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sos 아소스
아소스는 스위스의 자전거 의류 전문 메이커로 라이크라 소재의 쫄쫄이옷을 처음 만든 회사입니다. 이번에는 아소스 서비스센터 및 아소스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아소스 품질보증 정책, 그리고 아소스 대리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Assos 아소스 서비스센터 및 공식수입업체 – 하이랜드스포츠
- 아소스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 전화번호 : 031-8022-7510~7
- 팩스번호 : 031-8022-7518
- 주소 : (우)12771 경기도 광주시 오포읍 새말길 167번길 68
- 이메일주소 : info@hlsc.co.kr
아소스 서비스센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으시면 위의 전화번호를 이용 바랍니다.
Assos 아소스 품질보증
- 하이랜드스포츠에서 취급하는 모든 ASSOS 제품은 정식 수입을 통한 정품이며, ASSOS 본사(스위스)는 제품에 있어서, 소재, 사양, 디자인, 치수 등을 예고 없이 변경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상세페이지와 실제 제품 사양 또는 디자인이 다른 경우가 발생할 수 있으며, 과거 동일 제품과 다른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제품은 불량으로 사료되지 않습니다.
- 품질 보증 기간 : 구매일로부터 2개월
- ASSOS 아소스 정식 구매 수입 제품만 제품에 결함이 있을 시, 교체나 수선할 수 있습니다.
- 제품 구매일로부터 2개월 이내 제품 생산 과정에서 발생한 결함이 발견된 경우, ASSOS 아소스 서비스 규정 절차에 따라 진행됩니다. 하지만 제품 취급 주의사항에 따라 사용되었을 때만 보증이 가능합니다.
- ASSOS 아소스는 구매 고객의 라이딩 질을 꾸준히 향상하는 것을 궁극적인 목표로, 언제나 구매 고객에게 아주 높은 퀄리티의 제품을 공급합니다. 다만, 의류 제품은 품질이 영구하지 않다는 점은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 사용 환경 또는 사용 방식, 라이딩 스타일에 따라 의류의 손상 발생 시기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사용 빈도에 따른 정상적 제품 수명 감소 및 손상, 사고에 의한 손상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으며, 원단 손상 정도, 크기 및 기능상의 이유로 수선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 사용자에 의해 임의 수선 및 개조, 변형, 남용과 대여에 대하여 품질 보증에 제외되며, 수선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 ASSOS 제품은 첨단 기술을 사용하여 제작되었기 때문에 착용시 제품 취급 주의 사항을 반드시 따라야 하며, 제품 취급 주의 사항을 지키지 않은 소비자 과실에 대해서는 품질 보증에서 제외됩니다.
- ASSOS는 전문 특약점에서 공급하고 있으며, 모든 수선과 품질 보증의 접수는 구매한 ASSOS 특약점(구매처)에서 적용 가능합니다.
- 계약 및 법에 따라, ASSOS 는 구매 증명 서류 (영수증, 구매 명세서, WRN 코드 등)가 요구됩니다.
- 2차 구매자 (중고거래) 등 구매 이력이 확인이 되지 않은 경우 품질 보증은 제외됩니다.
- 품질 보증기간이 지난 제품의 경우 진행 방침
- 제품의 상태에 따라 수선 여부가 결정되므로, 특약점 (구매처)을 통해 문의 및 접수, 부득이한 경우로 당사로 직접 접수하여 제품을 확인하고 수리 가능 여부를 알려드립니다. 제품의 상태, 손상 크기 및 심하기에 따라 수선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 제품의 상태에 따라 수선 여부가 결정되므로, 특약점 (구매처)을 통해 문의 및 접수, 부득이한 경우로 당사로 직접 접수하여 제품을 확인하고 수리 가능 여부를 알려드립니다. 제품의 상태, 손상 크기 및 심하기에 따라 수선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 수선에 대한 설명
- ASSOS 본사(스위스)를 통한 수선을 기본으로 하며, 본사 수선이 불가능한 경우는 국내 전문 수선업체를 통해 진행될 수 있습니다. ASSOS 본사 수선 시 수선비용 및 배송비가 추가 청구될 수 있습니다.
- ASSOS 본사(스위스)를 통한 수선을 기본으로 하며, 본사 수선이 불가능한 경우는 국내 전문 수선업체를 통해 진행될 수 있습니다. ASSOS 본사 수선 시 수선비용 및 배송비가 추가 청구될 수 있습니다.
- 접수 방법
- 아래의 단계를 거쳐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 제품의 구매처를 통해 접수 합니다.
- 직접 요청하실 경우 구매 증명 서류와 제품을 택배로 접수합니다.
- 아래의 단계를 거쳐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 ASSOS 서비스센터에 접수 하기 전에 준비하셔야 하는 것
- ASSOS 제품 서비스를 보내기 전 반드시 서비스센터에 연락하여 서비스 지원 가능 여부를 확인 바랍니다.
(서비스 지원 불가한 제품이 도착한 경우, 반송 비는 고객 부담으로 처리됩니다.) - 스티커나 핀으로 문제가 있는 부분을 표시하여 주십시오.
- 제품이 안전하게 배송될 수 있도록 포장하여 주십시오.
- 등기 택배나 우편을 통하여 소포를 보내주시고, 발송 운송비는 고객 부담으로 발송하십시오.
- ASSOS 제품 서비스를 보내기 전 반드시 서비스센터에 연락하여 서비스 지원 가능 여부를 확인 바랍니다.
- 취급 방법
- ASSOS 의류는 고도의 기술력이 적용된 퍼포먼스 사이클링 의류입니다. 제품의 성능과 수명을 극대화하기 위해 아래의 지침을 반드시 따라야 합니다.
- ASSOS 의류는 고도의 기술력이 적용된 퍼포먼스 사이클링 의류입니다. 제품의 성능과 수명을 극대화하기 위해 아래의 지침을 반드시 따라야 합니다.
- 의류 사용과 보관 및 세탁
- 벨크로, 안장의 마감, 자수, 거친 표면 등 다른 소재와 마찰에 때문에 필링(보풀)이 발생할 수 있으며, 원단이 손상될 수 있습니다.
- 민감한 피부의 경우 제품에 따라 알레르기 반응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 실리콘 스토퍼와의 마찰로 인한 피부 염증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는 제품의 불량이 아닌 개개인의 피부 민감도 에 따른 사항입니다.
로션 및 파우더를 통해 마찰을 줄이고 통풍을 통해 피부 자극을 완화시켜 주는 등으로 인해 해당 증상은 사라질 수 있습니다.(실리콘 스토퍼는 검사를 통해 인체에 무해함이 확인된 제품입니다.) - 사용 시 땀을 많이 흘렸을 경우 즉시 세탁하십시오. 세탁이 늦어지면 땀에 의한 변색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부착된 장신구(지퍼 또는 로고) 등은 강한 충격 때문에 파손될 수 있습니다.
- 의류를 착용하거나 탈의할 때 봉제선이나 원단을 무리하게 당기지 마십시오. 단계별로 천천히 의류를 착용하거나 탈의하십시오
- 라이딩하기 전 라이딩 포지션에서 의류를 조정합니다. (봉제선, 인서트, 등등)
- ASSOS 멜빵바지는 라이딩 포지션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직립할 경우 어깨 멜빵 부분이 당겨지는 것이 정상입니 다. 만약 당겨지지 않는다면 더 작은 사이즈를 착용하십시오.
- (남성의 경우) 소변을 보기 위해 의류 밥의 앞부분을 내릴 때 자세를 구부려 원단의 스트레스를 줄이거나 멜빵을 풀 러 사용하십시오.
- 절대로 땀에 젖은 상태 또는 세탁 후 완전히 건조되지 않은 채로 밀폐된 곳에 보관하지 마십시오. (예: 플라스틱 가방, 스포츠 가방, 여행 가방, 비닐 백, 지퍼백 등)
- 땀에 젖은 상태 또는 세탁 후 완전히 건조되지 않은 채로 장시간 방치하면 박테리아 증식으로 인해 원단이 손상되거 나 변색합니다. 즉시 세탁할 수 없을 때는 땀을 제거할 수 있게 깨끗한 물에 의류를 충분히 헹군 뒤 건조하십시오.
- 건조 시에는 강한 햇볕을 피하고 통풍이 잘되는 그늘에서 건조하십시오.
- 직사광선에 의류를 노출해 보관하지 마십시오. 변색의 원인이 됩니다.
- 좀, 박테리아 등에 의해 원단이 퇴화할 수 있음으로 보관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세탁은 원단이나 봉제선에 스트레스를 가하는 행위입니다. 따라서, 사이클링 의류 단독으로 세탁해야 하며 다른 의 류와 액세서리와 같이 세탁하지 마십시오.
- 세탁하기 전 의류를 뒤집어 놓습니다. (봉제선이 바깥쪽으로 향함)
- 제품 혼용률에 따라 세탁 및 취급 유의 사항이 변경될 수 있음으로 반드시 부착된 케어라벨 내용을 확인하신 후 세탁 하시기 바랍니다.
- ASSOS 전용 세제 또는 스포츠 웨어용 중성세제를 권장합니다. (염소 표백제 및 강력 효소 세제, 섬유 유연제 등 사 용 금지)
- 절대로 섬유 유연제나 표백제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표백제가 첨가된 세제 사용 시 원단에 얼룩, 변색 가능성 있습니 다.
- 단시간에 단독으로 세탁기(세탁 망 사용) 또는 손세탁하십시오. 장시간 세제에 의류를 방치하면 원단이 이염이 될 수 있습니다.
- 손세탁 시 의류를 비틀거나 문지르거나 세게 내려치지 마십시오. 세탁 후 의류를 세게 돌려서 탈수하지 마십시오. 의 류를 부드럽게 눌러 물기를 제거 후 건조하십시오.
- 드라이클리닝, 기계 건조, 다림질 등 기계로 인한 제품 세탁 및 건조를 진행하지 마십시오.
- 물에 오래 담가 두거나 뜨거운 물을 사용하여 세탁, 건조를 진행하지 않고 그대로 놓아두면 탈색 또는 이염, 제품이 변형될 수 있습니다.
- 나염이 들어간 제품은 나염에 손상이 가지 않도록 뒤집어서 세탁하십시오
- 흰색 의류 세탁 시 원단에 얼룩, 변색, 이염이 발생할 수 있음으로 세제를 시험하여 변색 및 이염 여부를 우선 확인 후 색상이 있는 의류와 구분하여 세탁을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 기계 세탁 시 반드시 세탁 망을 사용하여야 하며, 울 코스 (또는 섬세한 세탁 기능), 미지근한 물 (최대 30°C 이하)로 세탁합니다.
- 의류 건조 시 평평한 바닥이나 걸어서 건조합니다. 거꾸로 매달아 건조하지 마십시오.
ASSOS 아소스 특약 대리점 안내
상호 | 주소 | 전화번호 |
아소스 강남매장 |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1길 73,1층 (신사동) | 02-543-7510 |
아소스 강동매장 | 서울 강동구 강동대로 155,1동 101호 (성내동, 현대JADE) | 02-474-7510 |
아소스 대전매장 | 대전 서구 둔산남로 182 (탄방동) 1층 | 042-488-7510 |
아소스 부산매장 | 부산 해운대구 좌동순환로 473,123호 (중동, 해운대로데오아울렛) | 051-731-3255 |
아소스 분당매장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2번길 29,102호 (백현동) | 031-707-7510 |
아소스 태릉매장 | 서울 중랑구 동일로 952,104호 (묵동, 로프트원 태릉입구역) | 02-979-7510 |
파라마운트(수성) | 대구광역시 수성구 중동 135-7 | 053-766-1212 |
화신MTB수완점 | 광주광역시 광산구 장덕동 1268번지 | 062-953-6140 |
아소스 서비스 진행은 구매하신 아소스 특약 대리점으로 문의 바랍니다.
이 외에도 다른 자전거 제품에 대한 서비스센터에 대해서 알고 싶으시다면 아래의 링크를 이용 바랍니다.
SHIMANO 시마노 서비스센터 위치 보증 나눅스네트웍스 자전거
SRAM 스램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품질 보증 정책 자전거 구동계
Campagnolo 캄파놀로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품질보증기간 대진인터내셔널
Specialized 스페셜라이즈드 서비스센터 워런티 정책 보증수리 정책 안내
TREK 트렉 서비스센터 보증정책 전화번호 서비스센터 위치
LOOK(룩) 자전거 서비스센터 LOOK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품질보증정책
Bianchi 비앙키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품질보증기간 대진인터내셔널
Zipp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품질보증 정책 자전거 휠셋
DT SWISS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A/S 정책 안내 자전거 휠셋
Lightweight 라이트웨이트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A/S 안내
BMC 자전거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AS 접수 품질보증 스포츠온55
CERVELO 써벨로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대리점 안내 AS 정책
Focus 포커스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AS 정책 대리점 위치 안내
FIZIK 피직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AS 정책 대리점 위치 안내
PIRELLI 피렐리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AS 정책 자전거 타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