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고객센터 전화번호 운영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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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S홈쇼핑 고객센터 전화번호 운영시간

NS홈쇼핑은 하림 계열의 홈쇼핑 회사로 이전 이름은 한국농수산방송, 농수산홈쇼핑입니다. 농수산물을 메인으로 취급하는 홈쇼핑이며, 타사 대비 식품 편성 비중이 높습니다. 이번에는 NS홈쇼핑 고객센터에 대해 알아보고, NS홈쇼핑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NS홈쇼핑 고객센터 운영시간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NS홈쇼핑 고객센터 전화번호 / NS홈쇼핑 고객센터 운영시간

NS홈쇼핑 고객센터 전화번호
  • NS홈쇼핑 고객센터 전화번호 : 1800-0770 (유료)
  • NS몰 고객센터 전화번호 : 1688-7700 (유료)
  • NS홈쇼핑 고객센터 운영시간
    평일 09:00 ~ 18:0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 이외에도 아래의 바로가기를 통하여 채팅 또는 1:1 상담하기가 가능합니다.
  • 채팅 또는 1:1 상담하기는 로그인 후 이용가능하오니 참고 바랍니다.

NS홈쇼핑 고객센터 자주 찾는 질문 FAQ

NS홈쇼핑 고객센터 FAQ

Q. 주문한 상품의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A. 주문하신 상품에 대한 취소는 고객센터 또는 마이페이지 > 주문취소/신청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 진행 상태에 따라 신청가능한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주문접수 : 주문접수 후 입금확인단계로 주문취소가 가능합니다.
– 결제완료 : 주문/결제완료 또는 입금확인단계로 주문취소가 가능합니다.
– 상품준비중 : 주문하신 상품을 발송하기 위해 준비하는 단계로 주문취소가 불가합니다.
– 배송중 : 택배사를 통해 상품 발송이 완료된 단계로 주문취소가 불가합니다.
– 배송완료 : 배송이 완료된 단계로 주문취소가 불가합니다.

Q. 주문상품 확인은 어디서 하나요?

A. 회원인 경우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 에서 확인가능하며, 비회원인 경우 로그인 > 비회원(주문조회)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Q. 톨과 적립금으로 물건을 살 수 있나요?

A. 톨은 이벤트 응모, 할인쿠폰교환 등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단, 적립금은 현금처럼 바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Q. 반품시 배송비는 어떻게 하나요?

A. 상품별로 반품 택배비는 다르며, 상품 상세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Q. 상품평은 어디에서 쓸 수 있나요?

A. 상품평 작성은 NSmall 로그인 후 아래 경로를 통해 가능합니다.
(1)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 또는 상품평관리
(2) 상품상세페이지 > PC는 고객상품평, 모바일은 리뷰 클릭
상품평은 배송완료 후 작성 가능하며, 작성할 상품 선택 후 상품평쓰기 버튼을 누르면 작성 및 등록이 가능합니다.
단, 상품평을 작성할 주문 이력이 확인되지 않을 경우 채팅상담 / 게시판문의를 이용해주시기 바라며, 2개월(60일)내 평가가 없을 경우 쓰기 권한이 자동 소멸됩니다.

Q. 교환 택배비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상품별로 교환 택배비는 다르며, 상품 상세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Q. 반품하려는 상품은 어떻게 보내나요?

A. 일반적으로 반품접수 완료 후 2일 이내에 택배기사가 방문하여 회수합니다.

Q. 반품접수한지 3일이 지났는데 회수하러 오지 않네요.

A. 이 경우 1:1 게시판 문의 또는 고객센터 1688-7700(유료)로 연락주시면 신속하게 회수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Q. 반품할 상품을 직접 보내도 되나요?

A. 판매자에게 직접 반송할 경우 당사 고객센터에 연락하여 택배사, 운송장번호, 반송일을 알려주셔야 결제취소처리 됩니다.

Q. 반품날짜를 지정할 수 있나요?

A. 고객센터 1688-7700(유료)로 연락하시어 날짜를 지정하실 수 있으며, NS고객센터의 채팅상담 또는 게시판문의로 접수가능합니다.

Q. 반품 후 사용했던 쿠폰 재사용 가능한가요?

A. 재사용이 불가합니다.

Q. 반품을 신청했는데 그냥 사용하려면 어떻게 해야 되나요.

A. 반품하신 부분을 취소처리하여, 그냥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1:1 게시판 문의 또는 고객센터 1800-0770(유료)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Q. 반품 택배비를 결제 금액에서 차감할 수는 없나요?

A. 반품하실 경우 결제 금액에서 반품비를 자동 차감 해드립니다.

Q. 어떤 경우에 반품이 안되나요?

A. 다음의 경우 반품이 불가합니다.

1. 구입하신 상품에 문제가 있을 경우 또는 마음에 안드셔서 교환을 원하시는 경우 15일 이내에 언제든지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합니다.
마이페이지 > 주문취소, 반품(교환), A/S, 배송문의를 이용하시거나, 채팅상담 또는 게시판 문의로 연락주세요.

2. 아래의 경우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전소법 제 17조 제 2항에 해당하는 경우)
(단, 상품 불량일 경우 제외이니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컴퓨터 S/W
– 컴퓨터 상품을 받은 후 설치했을 경우
– CD, VCD, 비디오 테잎 등 박스 포장을 제거했거나 바코드가 손상된 경우

– 가전
– 가전 제품을 설치했을 경우
– 카메라, 캠코더 상품을 사용했을 경우

– 화장품/미용
– 밀봉 상품의 경우 밀봉을 개봉하였을 경우

– 가정/주방
– 정수기 등 설치 상품을 설치 했을 경우

– 스포츠/레저/건강
– 골프 상품을 받은 후 헤드 그립을 제거했거나 사용 흔적이 있는 경우
– 자전거, 퀵보드, 신발 등의 상품을 외부에서 사용했을 경우

– 침구 / 수예
– 제품을 수선했거나 세탁했을 경우

– 가구/인테리어
– 설치 가구 상품을 설치 했을 경우
※ 주문 제작 가구일 경우 실측 후 제작중 일경우 취소도 불가능합니다.

– 보석 / 시계
– 홀로그램 부착 상품에 홀로그램을 제거한 경우

– 의류 / 잡화
– 속옷, 의류 등 세탁을 했거나 제거한 경우
– 명품 상품 중 텍(상표)을 제거한 경우

– 문화 / 취미
– 상품권이나 공연 티켓의 경우
– 핸드폰은 개통이 되었을 경우
※ 상품에 따라서 변심으로 인한 반품시 고객님께서 반품 비용을 부담하셔야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해당 상품에 명시되어 있음)
※ 그 외 특이사항은 해당 상품 설명에 표기되어 있습니다.

– 피해 보상 규정 : 피해 보상 기준은 소비자 분쟁 해결 기준(공정거래 위원회 고시)을 적용합니다.

이 외에도 다른 고객센터에 대해서 알아보고 싶으시다면 아래의 링크를 이용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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