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SILIA 브라질리아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A/S 안내


BRASILIA 브라질리아

BRASILIA 브라질리아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A/S 안내

**브라질리아(Brasilia)**는 1977년에 설립된 이탈리아의 에스프레소 머신 제조사로, 뛰어난 품질과 성능으로 전 세계 바리스타와 커피 애호가들 사이에서 명성을 얻고 있습니다. 브라질리아는 설립 이후 지속적인 혁신과 기술 개발을 통해 최고의 커피 머신을 제공해 왔습니다.

이번에는 브라질리아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및 주소, A/S 정책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Brasilia 브라질리아 커피머신 소개

Brasilia 브라질리아의 혁신 기술

브라질리아는 커피 머신의 성능을 극대화하기 위해 다양한 혁신적인 기술을 도입했습니다. 이러한 기술들은 커피의 맛과 품질을 한층 더 높여줍니다.

  1. PID 제어 시스템: 이 시스템은 추출 과정에서 온도 변화를 최소화하여 일관된 에스프레소 품질을 보장합니다.
  2. 프리인퓨전 시스템: 브라질리아의 머신은 커피 추출 초기 단계에서 물의 흐름을 조절하여, 커피 분말의 완벽한 포화와 균일한 추출을 가능하게 합니다.
  3. 에너지 절약 모드: 환경을 고려한 브라질리아의 기술로, 사용하지 않을 때는 에너지 소비를 최소화하여 지속 가능성을 추구합니다.

Brasilia 브라질리아의 디자인 철학

브라질리아의 에스프레소 머신은 단순히 기능적일 뿐만 아니라 예술적인 아름다움도 갖추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디자인과 기술의 완벽한 조화를 추구하며, 이는 고객들에게 시각적 만족감과 함께 최상의 커피 경험을 제공합니다.

  1. 클래식한 우아함: 전통적인 디자인 요소와 현대적인 터치가 결합된 모델들은 어느 공간에서도 눈길을 끌며,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2. 인체공학적 디자인: 바리스타의 작업 효율성을 고려한 설계로, 사용의 편리함과 안정성을 높였습니다.
  3. 맞춤형 옵션: 고객의 요구에 따라 다양한 색상과 마감재를 선택할 수 있어, 개인의 취향에 맞춘 커피 머신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Brasilia 브라질리아의 글로벌 영향력

브라질리아는 전 세계의 카페, 레스토랑, 호텔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으며, 특히 고급 커피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이 회사의 제품은 그 성능과 신뢰성으로 인해 많은 커피 전문가들 사이에서 사랑받고 있습니다.

  1. 국제 바리스타 챔피언십: 브라질리아의 머신은 여러 국제 대회에서 공식 머신으로 사용되고 있으며, 이는 그 성능과 품질을 입증합니다.
  2. 글로벌 네트워크: 전 세계에 걸친 광범위한 유통망과 서비스 센터를 통해 고객 지원과 유지보수가 용이합니다.

BRASILIA 브라질리아 서비스센터

BRASILIA 브라질리아 서비스센터
  • Brasilia 브라질리아 서비스센터 – E.R 코퍼레이션
    • 일반접수 070-4322-5123
    • 프랜차이즈 접수 070-4322-5122
    • 이메일 ele090@ellscoffee.co.kr
      • 휴일 또는 근무 시간 외 문의
      • A/S 접수 시 아래 내용에 맞춰서 문의 바랍니다
        • 접수일
        • 매장명
        • 매장주소
        • 오픈일 (유/무상)
        • 연락처
        • 제품명
        • 증상
    • 영업시간
      • 월요일 ~ 금요일 09:00 ~ 18:00
      •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휴무
    • 주소
      •  서울시 강동구 성내로 58 희성빌딩 3층

브라질리아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얻고 싶으시다면 E.R 코퍼레이션 홈페이지를 이용 바랍니다.

브라질리아 서비스센터인 E.R 코퍼레이션에 대한 정보를 얻고 싶으시다면 아래의 SNS 를 이용 바랍니다.


Brasilia 브라질리아 서비스센터 – A/S 정책 안내

Brasilia 브라질리아 서비스센터 - A/S 정책 안내

E.R 코퍼레이션을 통해 구입한 상품은 1년 무상 A/S

– 단, 소모품은 제외되며 상품 및 제조사에 따라 기간은 다를 수 있습니다.
– A/S 관련 문의 사항은 홈페이지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시길 바랍니다.
(A/S 관련 고객센터 : 02-3431-4966 -> 2번)

교환 및 반품은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신청

– 원두의 경우에는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 단순변심 교환 및 반품시 왕복배송비 등의 기타 추가비용은 고객님 부담입니다.
(사용하거나 박스가 훼손되었을 경우, 교환 및 반품이 어렵습니다.)

E.R CORPORATION 고객센터

– 견적문의 (직통번호) 070-4322-6045
– A/S 및 기타 문의 02-3431-4966

문의 시간 : 평일 09:00 ~ 18:00
점심 시간 : 12:00 ~ 13:0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

– 상품을 공급 받으신 날로부터 7일이내 단, 가전제품의 경우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에는 교환/반품이 불가능합니다.
– 공급받으신 상품 및 용역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공급받은 날로부터 3월이내, 그사실을 알게 된 날로부터 30일이내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
  (예 : 가전제품, 식품, 음반 등, 단 액정화면이 부착된 노트북, LCD모니터, 디지털 카메라 등의 불량화소에 따른 반품/교환은 제조사 기준에 따릅니다.)
–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단, 화장품등의 경우 시용제품을 제공한 경우에 한 합니다.
–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복제가 가능한 상품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자세한 내용은 고객만족센터 1:1 E-MAIL상담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님의 마음이 바뀌어 교환, 반품을 하실 경우 상품반송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색상 교환, 사이즈 교환 등 포함)


이 외에도 다른 제품의 서비스센터에 대해서 알아보시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이용 바랍니다.

Astoria 아스토리아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A/S 정책 안내

MAVAM 마밤 서비스센터 커피머신 전화번호 주소 A/S 정책안내

AREMDE 아렘드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A/S 정책 안내

PROMAC 프로맥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A/S 정책 안내

IBERITAL 이베리탈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A/S 정책 안내

STORM 스톰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A/S 정책 안내

ECM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A/S 정책 안내

LASPAZIALE 라스파지알레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A/S 정책안내

CARIMALI 까리말리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A/S 정책안내

Conti 콘티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커피머신 A/S 정책 안내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