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SIO 카시오 시계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품질보증정책 안내


CASIO 카시오 시계 – G-SHOCK

CASIO 카시오 시계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품질보증정책 안내

CASIO 카시오 시계는 전자시계로 굉장히 유명하며, 스마트워치가 나오기 전까지 한 시대를 풍미하고 있을 정도로 그 지배력은 어마어마했습니다. 이번에는 카시오 시계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및 카시오 시계 서비스센터 품질보증정책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CASIO 카시오 시계 서비스센터 – (주)지코스모

CASIO 카시오 시계 서비스센터 - (주)지코스모
  • 카시오 시계 서비스센터 – (주)지코스모
    •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연남로3길 40 2층
    • 전화번호 : 02-3143-0718
    • 팩스번호 : 02-3143-0729
    • 이메일 주소 : gcosmo_AS@gcosmo.co.kr
    • 운영시간 10:00 ~ 17:00
  • (주)지코스모의 웹사이트를 이용하시려면 아래의 링크를 이용 바랍니다.
  • 카시오 시계 서비스센터 – 이태원점
    • 주소 :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태원동 124-5 G-SHOCK 스토어 (이태원역 2번출구 직진)
    • 전화번호 : 02-3785-0718
    • 운영시간
      • 수요일 ~ 일요일 : 11:30 ~ 20:30
      • 매주 월요일, 화요일 휴무
  • A/S 접수증을 다운 받으시려면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셔서 다운 받으시면 됩니다.
    • 택배 이용 시, A/S 접수증과 보증서를 같이 동봉해 주시기 바랍니다.
    • A/S 접수증이 없는 경우 수리 접수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 A/S 접수증 출력이 어려운 경우 [성함/연락처/받으실 주소/시계 증상]을 간단히 기재하여 동봉해 주시기 바랍니다.

CASIO 카시오 시계 서비스센터 품질보증정책 안내

CASIO 카시오 시계 서비스센터 품질보증정책 안내

품질 보증 관련 Q&A

Q. 보증 기간과 혜택을 알고 싶어요.

A. 보증서는 한국 공식 수입원 주식회사 지코스모가 발행한 보증서로, 제품 구매 고객에 한하여 제공됩니다.
해당 보증서를 지참하신 경우에만 A/S 접수가 가능하며, 보증서 분실 시 구매 이력 조회가 가능한 경우에만 정식 A/S 접수가 가능합니다. (보증서가 없는 경우 유상 수리만 가능)
보증 기간 내 내부 기계 결함 및 배터리 방전이 발생하였을 경우 무상 수리가 진행됩니다.(외장재 및 고객 과실로 인한 결함 제외) 
 
● 오프라인 매장 구매 시
보증기간 : 2년

● 이태원 플래그쉽 스토어 구매 시 
보증기간 : 3년
 
● 면세점 구매 시
보증기간 : 2년 (국내 지코스모 발행 보증서)
 
● 지코스모 온라인 스토어 구매 시 
보증기간 : 2년


(단, 지코스모 온라인 스토어 구매 시 실물 보증서는 지급되지 않으며, 구매 내역으로 전산 보증서로 등록됩니다.) 

Q. 보증서를 분실했어요. 재발급 가능한가요?

A. ●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하신 경우
보증서를 분실하신 경우 재발급은 불가능합니다.
국내 백화점 및 마트, 이태원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구매하신 경우 전산 시스템에 기록이 남기 때문에 필요시 조회를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하신 경우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지류 보증서를 발급해 드리고 있지 않습니다.
A/S 접수 시 전산 보증서(구매 내역) 조회를 통해 접수가 가능합니다.

Q.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했는데 보증서가 없어요.

A. 지코스모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하실 경우 실물 보증서가 동봉되지 않습니다.
고객님의 구매정보로 전산 보증서가 등록되며, A/S 서비스가 필요하신 경우 성함, 연락처 등 구매정보로 조회 후 접수 가능합니다.

Q. 해외에서 구매한 보증서로 국내 A/S가 가능한가요?

A. 해외에서 제품을 구매하신 경우, CASIO 공식 ‘INTERNATIONAL WARRANTY’ 보증서를 소지하신 경우 A/S가 가능합니다.(해외 면세점 등) 

Q. 국내에서 구매 후 해외에서도 A/S 받을 수 있나요?

A. 해외 A/S가 필요하신 경우에는 제품 구매 시 동봉 되어있는 ‘INTERNATIONAL WARRANTY’ 보증서를 소지 후 구매하신 매장에 방문하시어 해외 A/S가 가능한 WARRANTY 스탬핑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지코스모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하신 경우 02-3143-3017로 문의 후 발급이 가능합니다.

Q. 선물 또는 중고로 구매 후 보증 및 A/S 가능한가요?

A. 해당 제품의 지코스모 발행 보증서 또는 A/S 접수가 가능한 ‘INTERNATIONNAL WORLD WARRANTY’ 보증서를 보유 중이시거나, 지코스모 온, 오프라인 스토어 구매 이력이 확인되면 A/S가 가능합니다. 

Q. 보증서 명의를 변경하고 싶어요.

A. 명의변경은 지코스모 온라인 스토어 접속 후 → 마이페이지 → 1:1 문의하기 → 말머리 : [명의변경] 선택 후 양식에 맞게 빠짐없이 작성해 주시면 확인 후 전산 보증서 명의를 변경해 드리고 있습니다. 

A/S 관련 FAQ

Q. A/S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A. 배터리 교체 및 핀 연결 등 일반 A/S의 경우 매장 및 택배 접수된 순서대로 진행됩니다.
 
● 일반 A/S – [배터리 교체, 핀 연결 등]
– 평균 2~3주 소요
(점검 후 제품의 기타 문제 발견 시 기간 연장 가능성 있음)
 
● 부품 주문 및 교체 – [밴드, 베젤 등의 주문]
– 부품 보유 중인 경우 일반 수리와 마찬가지로 평균 2-3주 소요
– CASIO사 부품 주문이 필요한 경우 평균 2-3개월 소요
– CASIO사 부품 생산이 필요한 경우 평균 기간 이상 소요
 
자세한 내용은 A/S센터 (02-3143-0718 내선 1번) 문의 부탁드립니다. 

Q. A/S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A. A/S 비용은 수리 종류, 부품 종류 및 제품마다의 차이가 있어 정확한 안내가 어렵습니다.
접수 후 정확한 비용을 확인할 수 있으며, 자세한 문의는 A/S 센터(02-3143-0718 내선 1번)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Q. 공식 A/S 센터 외에서 수리 후 시계가 고장 났어요.

A. 공식 A/S 센터가 아닌 곳에서 시계를 오픈하여 발생한 고장에 대해서는 정확한 원인 파악을 위해 A/S 접수 후 확인이 필요합니다.
단, 제품 보증기간 무상 혜택이 적용되지 않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A/S센터(02-3143-0718 내선 1번)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Q. 다른 업체에서 구매한 시계도 A/S가 가능한가요?

A. 다른 업체에서 구매한 시계도 정품일 경우 A/S 접수가 가능하며, 유상 수리만 가능합니다.
단, 비용 등 자세한 문의는 A/S센터 (02-3143-0718 내선 1번)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이 외에도 추가적인 FAQ 에 대해서 알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의 주소로 접속 바랍니다.


이 외에도 다른 업체의 서비스센터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이용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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