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F BORN 쉐프본
쉐프본은 식기세척기 및 식기건조기를 중심으로 다양한 영역으로 넓혀가고 있는 주방기기 브랜드입니다. 이번에는 CHEF BORN 쉐프본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AS 정책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CHEF BORN 쉐프본 서비스센터
- 쉐프본 서비스센터
- 전화번호 1833-8202
- 서비스센터 운영시간
- 평일 10:00 ~16:30
- 점심시간 11:50 ~ 13:00
- 팩스번호 02-909-3343
- 이메일 chefborn@kelivi.com
- 주소 : 서울특별시 성북구 화랑로 242, 동우빌딩 2층
쉐프본에 대해서 알아보고 싶으시다면 아래의 쉐프본 홈페이지로 이동 바랍니다.
CHEF BORN 쉐프본 서비스센터 A/S 정책 안내
AS 안내
- AS 진행은 전화상담을 통해 사전 접수 후, 방문 수리 혹은 택배를 이용한 AS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택배 회수 시, 박스 포장은 고객님께서 직접 진행해 주셔야 합니다.) - 제품이 AS센터에 입고된 날로부터, 특수한 경우를 제외하고 영업일 기준 5일안에 처리합니다.
- 품질 보증기간 이내라도 다음과 같은 경우에는 소정의 A/S 비용이 청구 될 수 있습니다.
- 소비자의 부주의로 인한 제품의 파손 및 고장의 경우 (A/S 불가, 파손으로 인한 부품 구매 비용은 소비자 부담입니다.)
- 사고로 인해 수반되는 훼손 및 고장의 경우
- 사용설명서에 명시되어 있는 정상적인 사용방법 이외에 제품을 분해 및 개조했을 경우
- 용도 외 사용으로 제품에 손상이 생긴 경우
- 보증기간이 경과 된 경우
교환 & 반품
- 교환 및 반품은 미 사용제품에 한하여, 제품 수령후 7일 아내에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단순변심에 의한 교환/반품의 경우 택배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후, 개봉 흔적이 확인되어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할 경우 제품 A/S처리만 가능합니다.
(상품 불량의 경우 부분 교환) A/S 접수처 / 본사 고객센터 : 1833-8202
※ 사전 접수 없이 입고되는 교환/반품의 제품은 본사의 책임이 없습니다. 구매처 및 본사를 통해 반드시 사전접수 바랍니다. - 화면상의 보이는 색상은 모니터 사양에 따라 다를 수 있으며, 이로 인한 교환 및 반품은 불가합니다.
- 판매처(제조사)의 사정 및 부품가격변동 등에 의한 판매가가 변동 된 경우, 이로인한 환불, 보상은 불가합니다.
- 교환/반품은 반드시 본사 접수 후 본사 지정 택배를 이용하셔야 합니다.
(다른 택배사를 이용할 경우, 추가 요금이 발생 할 수 있으며 추가 요금에 대해서는 당사에서 지급하지 않습니다.) - 교환/AS/반품은 원칙적으로 국내처리만 가능합니다.
(해외 접수의 경우, 처리 가능 판단시 배송비 고객 실비 부담)
이 외에도 다른 제품의 서비스센터에 대해서 알아보고 싶으시다면 아래의 링크를 이용 바랍니다.
삼성 전자 서비스센터, 보증기간, 영업시간, 위치, 전화 상담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