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nelli 치넬리
치넬리는 이탈리아의 로드 레이스 선수인 치노 치넬리에 의해 설립되었으며, 현재까지도 명맥을 유지하고 있는 이탈리아 브랜드입니다. 이번에는 치넬리 서비스센터 및 치넬리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치넬리 자전거의 보증 규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Cinelli 치넬리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 코메트
- 코메트 콜센터 전화번호
031-795-8357
월요일 ~ 금요일 09:00 ~ 17:00
점심시간 12:00 ~ 13:00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은 휴무 - 코메트 주소지
(우 12729) 경기도 광주시 초월읍 두월길 32
Cinelli 치넬리 품질 규정안내
- Comet 완성자전거 유상 정비 및 보증 수리 진행 제품에 대한 내용
코메트 바이시클 완성 자전거 사용 중 파손된 제품에 대해 아래와 같은 내용으로 정비, 혹은 보상 판매를 진행 하고자 하오니 확인 부탁 드립니다.- 유상 정비
- 수리 불가 제품
- 수리 불가 제품에 대해서는 당사에서 보상 판매 진행을 합니다. Comet 출고 제품에 대해 해당 제품과 동일한 등급의 제품을 소비자가격의 35% 할인된 금액에 공급 합니다.
- 해당 조건은 파손된 물품에 대한 선 회수 조건이며, Comet 소매 거래처를 통한 진행만 가능 합니다. 또한 보상 판매의 경우 Frame kit으로 물품이 공급되며, 회수 제품 또한 Frame kit 상태로 입고 되어야 합니다.
- 보상 판매 제품의 종류는 동급 수준의 Frame kit 혹은 부품으로 한정 됩니다.
- 기타 공임 및 소모품에 대한 내용은 소매점에서 직접 판매 혹은 자체적인 판단 및 소비자와의 조율에 의해 진행 됩니다.
- 만약 동급 제품보다 상급의 제품을 원활 경우 소비자가격 편차 100만원 한도 내에서 가능하며 할인 조건은 25%로 변경 됩니다.
- 수리 가능 제품
- 제품 제조상의 불량 혹은 결함에 의한 파손 등 품질보증 기준에서 제외 되었으나 유상으로는 정비가 가능한 제품 입니다. ( TRIGON 제품만 해당 ) 물품 입고 조건에 대해서는 당사와 소매점간의 협의가 우선이며, 이에 기준하여 완성자전거 입고 혹은 프레임 혹은 포크 개별 입고를 진행 합니다.
- 유상 정비 진행 중 대체 자전거가 필요한 경우 소정의 금액이 청구 되며, 정비 기간 중 사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 이에 따른 분해, 재 조립시 소요되는 공임 및 소모품의 경우 소비자 부담으로 진행되며, 세부 작업 내용은 코메트와 소매점간의 협의 후 진행 됩니다.
- 수리 불가 제품
- 무상 정비
- 보증 수리를 진행함에 있어 소비되는 소모품 및 공임에 대해서는 다음과 같은 기준으로 지원됩니다.
- 소모품 : 바테잎 및 와이어, 하우징 부품은 보증 수리 진행에 한해 Comet에서 공급합니다. Bar tape의 경우 당사 완성자전거 사용 제품으로 한정 됩니다.
( 바테잎의 경우 종류가 다양하여 동일한 제품으로 제공이 불가함. )
- 유상 정비
- a/s 및 보증수리에 관한 내용]-완성자전거
- 보증수리 기간
- Trigon-carbon 2년 Alloy 1년 / 도장 6개월
- Cinelli-Carbon 2년 Alloy 2년 / 도장 6개월
- 보증수리에 관한 내용들은 각 해당 제조사의 정책 변동에 따라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보증 수리의 경우 최초 구매자에 한하여 적용 됩니다. 또한 구매 증빙 자료가 첨부되어야 합니다.
( 전자 발행 영수증, 세금계산서, 거래명세서, 현금영수증 등 ) - 처음 구매 후 당사 홈페이지 정품 등록 창구에 등록하여 최초 구매에 대한 내용을 확인 합니다. 또는 구매처의 증빙을 통해 확인 가능 합니다.
- 증빙이 불가할 경우에는 보증 수리 접수가 제외될 수 있습니다.
- 구매 증빙 자료는 분실 방지를 위해 안전한 곳에 보관하는 것을 권장 합니다.
( 수기로 작성된 영수증은 유효하지 않으며, 2차 구매자의 경우 보증수리에 관한 내용이 양도되지 않습니다.) - 최초 구매자에 한하여 보증 수리를 제한하는 이유는 사용자의 제품 사용 성향이나 환경 등 여러 조건에 따라 상황이 변동될 수 있으며, 정확한 유통 경로의 확인이 불가할 수 있기 때문 입니다.
- 비 정상적인 유통경로나 당사가 인정한 공식 딜러가 아닌 곳에서 구입한 제품에 대해서는 보증수리 및 유/무상 수리 접수 및 진행 불가 할 수 있습니다.
- 보증수리 기간이 경과된 제품인 경우 비용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제품의 단종이나 제조사의 사정으로 인해 동일한 제품으로 수리가 불가할 수 있으며, 이러한 경우에는 동급의 제품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보증수리에 필요한 정비 및 서비스를 받기 위한 비용은 당사가 부담 합니다.
( 당사 일정에 준하여 제품이 반출, 반입 될 경우. 배송료 및 기타 제반 비용 ) - 해외 배송 시 특송 진행 등 기타 사유에 의해 당사 스케줄과 별도로 진행 될 경우 추가 비용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진행 전 접수처를 통해 안내 드립니다. ) - 제품을 최초 구매한 시점으로부터 30일 이후 제품에 대해서는 한국 내 운송비(택배) 소비자부담으로 진행되며, 30일 이전 문제가 발생 된 제품에 대해서는 당사에서 한국 내 운송비(택배)를 지불 합니다.
- 특송 진행이 아닌 경우 평균 3개월 (90일) 정도의 기간이 소요되며 제조사의 내부 사정에 의해 일정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또한 당사에서는 명시하지 않은 기타 제반 비용 및 불이익에 대해서는 보증을 하지 않습니다.
이 외에도 품질 규정에 대한 본사의 규정에 대한 부분을 아래와 같이 링크를 걸어놓으니 확인 바랍니다.
이 외에도 타 자전거 메이커의 서비스센터에 대해서 알고 싶으시다면 아래의 링크를 이용 바랍니다.
SHIMANO 시마노 서비스센터 위치 보증 나눅스네트웍스 자전거
SRAM 스램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품질 보증 정책 자전거 구동계
Campagnolo 캄파놀로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품질보증기간 대진인터내셔널
Specialized 스페셜라이즈드 서비스센터 워런티 정책 보증수리 정책 안내
TREK 트렉 서비스센터 보증정책 전화번호 서비스센터 위치
LOOK(룩) 자전거 서비스센터 LOOK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품질보증정책
Bianchi 비앙키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품질보증기간 대진인터내셔널
Zipp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품질보증 정책 자전거 휠셋
DT SWISS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A/S 정책 안내 자전거 휠셋
Lightweight 라이트웨이트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A/S 안내
BMC 자전거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AS 접수 품질보증 스포츠온55
CERVELO 써벨로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대리점 안내 AS 정책
Focus 포커스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AS 정책 대리점 위치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