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nQ 벤큐 프로젝터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AS 정책


BenQ 벤큐

BenQ 벤큐 프로젝터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AS 정책

BenQ 벤큐는 대만의 대표적인 IT 기업으로, 모니터 및 프로젝터 시장에서 유명한 회사로 모니터의 경우 삼성전자, LG전자에 이은 세계 3위의 LCD 패널 생산 업체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벤큐 프로젝터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및 벤큐 프로젝터 서비스센터 AS 정책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BenQ 벤큐 프로젝터 서비스센터

  • BenQ 벤큐 프로젝터 서비스센터
    • 전화번호 1588-3866
    • 주소 : 서울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84 12층 1210호 (간산동, 벽산/경인디지털밸리2)
  • 지원내용 : 제품 A/S, 기술문의, 구매 문의, 기타문의
  • 서비스 제품 : 모니터, 게이밍 기어, 프로젝터, 전자칠판, 스탠드 등

벤큐에 대해 내용을 알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이용하여 벤큐 홈페이지로 이동 가능합니다.

BenQ 벤큐 코리아 홈페이지 바로가기


BenQ 벤큐 프로젝터 서비스센터 AS 규정

BenQ 벤큐 모니터 AS 규정
  • 벤큐 프로젝터 서비스센터 콜센터 : 1588-3866
  • 벤큐 프로젝터 서비스센터 운영시간
    • 평일 10:00 ~ 18:00
    • 점심시간 12:00 ~ 13:00
    •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휴무

무상보증 대상

1. 일반적인 사용환경에서 사용 중 발생한 고장 및 결함
2. 제품 박스에 들어있는 프로젝터 본체에 한함 (케이블, 악세서리의 불량시 구입 후 6개월 보증)
3. 제품의 설치 및 이전에 관련 사항은 보증하지 아니함 (구매처 또는 설치업체 문의)
4. 벤큐코리아 정품에 한하며, 대한민국 내에서만 무상보증 적용
5. 제품의 일련번호 (시리얼번호)가 식별 가능한 제품에 한함 (식별 불가시 유상처리 될 수 있음)
※ 제품 디자인 및 액세서리는 사전 공지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무상보증 기간

1. 구매 일자의 증명은 고객이 하여야 하며, 증명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제조일로부터 보증기간을 산정함
1-1) 구매일자 증명서류
– 세금 계산서
– 법적 효력을 가진 영수증 또는 구매확인증 (거래명세표, 간이영수증 불가)
– 인터넷 구매시 구매기록, 구매확인서 등 고객이 임의로 변경이 불가능하다고 판단되는 서류
2. 프로젝터 본체의 보증기관과 램프의 보증기간을 별도로 적용
2-1) 프로젝터 본체
– 일반프로젝터 – SVGA – 1년보증 (개인 및 일반사무실 – 회사 관공서, 교회 등)
– 일반프로젝터 – XGA/WXGA/HD/FHD – 2년보증 (개인 및 일반사무실 – 회사관공서, 교회 등)
– 일반프로젝터 – 1년 보증 (해상도에 관계없이 1년 보증, 영업장 – 노래방, DVD방, 대중음식점, 주점 등)
2-2) 프로젝터 램프
– 제품 구매일로부터 1년 또는 사용기간 1,000시간 이내 중 먼저 도달한 시점
예) 구매 1년 이내이면서, 사용시간 800시간 -> 무상보증
구매 1년 이내이면서, 사용시간 1,500시간 -> 유상보증
구매 1년 이상이면서, 사용시간 500시간 -> 유상보증
– 유상 교체한 램프는 교체 후 3개월 이내 또는 사용시간 500시간 이내 먼저 도달한 시점
(벤큐코리아 지정 서비스센터를 통해 교체된 경우를 한함)
– 램프의 작동만을 보증(램프는 사용시간 경과에 따라 밝기가 점점 낮아지게 되며, 보증기간 중이라도 밝기가 낮아지는 것에 대해서는 보증하지 아니함)

무상 서비스의 종류

1. 무상보증 기간내 무상수리건의 경우무상 택배 서비스 제공합니다. (유상건의 경우, 운송비가 수리비용과 별도로 청구됩니다.)
2. 천정, 기타 외벽 등에 설치되어 수거가 불가능할 경우, 기 설치 업체를 통해 해체 후 서비스접수해주십시오. (설치 및 해체 서비스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3. 택배로 수거된 제품이 서비스센터에서 점검 및 수리 후 택배로 고객에게 발송되거나, 고객이 센터에 내방 후 직접 찾아갈 수 있습니다.
4. 택배 회수 소요시간 (택바가능 지역에 한함) : 고객센터 1588-3866 접수 후 일주일 이내, 도서/산간 지역은 사정에 따라 택배서비스가 제한될 수 있음
※ 택배 방문 여부 소요 시간은 요청자의 위치에 따라 상이할 수 있음.

유상 수리 대상

1. 무상보증 기간과 대상에 해당하지 않는 제품
2. 소비자과실에 따른 파손/잘못된 사용/천재지변 등으로 인한 고장 발생시
3. 일련번호 (시리얼번호)의 식별이 불가능한 경우
※ 유상 수리 후 “동일한 부품”의 고장에 대하여 수리일로부터 3개월 무상 보증함

유상 수리 비용

1. 비용의 산정 : 부품비 + 수리 공임 = 서비스 요금 (단, 경우에 따라 운송비 및 출장비가 추가됩니다.)
2. 보증기간의 만료 또는 천재지변, 과실 등으로 인해 유상으로 점검 및 수리를 요청하는 경우, 점검 후 제품의 수리르 포기하여도 점검 비용 및 출장비에 대하여 신청인이 부담하여야 합니다.
3. 유상 수리비는 서비스 센터에서 엔지니어 점검 후에 정확한 수리 견적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 또는 콜센터의 비용안내는 단순 참고만 가능합니다.)

무상보증의 제한

1. 특정 목적에 대한 상업성이나 적합성을 비롯하여 상기에 설명된 내용 이외의 사항에 대하여 명시적이나 묵시적인 어떤 보증도 제공하지 아니함
2. 당사의 책임은 제품의 수리 또는 교환 비용으로 제한됨

프로젝터 영상의 불량판정 규정

테스트 환경
– 프로젝터와 스크린 사이 간격은 최소 2미터 이상
– 투사되는 화면 크기는 최소 60인치 이상
– 프로젝터의 초점을 가장 또렷한 상태로 조절
– 푸른색, 회색 또는 기타 영상재생
– 상기 환경에서 화면에 보이는 도트(Dot)의 수에 따라 불량 여부를 결정함 (기준은 아래표 참고)
– 초점이 맞지 않거나 2미터 미만의 투사거리 등 임의의 환경에서 보이는 도트는 인정되지 않음
투사색상증상불량판정 기준
푸른색(Blue)흑점(Black Dot)4개 이상 발생시
회색(Grey)백점(White Dot)4개 이상 발생시
기타 영상기타 색상 점 (Dot)8개 이상 발생시

벤큐 프로젝터 서비스센터 내용 이외의 다른 벤큐 제품 군에 대한 AS 규정은 본 내용과 상이하오니 참고 바랍니다.


이 외에도 다른 제품의 서비스센터에 대해서 알고 싶으신 분은 아래의 링크를 이용 바랍니다.

vivitek 비비텍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AS 안내

ViewSonic 뷰소닉 프로젝터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AS 정책 안내

Express LUCK Korea 익스프레스럭코리아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AS 정책 안내

프리즘코리아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AS정책 안내

TCL TV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AS 정책 안내

더함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AS 정책 안내

ESTLA 이스트라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AS 정책 안내

innos 이노스 TV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안내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