비용손실을 발생시킬 수 있습니다.

전문성

르노 코리아 자동차 규격 부품은 공식 서비스 네트워크 (직영 사업소, 지정 정비 센터, 지정 부품 대리점)를 통해서만 취급되며 르노 코리아 자동차에서 교육과 검증을 받은 전문가들이 부품 사용을 도와드립니다. 르노 코리아 자동차는 공식서비스 네트워크에서 지속적인 교육을 제공하며 이를 통해 고객에게 최적의 부품 컨설팅을 제공합니다. 당사 규격부품을 사용하는 고객은 르노 코리아 자동차 공식 지정 서비스를 정기적으로 받고 있었으나, 비 순정부품 사용 고객은 보통 공식 서비스를 정기적으로 받지 않은 것으로 조사 되었습니다. 이러한 경우, 비공식 서비스 제공자의 부족한 경험과 잘못된 부품 정보로 인하여 품질 문제를 유발하기도 하였습니다.

르노 코리아 자동차 규격 부품 구별방법

소비자를 속이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한 비규격 부품을 알아내기란 쉽지 않습니다. 하지만 지나치게 가격이 저렴한 부품은 먼저 의심을 해봅니다. 부품 박스만 보면 규격 부품인 것 가지만 내용물을 꺼내보면 모두 비규격 부품으로 보통 규격 부품에 부착하는 라벨을 위조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부품을 장착하기 전에 교환 부품과 부품 포장을 반드시 보여 달라하시고, 정비시 꼭 르노 코리아 자동차의 규격 부품으로 수리해 달라고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르노 코리아 자동차의 규격 부품과 비규격 부품을 구별하기 위해서는 바코드 라벨의 부착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시고 부착상태 및 인쇄 상태가 불량할 경우에는 비규격 부품 여부를 다시 한 번 확인해야 합니다.


르노 코리아 자동차 삼성 자동차 서비스 센터 – 엔젤센터

고객편의를 위해 다양한 방식으로 고객 지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엔젤센터톡, 이메일 상담, 수신자부담 상담전화, 이지 커넥트 콜센터를 제공합니다. 상담유형은 일반상담 (전시장 위치, 전화번호, 각종 이벤트, 광고, 매스컴 보도 내용), 구매상담 (차량정보), 정비상담 (정비 예약, 자가 정비요령, 기기 사용법), 긴급출동 (긴급출동 서비스, 전화만 가능), 기타 각종 제안접수 등의 상담이 가능합니다.

엔젤센터톡

삼성 자동차 서비스 센터 엔젤센터톡

엔젤센터톡으로 실시간 상담이 가능합니다

  • 자동응답 : 24시간
  • 실시간 상담 채팅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 점심시간 오후 12시~ 13시는 연결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메일상담

이메일상담

아래의 바로가기를 이용하여 문의를 남겨주시면 이메일로 연락을 드립니다. (홈페이지 / 앱회원 가입 필요)

※ 이메일 상담 문의하기 접수 경로는 (홈페이지 / 앱 회원 가입 및 로그인 후) MY르노코리아 > 고객지원 으로 가시면 할 수 있습니다.


수신자부담 상담전화

수신자부담 상담전화
  • 수신자부담 상담전화 : 080-300-3000
  • 평일, 토요일, 공휴일 : 오전 9시 ~ 오후 6시
    (단, 일요일, 명절 당일 휴무)

    ※ 단, 긴급 출동 서비스는 24시간 전화 상담 가능합니다.

이지 커넥트 콜센터

이지 커넥트 콜센터
  • 이지 커넥트 콜센터 : 080-339-3000
  • 평일, 토요일, 공휴일 : 오전 9시 ~ 오후 6시
    (단, 일요일, 명절 당일 휴무)

문의는 이지 커넥트 장착 차량에 대한 일반 문의나, 이지 커넥트 서비스 가입 혹은 개통/변경 처리 및 안내 등을 문의 하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 정비 예약

정확하고 부풀림 없는 투명한 일반정비를 제공하며, 당사가 보증하는 규격 부품으로만 수리합니다. 정비 예상 금액을 확인할 수 있는 온라인 정비예약을 경험해보세요.

온라인 정비 예약은 회원 정비 예약 / 비회원 정비 예약 그리고 중고차 정비 예약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회원 정비예약시 회원 가입을 하시면 보다 편리하게 내 차를 관리하고 정비예약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비회원 정비 예약은 아래의 바로가기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휴대폰 본인인증을 통해 ‘온라인 정비예약’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메시지 수신 가능한 휴대폰으로 인증번호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통신사의 사정으로 휴대폰 인증을 위한 메시지를 받지 못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 인증번호 전송 비용은 르노코리아에서 부담합니다.

중고차 정비 예약은 중고차 구입 후 르노 코리아 자동차 서비스 센터가 이용이 처음이라면 회원 가입 후 ‘온라인 명의 변경’ 신청을 통해 ‘온라인 정비예약’ 하실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 보호법 준수를 위해 다음의 두 가지 방법으로 차량과 개인 정보를 연동합니다.
    1. 본인이 직접 온라인으로 신청서 작성 후 확인
    2.서비스 네트워크에서 유상정비 후 시스템 자동 등록

서비스 네트워크 조회

서비스 네트워크

아래의 바로가기를 이용하여 가까운 서비스 네트워크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다른 브랜드의 차량 서비스센터를 찾으신다면 아래의 링크를 이용 바랍니다.

현대자동차 서비스센터 고객센터 전화번호

기아 자동차 서비스 센터, 고객센터, 기아 오토큐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