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서비스센터 고객센터 전화번호


쉐보레 서비스센터 고객센터 전화번호

쉐보레 마크

쉐보레는 제너럴 모터스사의 자동차 브랜드입니다. 대우자동차의 승용차 부문이 제너럴 모터스에 매각된 이후 흡수되어 현재 GM 한국사업자을 통하여 브랜드가 되었습니다. 쉐보레 서비스센터, 고객센터 전화번호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쉐보레 서비스센터 고객 서비스

쉐보레 서비스센터

일반수리 작업 보증

  • 일반수리 작업 후 동일한 부품 동일 결함 발생 시 무상 재작업 실시!
  • 쉐보레 서비스센터 서비스네트워크에서 실시한 작업에 대해서 고객의 신뢰도 향상을 위해 일반수리 작업에 대한 보증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 쉐보레 서비스센터 서비스네트워크에서 일반수리 작업 후 1년 또는 20,000km 이내에 동일부위에 동일결함 발생 시 정비공임은 물론 부품가격까지 무상으로 정비해드립니다.
    ※ 일반수리 작업보증기간은 수리완료일로부터 적용되며, 기간 및 주행거리 중 먼저 도래한 것을 기간의 만료로 규정합니다.

정비 예약은 각 서비스네트워크의 전화번호 또는 아래의 정비예약 신청하기 바로가기를 통해서 신청 가능합니다.

  • 고객센터 전화번호 : 080-3000-5000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 콜

  • 정비 후 3일 내에 수리만족 문의전화 실시!
  • 모든 정비 고객님께 수리 후 3일 이내에 차량 상태를 전화로 문의 드립니다.
  • 1차 전화 통화에서 불편하셨던 사항이 있으셨다면, 관련 전담 직원이 다시 전화를 드려 필요한 상담과 조치를 해드립니다.

작업내용 고객결재

  • 작업 전 / 중 / 후 고객님께 작업 내용에 대한 상세 설명 실시
    작업에 대한 고객님의 의문점을 해소를 위해 작업 전 / 중 / 후 해당 작업 및 향후 점검 필요항목에 대한 상세한 설명을 드립니다.
  • 작업시작 전
    작업착수 예정시간, 작업종료 예정시간, 예상 소요비용, 작업 범위
  • 작업진행 중
    결함 / 수리내용, 추가작업 또는 고비용 작업 발생 시 해당 내역
  • 작업종료 후
    작업 진행내역, 향후 점검 필요사항, 기타 고객 문의사항에 대한 안내
  • 작업 종료 후, 최종 고객 확인절차 (고객 결재제도) 시행을 통해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실천하고 있습니다.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 프로그램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
  • 쉐보레 차량을 구입 및 등록하신 고객님께 차체 및 일반 부품을 3년 60,000km 동안 보증해 드립니다.
  • 쉐보레 차량을 구입 및 등록하신 고객님께 엔진 및 동력 전달 계통 주요 부품을 5년 또는 100,000km 동안 보증해 드립니다.
  • BOLT EUV 와 BOLT EV 는 일반 부품 5년 100,000km 보증이 제공됩니다.
  • 보증기간은 신차 출고일로부터 적용되며 기간, 주행거리 중 먼저 도래한 것을 보증기간의 만료로 간주합니다.

항목별 보증기간

  • 차체 및 일반부품 : 3년 또는 60,000km
  • 엔진 및 동력전달계통 주요부품 : 5년 또는 100,000km
  • 냉난방장치 : 3년 또는 60,000km
  • 배터리 : 3년 또는 60,000km
  • 전기차 전용 부품 / 하이브리드 전용 부품 : 8년 160,000km (BOLT EUV, BOLT EV, 하이브리드)

쉐보레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

쉐보레 프리미엄 케어

쉐보레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란?

정기점검 및 간단한 소모품 교환은 예약없이 방문해도 최우선 정비해 드리는 익스프레스 서비스와 고객이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차량을 인수하고 고객이 원하는 장소까지 인계하는 픽업 & 딜리버리 서비스를 제공하며, 전담 콜센터를 운영하여 예약부터 정비까지 One-Stop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적용 차종 : 타호 / 트래버스 / 콜로라도

익스프레스 서비스

  • 정기점검 및 간단한 소모품 교체작업 : 비예약 방문시에도 최우선 작업
  • 일반정비 : 사전 예약 운영, 고객이 원하는 시간 우선 배정 (전담 콜센터)
  • 사전 준비 및 점검, 수리, 상담 시간 최소화
  • 입고부터 출고까지 One-Stop 서비스
  • 서비스 시간 : 보증 기간내 3년 / 6만km

픽업 & 딜리버리

  • 쉐보레 픽업 & 딜리버리는 전문 기사가 고객님이 계신 장소에서 차량을 픽업하여, 점검 및 수리를 마친 후 차량을 다시 고객님께 인도하여 드리는 서비스 입니다.
  • 픽업 & 딜리버리 이용방법
    • 예약 – 프리미엄 콜센터를 통해 예약 또는 서비스 신청 (최소 1일전)
    • 픽업 – 차량 외관 체크, 차량 픽업
    • 수리 및 점검 – 서비스센터에서 고객 연락, 상담내용에 따른 수리/점검 진행, 수리/점검 후 결과 설명, 수리비 발생시 수리비 결재(계좌이체)
    • 딜리버리 – 수리/점검 종료 고객에게 차량인도

전담 고객센터 운영

  •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 전담 상담원을 통하여 신속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받을실 수 있습니다.
  • 쉐보레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 고객센터 : 080-3000-5000 → 1번
  • 고객센터 근무시간 : 월요일 ~ 금요일 09:00 ~ 18:00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쉐보레 프리미엄 케어 플러스 서비스

쉐보레 프리미엄 케어 플러스

쉐보레 프리미엄 케어 플러스 서비스란?

쉐보레 프리미엄 케어 플러스 서비스는 고객님의 차량을 최적의 상태로 운행하시는데 도움을 드리는 차량 유지 관리 프로그램입니다. 본 서비스를 통해 고객님의 차량 유지 관리에 필요한 비용과 시간을 줄일 수 있습니다.

제공서비스

  • 차량 정기 점검 – 3회
  • 엔진오일 + 오일필터 – 3회
  • 에어클리너 – 1회
  • 에어컨 필터 – 3회
  • 브레이크 오일 – 1회
  • 와이퍼블레이드 – 3회
  • Pick up & Delivery – 3회
  • 적용 차종 : 타호, 트래버스, 콜로라도, 이쿼녹스

정기 점검 항목

  • 오일시스템 – 엔진 오일, 오토미션 오일, 브레이크 액, 파워 스티어링 오일, 냉각수, 워셔액, 각종 호스류
  • 안전/보안시스템 – 도어잠금장치, 핸들작동상태, 주차브레이크, 와이퍼, 백미러
  • 전자 시스템 – 결함 및 에러코드 (고장진단 전문장비)
  • 전기 시스템 – 시동장치, 배터리, 램프류, 계기판 경고등, 열선시트, 뒷유리 열선
  • 하체 시스템 – 머플러, 연료탱크, 연료필터, 구동장치,타이로드엔드, 쇽업소버, 댐퍼, 브레이크 패드
  • 기타 – 타이어 공기압, 타이어 마모상태, 에어컨 필터, 차체 손상

프리미엄 케어 플러스 소모품 교환주기

교환 주기소모품 교환
1년 / 15,000km엔진오일 + 오일필터 / 에어컨필터 / 와이퍼블레이드
2년 / 30,000km엔진오일 + 오일필터 / 에어클리너 / 에어컨필터 / 브레이크오일 / 와이퍼블레이드
3년 / 45,000km엔진오일 + 오일필터 / 에어컨필터 / 와이퍼블레이드
※ 상기 교환주기는 주행 환경 및 운전 습관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쉐보레 프리미엄 케어 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 쉐보레 프리미엄 케어 플러스 서비스 구매 관련하여 한국지엠 직영 서비스센터 및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 쉐보레 프리미엄 케어 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 080-3000-5000
  • 고객센터 근무시간 : 월요일 ~ 금요일 09:00 ~ 18:00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 서비스 시행처 : 한국지엠 직영서비스센터 9개소


쉐보레 플러스 케어

쉐보레 플러스 케어

쉐보레 플러스 케어란?

쉐보레 플러스 케어 서비스는 쉐보레 차량을 구입하신 고객님들께 기존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에서 제공하는 기본 보증에 추가하여 보증기간을 연장할 수 있는 유상 서비스입니다. 상품에 따라 4년 / 8만 km 또는 5년 / 10만 km로 연장된 기간 동안 대상 부품에 대해 무상수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대상차량 : 스파크, 말리부, 트랙스, 트랙스 크로스오버, 트레일블레이저, 이쿼녹스, 콜로라도, 트래버스, 타호, 시에라

서비스 기간 및 보증조건

  • 쉐보레 플러스 케어의 보증기간은 계약자가 선택한 상품의 종류에 따라 달라지며,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의 기본 보증기간 또는 주행거리중 선도래 항목의 만료 시점을 기산점으로 하여 계약된 보증연장 서비스 상품에 따른 기간과 주행 거리 중 먼저 도달하는 시점에 종료됩니다.
  • 상품 1 – 1년 / 20,000km 연장
  • 상품 2- 2년 / 40,000km 연장
  • 보증연장 기간 내 견인은 최인접 네트워크까지는 무상이나 초과되는 견인은 유상입니다.
  • 보증연장 조건은 차체 및 일반 부품에 한하여 엔진, 동력전달 계통, 배터리, 배출가스 관련 부품의 보증기간은 제조사 기본 보증과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보증한도

  • 쉐보레 플러스 케어로 보장하는 한도는 하기와 같으며, 보증연장 서비스 기간 중 보장한도에 도달하는 경우, 그 즉시 본 보증연장 서비스도 종료됩니다.
  • 스파크 – 수리건당 300만원, 차량 대당 한도 500만원
  • 트랙스 크로스오버, 트레일블레이저, 말리부, 트랙스 – 수리건당 500만원, 차량 대당 하도 500만원
  • 시에라, 타호, 콜로라도, 트래버스, 이쿼녹스 – 수리건당 1,000만원, 차량 대당 한도 1,000만원

서비스는 차량 구매시 또는 구매 후 2년 / 4만km 미만 주행시 플러스 케어 서비스 가입

상품가격

가입시기상품종류스파크트랙스트랙스 크로스오버 /
트레일블레이저 / 말리부
이쿼녹스트래버스 /
콜로라도
타호
차량 출고시+1년 / 2만km154,000242,000253,000341,000374,000429,000
차량 출고시+2년 / 4만km242,000385,000407,000550,000605,000682,000
1년 / 2만km 이내+1년 / 2만km165,000264,000275,000363,000407,000462,000
1년 / 2만km 이내+2년 / 4만km253,000407,000429,000594,000649,000726,000
2년 / 4만km 이내+1년 / 2만km187,000319,000341,000473,000517,000583,000
2년 / 4만km 이내+2년 / 4만km297,000517,000539,000770,000836,000957,000
※ 가입시점에 따라 차량 출고시 상품은 대리점에서, 출고이후에는 A/S센터에서만 구매 가능합니다.

쉐보레 플러스 케어 고객센터

  • 전화번호 : 1600-6562
  • 고객센터 근무시간
    월요일 ~ 금요일, 09:00 ~ 18:00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쉐보레 예약 콜센터

  • 콜센터 전화번호 : 1600-0992
  • 인터넷 예약은 아래의 인터넷 정비예약 신청하기를 통해서 가능하며,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 콜센터를 통해 전국 쉐보레 서비스 네크워크 400여 개소에 예약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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