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pha 알파문구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AS 정책 안내


Alpha 알파문구

Alpha 알파문구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AS 정책 안내

Alpha 알파문구는 1971년부터 설립한 문구전문점으로 약 전국 700여개의 가맹점을 둔 문구전문매장입니다. 이번에는 알파문구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및 알파문구 서비스센터 AS 정책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Alpha 알파문구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Alpha 알파문구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 알파문구 서비스센터
    • 전화번호 1811-0096
    • 상담시간
      • 평일 09:00 ~ 17:00
      • 점심시간 12:00 ~ 13:00
      •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휴무
    • 팩스번호 02-718-0194

알파문구에 1:1 문의나 상담을 하시려면 아래의 버튼을 이용 바랍니다.

알파몰 facebook 이나 instagram 을 바로 가고 싶다면 아래의 링크를 이용 바랍니다.

알파 문구의 700여개의 체인점을 검색하고 싶으시다면 아래의 가맹점 검색을 통해서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Alpha 알파문구 서비스센터 AS 정책

알파문구 서비스센터 AS 정책
  • 교환 배송비 / 반품 배송비
    • 택배비 부과되지 않는 사유
      • 상품 불량, 오배송 등으로 인한 반품 / 교환 시 배송비는 알파/협력업체 가각 부담합니다.
        (단, 고객 귀책 사유로 판정될 경우 배송비 부과될 수 있습니다.)
    • 택배비 부과 사유
      • 사이즈 불만, 색상 불만, 오주문 등 단순 변심에 의한 반품 / 교환 시 배송비는 고객 부담입니다.
      • 반품
      • 3만원 이상 구매 (무료 배송)
        • 고객 변심
          • 부분 반품 – 반품 상품 제외하고 5만원 이상일 경우 반품 배송비만 부담, 반품 상품 제외하고 5만원 미만일 경우 왕복 배송비용 고객 부담
          • 전체 반품 – 왕복 배송비용 고객 부담
            (사용 조건으로 무료 배송했으나 변심 반품 경우 초도 배송비용 같이 부과 됨)
        • 클레임 반품
          • 부분반품, 전체반품 – 무료
            (반품 입고 후 주문취소 – 초도배송비용 부과 시 같이 환불)
            3만원 미만 구매 (초도 배송비 고객 결제)

      • 3만원 미만 구매 (초도 배송비 고객 결제)
        • 고객 변심
          • 부분 반품 – 반품 배송비만 부담
          • 전체 반품 – 반품 입고 후 환불 시 초도 배송비 같이 환불되기 때문에 접수단계에서 왕복 배송비용 고객부담
        • 클레임 반품
          • 부분반품, 전체반품 – 무료
          • 전체 주문 취소 시 전액 (초도 배송비용 포함) 환불
      • 교환
        • 고객 변심 – 왕복 배송비 고객 부담
        • 클레임 – 무료
          * 다른 상품으로 교환불가, 반품 후 재주문 처리 가능
  • 반품 / 교환 시 대표 유의 사항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제 17조에 의거하여 배송완료 후 7일 이내 교환/반품이 가능합니다.
    • 반품 / 교환시 대표 유의 사항
      • 실제 상품, 용역 등을 제공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 교환/반품 가능
        (표시, 광고와 상이 : 물품 수령 후 3개월 이내 & 그 사실을 알게 된 날로부터 30일 이내)
      • 상품하자 이외 사이즈, 색상교환 등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반품 배송비는 고객부담
      • 상품에 따라 TAG, BOX, 라벨, 포장 등의 훼손이나 구성품, 사은품 누락, 수선, 세탁, 폐기 후에는 반품 불가
    • 교환/반품/취소/환불이 가능한 경우는 아래와 같습니다.
      • 주문한 상품과 배송 받은 상품이 다른 경우
      • 배송 혹은 포장 단계에서 제품의 불량, 파손의 경우
    • 교환/반품/취소/환불이 불가능한 경우는 아래와 같습니다.
      • 고객님의 과실로 인한 일부 제품의 분실 혹은 파손된 경우
      • 상품의 가치, 즉 재판매가 어렵다고 느껴지는 경우
      • 필기류, 지류용품, DIY, 우드제품, 전산소모품, 화방 상품인 경우
      • 인쇄, 주문제작 상품 등 별도 제작된 상품의 경우
    • 아래 사항에 해당하는 경우 사전 협의 혹은 임의 취소할 수 있습니다.
      • 동호회나, 카페를 통한 대량주문, 공동구매
      • 제조사 혹은 공급처 단가를 인상요인 반영이 안된 경우
      • 단가 입력 오류로 인한 의도적 대량 구매, 재판매 의도가 있는 주문
    • 기타 교환/반품/취소/환불 안내
      • 사이즈/색상 등 고객님의 단순변심에 의한 교환상품은 고객님이 왕복 배송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 교환/반품 시 반드시 알파몰에서 발송한 택배사를 이용하여야 하며, 다른 택배사 이용 시 추가금액은 고객님이 부담하셔야 합니다.
      • 상품이 불량 및 하자인 경우 알파몰에서 왕복배송료를 부담하며, 동일한 상품으로 교환됩니다.
    • 기타 주의 사항
      • 사용 중 발생한 하자의 환불, 교환, 수리 등은 공정거래위원회 소비자분쟁해결 기준에 준하여 처리됩니다.
      • 반품, 교환 시 고객님 귀책사유로 인해 수거가 지연될 경우에는 반품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단순변심 등 고객님 귀책사유로 반품, 교환 시 배송비(왕복)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 일부 수입품 및 제작품의 경우 주문 전 반푸,ㅁ 교환 가능여부를 담당자와 확인 바랍니다.
      • 설치제품, 소프트웨어, 잉크/토너류 제품의 경우 개봉, 설치 후 반품 불가능 합니다.
      • 별도의 설치 작업이 필요한 상품 개봉 및 설치 후 반품 불가능 합니다.
      • 상품 특성상 제작된 포장박스 훼손 및 상품 자체 택배송장 부착의 경우 반품 불가능 하며 반송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다른 제품의 서비스센터에 대해서 알고 싶으시다면 아래의 링크를 이용 바랍니다.

신도커머스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품질보증정책 안내

대진코스탈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품질보증정책 안내

카피어랜드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AS 신청 및 조회 안내

Fellowes 펠로우즈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품질보증정책 안내

현대오피스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품질보증정책 페이퍼프랜드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