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F BORN 쉐프본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AS 정책 안내


CHEF BORN 쉐프본

쉐프본

쉐프본은 식기세척기 및 식기건조기를 중심으로 다양한 영역으로 넓혀가고 있는 주방기기 브랜드입니다. 이번에는 CHEF BORN 쉐프본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AS 정책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CHEF BORN 쉐프본 서비스센터

CHEF BORN 쉐프본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AS 정책 안내
  • 쉐프본 서비스센터
    • 전화번호 1833-8202
    • 서비스센터 운영시간
      • 평일 10:00 ~16:30
      • 점심시간 11:50 ~ 13:00
    • 팩스번호 02-909-3343
    • 이메일 chefborn@kelivi.com
    • 주소 : 서울특별시 성북구 화랑로 242, 동우빌딩 2층

쉐프본에 대해서 알아보고 싶으시다면 아래의 쉐프본 홈페이지로 이동 바랍니다.


CHEF BORN 쉐프본 서비스센터 A/S 정책 안내

CHEF BORN 쉐프본 서비스센터 A/S 정책 안내

AS 안내

  • AS 진행은 전화상담을 통해 사전 접수 후, 방문 수리 혹은 택배를 이용한 AS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택배 회수 시, 박스 포장은 고객님께서 직접 진행해 주셔야 합니다.)
  • 제품이 AS센터에 입고된 날로부터, 특수한 경우를 제외하고 영업일 기준 5일안에 처리합니다.
  • 품질 보증기간 이내라도 다음과 같은 경우에는 소정의 A/S 비용이 청구 될 수 있습니다.
    • 소비자의 부주의로 인한 제품의 파손 및 고장의 경우 (A/S 불가, 파손으로 인한 부품 구매 비용은 소비자 부담입니다.)
    • 사고로 인해 수반되는 훼손 및 고장의 경우
    • 사용설명서에 명시되어 있는 정상적인 사용방법 이외에 제품을 분해 및 개조했을 경우
    • 용도 외 사용으로 제품에 손상이 생긴 경우
    • 보증기간이 경과 된 경우

교환 & 반품

  • 교환 및 반품은 미 사용제품에 한하여, 제품 수령후 7일 아내에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단순변심에 의한 교환/반품의 경우 택배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후, 개봉 흔적이 확인되어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할 경우 제품 A/S처리만 가능합니다.
    (상품 불량의 경우 부분 교환) A/S 접수처 / 본사 고객센터 : 1833-8202
    ※ 사전 접수 없이 입고되는 교환/반품의 제품은 본사의 책임이 없습니다. 구매처 및 본사를 통해 반드시 사전접수 바랍니다.
  • 화면상의 보이는 색상은 모니터 사양에 따라 다를 수 있으며, 이로 인한 교환 및 반품은 불가합니다.
  • 판매처(제조사)의 사정 및 부품가격변동 등에 의한 판매가가 변동 된 경우, 이로인한 환불, 보상은 불가합니다.
  • 교환/반품은 반드시 본사 접수 후 본사 지정 택배를 이용하셔야 합니다.
    (다른 택배사를 이용할 경우, 추가 요금이 발생 할 수 있으며 추가 요금에 대해서는 당사에서 지급하지 않습니다.)
  • 교환/AS/반품은 원칙적으로 국내처리만 가능합니다.
    (해외 접수의 경우, 처리 가능 판단시 배송비 고객 실비 부담)

이 외에도 다른 제품의 서비스센터에 대해서 알아보고 싶으시다면 아래의 링크를 이용 바랍니다.

삼성 전자 서비스센터, 보증기간, 영업시간, 위치, 전화 상담 안내

LG 전자 서비스 센터 고객 센터 전화번호

쿠쿠 서비스 센터 전화 번호 쿠쿠 고객 센터

SK 매직 고객 센터, 서비스 센터 위치 및 전화번호 영업시간

파나소닉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출장서비스 안내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