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SIO 카시오 계산기
CASIO 카시오 계산기는 일반계산기 및 공학용 계산기로 많이 알려져 있으며, 모두들 한번쯤 사용해봤을법한 고장없고 오래가는 계산기입니다. 이번에는 카시오 계산기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및 카시오 계산기 서비스센터 품질보증정책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CASIO 카시오 계산기 서비스센터 – (주)행남통상
- 카시오 계산기 서비스센터 – (주)행남통상
- 주소 :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운로 39 원진빌딩 5층
- 전화번호 : 1544-5390
- 팩스번호 : 02-2189-192
- (주)행남통상의 웹사이트를 이용하시려면 아래의 링크를 이용 바랍니다.
CASIO 카시오 계산기 서비스센터 품질보증정책 안내
- 배송 비용 안내
구분 | CJ대한통운 | 기타 택배사 |
보증기간 내 무상수리 제품 | 착불 가능 (1) | 착불 불가능(2) |
부증기간 내 유상수리 제품 보증기간이 지난 유상수리 제품 | 착불 불가능 (2) | 착불 불가능 (2) |
(1) 위 전화번호로 A/S 담당자에게 연락하여 보증기간 내 무상수리 대상 제품인지 여부를 안내 받고 착불로 보내셔야 합니다.
(2) 착불 불가능한 경우 택배비는 고객부담이며, 만약 이 경우 착불로 보내시면 수령이 거절되어 제품이 반송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3) 모든 경우 편의점 택배는 불가하며 오직 위에 언급된 주소지에서만 택배 수령이 가능합니다.
1. 보증기간 내 무상수리 대상 제품
– 정식 수입 업체인 (주)행남통상 정품 보증서에 언급된 제품 보증기간이 경과하지 않았다는 것을 영수증, 카드 영수증 또는 기타 객관적인 방법으로 제품 구입 날짜를 증명할 수 있는 경우
– 정상적인 제품 사용으로 인한 고장 또는 제품 상의 하자의 경우
2. 보증기간 내 유상수리 대상 제품 및 보증기간이 지난 유상수리 대상 제품
(1) 보증기간 이내이지만 다음과 같은 경우에는 유상수리 대상에 해당됩니다.
– 고객의 비정상적인 사용, 과실, 부주의로 인한 고장
– 제품에 가해진 충격으로 인한 파손, 훼손 및 변형으로 인한 고장
– 침수 및 이물질 등의 오염으로 인한 고장
– (주)행남통상 CASIO A/S 센터가 아닌 곳에서 분해 및 수리 중 발생된 고장
– 기타 고객의 과실이 명백한 경우
(2) 보증기간이 지난 경우에는 모두 유상수리 대상에 해당됩니다.
※ 기타 자세한 사항에 대해서는 동봉된 정품 보증서와 CASIO 서비스 규정 인내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품질 보증 기간 산정
- 당사 제품의 품질보증기간은 소비자가 물품등을 구입하거나 제공받은 날부터 기산합니다.
- 구매일과 수령일이 다른 경우에는 구매일을 기준으로 하고, 교환 받은 물품등의 품질보증기간은 교환 받은 날부터 기산합니다.
- 만약, 제품 구매일 또는 영수증을 받지 아니하거나 분실한 경우 또는 그밖의 사유로 일자 확인이 곤란한 경우에는 해당제품의 물류 출고일 기준으로 3개월 지난 날부터 품질보증기간을 기산합니다(온라인 구매만 해당, 오프라인 구매는 증빙 불가 시 유상 수리만 가능)
- 전시상품 및 중고품(전파상구입, 모조품 등)구입의 보증기간이 적용되지 않으며, 수리불가의 경우 피해보상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부품 보유기간
- 당사에서 판매하는 모든 제품의 부품보유기간은 “소비자기본법”에 따른 품목별 소비자분쟁해결 기준을 준수합니다.
◆ 무상 수리 및 교환 규정
- (주)행남통상에서 국내에 공급한 정품보증 스티커가 있는 제품만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 구매 후 1년이내에 정상적인 환경에서 자연발생한 품질, 성능, 기능상의 하자인 경우
- 무상 수리 기간임을 증명할 수 있는 구입 영수증 증빙이 없는 경우에는 유상 수리로 전환됩니다.
- 제품에 하자없이 정상 작동되는 제품 또는 포장이 훼손된 제품은 무상 수리 및 교환이 진행되지 않습니다.
- 제품에 하자없이 단순변심에 의한 제품은 무상 수리 및 교환이 진행되지 않습니다.
- 계산기 제품 교환 후 1년 이내에 자체적인 결함에 의한 불량 시 재교환을 진행해 드립니다.
◆ 보증기간 내 유상서비스 대상 제품
- 사용상 취급 부주의(침수,오염,파손,훼손,깨짐,스크레치 등)로 의한 제품손상 및 고장이 났을경우 유상서비스로 진행됩니다.
- 천재지변(화재, 수해, 염해, 지진, 낙뢰 등)에 의한 제품 손상 및 고장이 났을 경우 유상서비스로 진행됩니다.
- (주)행남통상 정식 서비스업체 이외에 곳에서 임의로 분해 및 조립한 제품은 유상서비스로 진행됩니다.
- 전시제품 또는 단종모델로 판매가치가 없는 제품은 유상서비스로 진행됩니다.
- 유상서비스 비용은 당사에서 책정한 교품비용으로 청구합니다.
◆ 부품비
- 제품 수리 시 부품 교체가 필요한 경우 소요되는 부품가격을 말합니다.
◆ 수리비
- 제품 수리 시 부품비를 제외한 공임을 말하며 수리난이도 및 수리시간 등을 감안하여 산정한 가격을 따릅니다.
◆ 서비스 사전안내
- 당사는 방문 및 출장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으며, 택배로만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 수리 후 동일 또는 다른 문제가 발생할 경우 재수리가 필요할 수도 있음을 사전에 양해의 말씀을 드립니다.
- 당사는 제품의 출시 및 단종여부에 따라, 모든 부품 및 제품을 보유하고 있지 않을 수 있으므로 사전에 양해의 말씀을 드립니다.
- 당사는 “소비자보호법”에 따른 일반적, 품목별 소비자 분쟁해결 기준 이외 물질적 보상은 제공하지 않으므로 사전에 양해의 말씀을 드립니다.
이 외에도 타 제품의 서비스센터에 대해서 알고 싶으시다면 아래의 링크를 이용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