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고객 센터, BGF 리테일 고객 센터, 전화 번호


CU – Nice to CU (CU 편의점)

CU 고객 센터 BGF 리테일 전화 번호

CU는 BGF 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체인으로, 보광그룹이 일본 패밀리마트 본사와 라이센스 계약을 맺고 시작하여, 보광훼미리마트라는 독자적인 법인을 출범시켰고, 현재는 대한민국 편의점 업계 점포수 1위의 업체입니다. 이번에는 CU 고객 센터 전화 번호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CU 고객 센터 전화 번호, 운영 시간

CU 고객 센터 전화 번호
  • CU 고객 센터 전화 번호 : 1577-8007
  • 운영시간 : 평일 09시 ~ 18시 운영

CU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위와 같이 1577-8007이며, 운영시간은 평일 09시 ~ 18시까지 운영됩니다.


CU 고객센터, 카카오톡 상담

카카오톡 상담
  • 전화 상담이외에도 카카오톡 상담으로 신속하게 문의가 가능합니다.
  • 아래의 카카오톡 상담하기 버튼을 눌러서 카카오톡 상담이 가능합니다.
  • 카카오톡 상담은 반드시 카카오톡 로그인 후 이용 가능 합니다.
  • 운영시간 : 평일 09시 ~ 18시

CU 고객센터 – 자주묻는 질문

CU 고객 센터 FAQ

Q. CU에서 구매한 잘못된 상품들의 분쟁해결기준은 무엇인가요?

A. 아래와 같이 해결 가능합니다.
[식품류]
– 피해유형 : 함량, 용량 부족, 부패, 변질, 유통기한 경과, 이물혼입
– 보상기준 : 제품교환 또는 구입가 환불

– 피해유형 : 부작용, 용기파손 등으로 인한 상해사고
– 보상기준 : 치료비, 경비 및 일실소득배상

[비식품류]
– 피해유형 : 이물혼입, 품질, 성능, 기능 불량, 상품 파손
– 보상기준 : 제품교환 또는 구입가 환불

– 피해유형 : 파손 등으로 인한 상해사고
– 보상기준 : 치료비, 경비 및 일실소득배상

[비고]
일실소득 : 피해로 인하여 소득상실이 발생한 것이 입증된 때에 한하여, 금액을 입증 할 수 없는 경우에는 시중 노임단가를 기준으로 함.

Q. 지류상품권 구입가능한 종류와 결제수단은 어떻게 되나요?

A. 현재 CU에서는 한국문화진흥(컬처랜드)에서 발행한 문화상품권만 판매하고 있습니다. (권종 : 5천, 1만, 3만, 5만)
다만, 상품운영여부는 각 점포 가맹주들의 자율적인 선택에 따르기 때문에 가까운 점포로 문의하신 후 방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구입 결재 수단은 현금만 가능합니다.

Q. 결재 후 할인/적립이 가능한가요?

A. 네 그렇습니다.
결제 후 30일 이내 영수증을 지참하여 구입점포에 방문해 주시면 사후 할인/적립이 가능합니다.

* 주의사항
SKT 할인의 경우에는 결제금액이 변동되기 때문에 초기 결제상황과 동일한 환경이 만들어져야만 진행가능합니다.
(예. +1 행사기간, 카드결제 등등)

CU적립의 경우 1일 1회로 횟수 제한이 있습니다.

Q. 교환/환불시 영수증이 꼭 필요한가요?

A. 네 그렇습니다.
정부 방침에 의해 12년 7월 1일부터 현금결제 취소시, 영수증이 없으면 교환/환불이 불가합니다. 또한, 카드결제건의 경우에도 투명한 거래를 위해 교환/환불시 원거래 영수증 결제 취소 후 재결제가 필요합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영수증을 꼭 지참하시어 구입하신 점포에 방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Q. CU모바일상품권/교환권 재발급 가능한가요?

A. 현재 CU와 제휴되어 있는 모바일상품권 / 교환권 판매업체는 다양합니다.
CU에서는 사용관련된 내용으로는 도움드릴 수 있으나, 발급 관련된 내용은 각 업체에서 담당을 하기 때문에 도움드리기 어렵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구입처 쪽으로 문의주시면 재발급 관련 처리 받으실 수 있습니다.

Q. 점포에서 구입한 프리페이드 이용시 오류가 발생합니다.

A. CU는 프리페이드 여러 업체와 제휴를 맺어 판매대행 서비스를 하고 있어 직접적으로 도움드리기 어렵습니다.
영수증에 출력된 PIN 일련번호를 각 온라인 사이트에 이용시 오류발생할 경우, 발급처에서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영수증 하단에 각 업체별 고객센터 번호가 안내되어있습니다.

Q. 편의점택배 배송조회는 어디서 하나요?

A. 현재 편의점택배 CUPOST는 CJ대한통운과 제휴되어 있습니다. 운송장 번호를 알고 계시다면 아래 링크로 배송조회가 가능합니다.
https://www.cupost.co.kr/postbox/delivery/local.cupost
좀 더 자세한 문의는 CUPOST 고객센터 1577-1287을 통해서도 가능합니다.

Q. 편의점택배 접수불가 품목/기준이 있나요?

A. 모든 택배 상품은 내용물을 보호할 수 있도록 박스로 포장되어야 합니다.
박스에 포장한 택배상품의 규격은 가로, 세로, 높이의 합이 160cm 이내여야 합니다.
한 변의 길이가 1m 이내여야 하며, 30kg 이하 상품에 한해 접수가 가능합니다.
부피가 작은 상품의 경우 운송장보다 큰 소형박스에 재포장하여 접수하셔야 합니다.
각 상품별로 포장방법에 적합하여야 합니다. (링크로 상세정보 확인 가능)
이용불가품목은 접수에 제한이 있습니다.(링크로 상세정보 확인 가능)

Q. CU 끼리 택배 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

A. CU끼리 택배는 수거 후 4~6 영업일 이내 CU점포로 도착됩니다.
* 단, 천재지변, 명절특수기, 점포사정 등으로 배송이 일부 지연될 수 있습니다.

Q. 고객센터를 통한 CU카드 유선등록이 가능한가요?

A. 고객님의 정보보호를 위해 CU카드 가입시 주민등록번호 취합을 하지 않습니다.
다만, 본인확인을 위한 절차 (아이핀 또는 핸드폰인증)가 있어 번거로우시겠지만 직접 www.bgfcucard.com에서 진행을 해주셔야 합니다.
현재 고객센터 상담사를 통한 유선등록은 어려우나, 점포에 있느 BGF 캐시넷 현금지급기를 사용한 등록방법도 마련되어 있사오니 이용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외에도 다른 고객센터, 서비스센터에 대해서 알아보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의 링크 이용 부탁드립니다.

번개 장터 고객 센터 전화 번호 운영 시간

이마트 고객 센터 전화 번호 운영 시간

삼천리 도시가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사용신청 요금조회

카카오 택시 고객 센터 전화 번호 상담원 연결 카카오 T 고객 센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