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mpagnolo 캄파놀로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품질보증기간 대진인터내셔널


Campagnolo 캄파놀로

Campagnolo 캄파놀로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품질보증기간 대진인터내셔널

Campagnolo 캄파놀로는 1933년에 설립한 이탈리아의 자전거 부품회사이며 로드바이크의 변속장치, 휠을 위조로 만드는 회사입니다. 특히, 구동계에서는 시마노, 스램과 더불어 구동계 3대장 중의 하나입니다. 휠셋에서도 유명하여, 알루미늄 클린처 휠셋의 입문용으로 적당한 존다부터 시작하여, 업힐의 요정으로 불리우는 샤말 요정님과 로드의 끝판왕에 넣는 보라 울트라 등으로 명성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캄파놀로 서비스센터 및 캄파놀로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그리고 캄파놀로 품질보증기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주)대진인터내셔널

대진인터내셔널

(주)대진인터내셔널은 캄파놀로의 공식 수입사로 A/S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어서 (주)대진인터내셔널의 캄파놀로 제품에 대한 품질보증정책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Campagnolo 캄파놀로 서비스센터 품질보증정책 – (주)대진인터내셔널

캄파놀로 서비스센터 품질보증정책

(주)대진인터내셔널에서 수입, 제조하는 제품을 정상적인 방법으로 사용하는 중 제조상의 결함이 발생한 경우, 공식 대리점을 통해 해당 제품을 구매한 최초 구매자에 한하여 각 제조회사가 규정하는 품질 보증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 품질보증대상
    (주)대진인터내셔널에서 수입 또는 제조한 제품으로서, (주)대진인터내셔널의 공식 대리점에서 최초 구매하여 일련번호 추적이 가능하며 구입일로부터 해당 제품의 품질 보증 기간이 경과하지 않은 제품
  • 품질보증기간
    캄파놀로 그룹세트, 휠 – 3년
    캄파놀로 파워유니트 – 2년
  • 품질보증내용
    품질보증 방법은 각 제조회사의 규정에 따라, 하자가 있는 제품을 새 제품으로 무상 교환 또는 무상 수리가 이루어집니다.
  • 품질보증접수
    해당 제품을 구매한 대리점 또는 (주)대진인터내셔널의 공식 대리점을 통해 구매 증빙 자료와 함께 손상된 제품을 접수해 주십시오. 제품에 따라 당사 고객지원팀에서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프레임이 손상된 경우, 프레임을 분리하지 말고 완성 자전거 전체를 접수해 주십시오.
  • 품질보증제외
    제품의 품질보증기간 이내일지라도 다음과 같은 경우 무상 품질 서비스가 적용되지 않으며, 수리가 필요한 경우에는 유상 수리비가 청구될 수 있습니다.
    • 사용 환경과 사용시간에 따라 자연스럽게 발생하는 마모, 훼손 및 소음
    • 사고, 오용, 남용, 부주의로 발생한 손상
    • 제품 사양의 임의 변경이나 호환되지 않는 제품을 사용하여 발생한 고장
    • 과도한 염분에 의한 부식
    • 부적절한 유지 관리
    • 대여 등과 같은 상업적 활동에 사용된 제품
    • 운송 중 부주의로 파손된 제품
  • 정품보상구매
    하자가 발생한 제품이 무상보증 서비스를 받을 수 없는 경우, (주)대진인터내셔널이 수입, 제조한 제품을 구매한 고객님에 한하여 제한적인 보상구매 프로그램을 지원해 드리고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당사 고객지원팀에 문의해 주십시오.

Campagnolo 캄파놀로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및 A/S 안내

캄파놀로 서비스센터 A/S 접수 안내
  • A/S 안내
    • 긴급 상담이 필요하신 고객님께서는 1688-7449 로 문의 바랍니다.
    • 상담시간 : 09:00 ~ 17:00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제외)
    • 점심시간 : 12:00 ~ 13:00
  • A/S 진행절차 안내
    • 구매 대리점을 통해 A/S 접수 → 본사 A/S 접수 → A/S 완료 후 대리점 발송 → 소비자 수령
    • A/S 접수는 구매처를 통하여 접수하여야 합니다.
    • 모든 A/S는 제조사 규정에 따릅니다.
    • 제품 접수시 이상 증상에 대한 ‘A/S 접수 의뢰서’를 첨부 바랍니다.
      (증상에 대한 내용의 전달이 없을 경우 A/S 처리가 지연될 수가 있습니다.)
    • 워런티 접수건의 경우 1차 구매자에 한해 진행 가능하며, 구매 일자가 표기된 영수증을 주셔야 합니다.
  • 캄파놀로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 대진인터내셔널 기술지원팀 1688-7449
    • 이메일 service@daejinkr.com
  • A/S 접수 의뢰서는 아래의 링크를 이용하여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이 외에도 다른 제품의 A/S에 대해서 알고 싶으시다면 아래의 링크를 이용 바랍니다.

SHIMANO 시마노 서비스센터 위치 보증 나눅스네트웍스 자전거

SRAM 스램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품질 보증 정책 Zipp Avid Rockshox

MERIDA 메리다 서비스센터 오디바이크 고객센터 전화번호 워런티 안내

SCOTT 스캇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대리점 안내

GIANT 자이언트 서비스센터 품질보증 정책 전화번호 서비스센터 위치 안내

TREK 트렉 서비스센터 보증정책 전화번호 서비스센터 위치

Specialized 스페셜라이즈드 서비스센터 워런티 정책 보증수리 정책 안내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