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NYON 캐니언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AS 정책 서비스센터 위치 찾기


CANYON 캐니언

CANYON 캐니언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AS 정책 서비스센터 위치 찾기

캐니언은 독일의 자전거 브랜드로, 소매상을 두지 않고 소비자가 본사와 직접 거래를 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탁월한 가성비를 자랑하는 자전거 브랜드입니다. 이번에는 캐니언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및 캐니언 AS 정책, 캐니언 서비스센터 위치 찾기 방법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CANYON 캐니언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CANYON 캐니언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 전화문의
    • 캐니언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031-698-2577
    • 서비스센터 운영시간
      • 평일 10:00 ~ 17:00
      • 점심시간 12:00 ~ 13:00
    • 통화가 안 될 땐, ‘이메일 문의하기’를 이용하시면 최대한 빠르게 답변 드립니다.
  • 이메일 문의하기
    • 문의하기 양식을 통해 빠르게 답변 받으세요.
  • 라이브 채팅
    • 캐니언 상담원과 채팅을 통해 문제해결 가능합니다.
    • 운영시간
      • 평일 13:00 ~ 17:00

CANYON 캐니언 자전거 워런티 및 개런티

CANYON 캐니언 서비스센터 AS 정책

2년 워런티는 어떤 사항을 보장하나요?

워런티는 캐니언 제조 부품은 물론 DT Swiss와 같은 타사 컴포넌트 제조업체의 부품도 보장합니다. 워런티는 배송 시 이미 존재했던 소재 및 가공 불량에 한하여 보장됩니다.

구동계 컴포넌트(체인 및 카세트)와 같은 여분 부품 및 소모품, 도장, 베어링 또는 케이블은 캐니언 워런티로 보장되지 않습니다. 또한 의도된 사용 한계를 넘어 자전거를 사용하거나 마모 및 손상 등 우발적인 파손에 의한 외부 요인으로 발생한 어떤 파손도 보장되지 않습니다.

워런티 청구는 자전거의 최초 소유자와 무관합니다. 즉 중고로 자전거를 구매했더라도 2년이 지나지 않았다면 워런티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캐니언은 워런티 사례와 관련한 모든 재조립, 배송 및 관세 비용을 부담합니다.

6년 개런티는 어떤 사항을 보장하나요?

그러나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보유한 법적 워런티 외에도 구매일로부터 경기용 자전거, 트라이애슬론 자전거 및 커뮤터 자전거에 대한 당사 프레임, 싯포스트, 콕핏 및 포크에 6년 개런티도 제공합니다.

개런티는 배송 시 이미 존재했던 소재 및 가공 불량에 한하여 보장됩니다. 외부 요인으로 발생한 어떤 파손도 개런티로 보장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마모 및 손상과 같은 것입니다.

귀하는 자전거의 최초 소유자여야 하며 구매일로부터 최대 6년까지 개런티를 청구하실 수 있습니다.

개런티 청구의 경우 재조립, 배송 및 관세(적용되는 경우)는 자전거의 소유자가 부담해야 합니다.

교체 대상 제품을 원래 색상으로 교체할 수 없는 경우, 고객에게 다른 색상이나 후속 업그레이드 모델을 배송합니다.

캐니언 브랜드 배터리

일부 전기 자전거에 장착된 캐니언 브랜드에는 워런티 기준이 다르게 적용됩니다. 워런티는 구매일로부터 최대 2년 동안의 결함 또는 500회의 충전 사이클 중 먼저 발생하는 사항을 보장합니다. 배터리는 이 기간 동안 원래 성능의 최대 70%를 유지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워런티 또는 개런티는 어떻게 청구할 수 있나요?

문의 양식을 사용하여 당사에 연락하실 수 있습니다.

워런티 청구의 경우 다음 정보가 필요합니다
원본 송장의 사진(구매 확인 이메일에 첨부)
또한 일련 번호, 자전거 및 파손 부분의 사진과 함께 문제에 관련한 가능한 상세한 정보가 필요합니다.

개런티 청구의 경우 다음 정보가 필요합니다
일련 번호, 자전거 및 파손 부분의 사진과 함께 문제에 관련한 가능한 상세한 정보가 필요합니다.

워런티 및 개런티로 보장되지 않는 사항은 무엇인가요?

보증이 되지 않는 사항에는 다음과 같은 몇 가지 예시가 있습니다.

  • 우발적인 파손(충돌, 낙하 또는 그와 유사한 것으로 인해 자전거에 발생한 파손)
  • 마모 및 손상
  • 부식으로 인한 파손
  • 오용(의도된 사용 한계를 넘어 자전거 주행, 자전거 분류 참조)

처리는 어떻게 이루어지나요?

사진을 포함하여 청구서를 보내시면 당사 전문가 인원이 추가 조사가 필요한지 여부를 평가합니다.

  • 자전거를 근처의 캐니언 서비스 파트너에 가져가면 자전거에 결함이나 잘못된 부분이 있는지 확인하고 당사에 피드백을 전달합니다.
  • 당사에 자전거를 보내 검사합니다.

검사가 이루어진 이후 당사에서 자전거에 발생한 문제의 전부 또는 일부가 워런티나 개런티로 보장되는지, 아니면 아예 보장이 되지 않는지 알려드릴 수 있습니다.

보장이 되지 않는 필수 교체 내역이나 수리의 경우 당사에서 견적을 보내드리며, 원하신다면 당사에서 자전거를 보유하고 있는 동안 해당 작업을 진행해드립니다.

당사의 기술 서비스팀이 정기적 연락을 드리며 처리 과정을 지원하고 다음 단계에 대해 알려드릴 것입니다.

처리 과정은 필요한 작업과 당사에 자전거를 보내야 하는지 여부에 따라 2~6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CANYON 캐니언 충돌 교체 보상

CANYON 캐니언 서비스센터 AS 정책

조건 및 절차

  • 본 제안은 구매일부터 최대 3년까지 유효합니다.*
  • 아래 표의 가격에 따라 구성품(시트포스트, 변속기, 샥, 스템, 기타)을 제외한 동급 프레임을 받게 됩니다.
  • 충돌 교체 보상 서비스를 사용하려면 보상 판매 요청 양식을 작성하십시오.
  • 손상 원인을 간략하고 정확하게 설명해야 합니다. 자전거 프레임과 구성품 검사 시 찾아야 할 것을 파악하기 위해 이 정보가 필요합니다. 이후 서비스 부서가 귀하에게 연락하여 다음 단계를 논의합니다.
  • 본인 과실로 생긴 손상 또는 정해진 사용 방법과 다르게 사용하셨을 경우 타 제조업체 보상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 특정 구성 요소의 가용성에 따라 제공


주의사항

  • 충돌 교체 보상 서비스는 최초 구매자와 자전거 기능에 장애를 준 손상에만 적용됩니다.
  • 충돌 교체 보상 서비스는 구매일부터 3년 내에 한 번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캐니언은 손상이 의도적으로 발생했거나 미관만 해쳤다고 판단한 경우 본 서비스를 보류할 권리가 있습니다.
  • 고객에게 충돌 교체 보상 서비스를 제공한 경우 손상되어 수리할 수 없는 제품은 캐니언이 소유하게 됩니다.
  • 다른 자전거 모델로 변경할 수 없습니다.

CANYON 캐니언 서비스센터 위치

캐니언 서비스센터 안내

캐니언 공식 서비스센터 위치는 아래의 바로가기를 클릭하면 검색이 가능합니다.

2023년 12월 7일 현재 검색 결과 대한민국에서의 서비스센터는 없는 것으로 확인 되었습니다. 대신 캐니언 코리아 주소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리오니 참고바랍니다.

  • 주소 : 경기도 광주시 오포읍 새말길 167번길 68, 캐니언 코리아
  • 전화번호 : 031-698-2577

이 외에도 타 자전거 메이커의 서비스센터에 대해서 알고 싶으시다면 아래의 링크를 이용 바랍니다.

SHIMANO 시마노 서비스센터 위치 보증 나눅스네트웍스 자전거

SRAM 스램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품질 보증 정책 자전거 구동계

Campagnolo 캄파놀로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품질보증기간 대진인터내셔널

Specialized 스페셜라이즈드 서비스센터 워런티 정책 보증수리 정책 안내

TREK 트렉 서비스센터 보증정책 전화번호 서비스센터 위치

LOOK(룩) 자전거 서비스센터 LOOK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품질보증정책

SCOTT 스캇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대리점 안내

Bianchi 비앙키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품질보증기간 대진인터내셔널

Zipp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품질보증 정책 자전거 휠셋

DT SWISS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A/S 정책 안내 자전거 휠셋

Lightweight 라이트웨이트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A/S 안내

BMC 자전거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AS 접수 품질보증 스포츠온55

CERVELO 써벨로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대리점 안내 AS 정책

Focus 포커스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AS 정책 대리점 위치 안내

FIZIK 피직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AS 정책 대리점 위치 안내

PIRELLI 피렐리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AS 정책 자전거 타이어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