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l 서비스 센터 전화 번호, Dell 고객 센터
Dell은 미국의 종합 IT 기업으로 PC 및 랩탑 시장에서 Lenovo와 HP의 뒤를 잇는 3위, PC 모니터 시장에서는 세계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는 대형급 컴퓨터 기업이며, 국내에서는 기업용 컴퓨터로 많이 납품을 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Dell 고객 센터 및 Dell 서비스 센터 전화 번호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Dell 서비스 센터 전화 번호
- Dell 코리아 서비스 지원 전화
평일 09:00 ~ 17:00
기업 고객 080-854-0066
개인 고객 080-200-3800 - 업무 : 주문 및 배송 문의 개인 및 홈 오피스
Dell 서비스 센터 전화 번호를 통한 상담은 평일 09시부터 17시까지 가능합니다. 개인 고객과 기업 고객의 지원 전화 번호의 차이가 있으니 참고하시어 이용 바랍니다.
Dell 서비스 센터 운영 시간
- Dell 공인 서비스 센터 안내
서비스센터 영업 시간 안내
평일 10:00 ~ 18:0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서비스 센터 취급 품목 안내
노트북, 데스크탑, 태블릿 제품 군 (국내 런칭 모델에 한함, 서비스 규정에 따라 취급 품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음)
일부 소모품 및 부품 판매
Dell 서비스 센터 위치 소개
지역 | 대표 번호 | 주소 |
서울 | 02-1600-4357 | 서울시 송파구 오금로 11길 33 (방이동 39-2), 신동아 타워 5층 |
울산 | 052-929-0090 | 울산광역시 중구 종가6길 7 더 테라스 빌딩 707호 ※ 사전 방문 예약제로만 운영되므로, 반드시 방문 전 전화로 문의 주십시오 |
부산 | 051-851-6211 |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부전동 29번지, 전자종합상가 1층 170호 |
공인 서비스 센터는 위의 세곳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특히, 울산서비스 센터의 경우에는 사전 방문 예약제로만 운영되므로, 반드시 방문전 전화로 문의 바랍니다.
Dell 서비스 센터 추가 지원
- 데스크탑, 노트북, 태블릿, 워크스테이션 제품 관련 문의는 아래의 바로가기를 클릭하여 카카오톡으로 문의 가능합니다.
- 카카오톡 기업 서버 지원
위의 카카오톡 링크를 이용하시거나 아래의 전화번호를 이용하여 문의 가능합니다.
구분 | 전화번호 |
Client ProSupport (Desktops, Notebooks, Tablets, Workstations, Wyse, 기타) | 24시간 운영 080-854-0072 02-2137-4882 |
Enterprise ProSupport (Networking, Servers, Storage) | 24시간 운영 080-854-0075 02-2137-4885 |
Multivendor Support | 24시간 운영 080-854-0072 02-2137-4882 080-854-0075 02-2137-4885 |
기업 고객 Client/Enterprise 제품 일반 서비스 지원 (Desktops, Notebooks, Tablets, Workstations, Networking, Servers, Storage, Wyse, 기타) | 평일 09~17시 080-854-0066 02-2137-4876 |
개인 고객 일반 서비스 지원 (Desktops, Notebooks, Tablets, Workstations, 기타) | 평일 09~17시 080-200-3800 02-3415-3001 |
개인 고객 프리미엄 서비스 지원 (Desktops, Notebooks, Tablets, Workstations, 기타) | 24시간 운영 080-200-1530 02-3415-3006 |
Dell EMC 지원 (스토리지, 데이터 보호, 컨버지드 인프라스트럭처 지원만 해당) | 24시간 운영 080-2125-777 |
클라이언트 소프트웨어 제품 프리미엄 서비스 지원 | 24시간 운영 080-854-0075 확장/솔루션ID 6466073 |
Dell 고객 센터 – 드라이버 다운로드
아래의 링크를 이용하여 드라이버를 다운로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 Dell 드라이버 업데이트 방법
디스플레이, 오디오 또는 터치패드에 문제가 있습니까? Alienware, Inspiron, Latitude를 사용하던지 다른 Dell 제품을 사용하던지 드라이버 업데이트를 통해 디바이스의 성능을 최상으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
1단계 : 위에서 제품을 식별합니다.
2단계 : 드라이버 탐지 기능을 실행하여 사용 가능한 업데이트를 확인합니다.
3단계 : 설치할 드라이버 업데이트를 선택합니다.
Dell 고객 센터 – 서비스 요청
아래의 링크를 이용하여 서비스 요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요청 번호, Dell 서비스 태그, Dell EMC 제품 ID 또는 DPS (배송 번호)를 입력하여 배송 또는 수리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단, 서비스 요청을 하려면 반드시 로그인을 해야 이용가능한 점 참조 바랍니다.
Dell 고객 센터 – 드라이버 다운로드 관련 FAQ
Q. 드라이버란 무엇입니까?
A. 드라이버는 작지만 Windows 11, Windows 10 등과 같은 특정 운영 체제용으로 작성된 소프트웨어의 필수적인 부분입니다. 운영 체제는 드라이버를 사용하여 프린터, 비디오 카드, 사운드 카드, Wi-Fi 또는 네트워크 어댑터 등과 같은 하드웨어 디바이스와 통신합니다. Windows 운영 체제에는 대부분의 디바이스에 대한 드라이버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디바이스 제조업체의 웹사이트에서 디바이스별 드라이버를 다운로드하여 설치해야 합니다.
드라이버 없이 컴퓨터에 연결한 디바이스는 올바르게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Dell은 Dell 컴퓨터의 운영체제가 디바이스 및 애플리케이션과 함께 작동하도록 드라이버를 개발합니다.
Q. 드라이버를 업데이트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A. Dell은 업데이트된 드라이버를 정기적으로 출시하여 Dell 컴퓨터에서 최신 보안 패치, 수정 사항 및 기능이 있는지 확인합니다. 드라이버 업데이트는 컴퓨터를 보호하고 하드웨어 디바이스가 올바르게 작동하는지 확인하는 예방 조치입니다.
Q. 언제 드라이버를 업데이트 합니까?
A. CD, DVD 또는 USB 드라이브를 사용하여 운영 체제를 재설치할 때 드라이버를 업데이트 해야 합니다. Wi-Fi 또는 기타 네트워크 문제, 비디오 문제 사운드 재송 또는 녹음 문제 등과 같은 문제가 발생할 경우에도 드라이버를 업데이트 해야 합니다.
Dell 컴퓨터가 Dell SupportAssist OS Recovery 또는 기타 출고시 설정으로 리셋 방법을 사용하여 초기 설정으로 재설정된 경우 드라이버를 업데이트 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 하면 최적의 컴퓨터 성능을 위해 컴퓨터에 최신 드라이버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컴퓨터가 올바르게 작동하고 있고, 드라이버가 긴급 또는 권장 다운로드 목록에 없는 경우 업데이트할 필요는 없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드라이버 다운로드 페이지에 나와 있는 중요도 정보를 참조하십시오.
드라이버를 설치하거나 업데이트 하면 다음과 같은 이점이 있습니다.
– 컴퓨터 성능 향상
– 보안 패치 위험
– 호환성 확장 또는 개선
– 문제 해결
– 추가 기능 포함
Q. 드라이버를 다운로드하고 설치하려면 어떻게 합니까?
A. 다음과 같은 절차에 따라서 드라이버를 다운로드 및 설치가 가능합니다.
1. Dell 드라이버 및 다운로드 웹사이트로 이동합니다.
2. Dell 제품을 식별합니다.
– SupportAssist 다운로드 및 설치를 클릭하여 Dell 제품을 자동으로 탐지합니다. 화면 지시에 따라 Dell Support Assist를 설치합니다.
– 또는 서비스 태그, 익스프레스 서비스 코드 또는 Dell 제품의 일련 번호를 입력한 다음 검색을 클릭합니다.
– 또는 모든 제품 찾아보기를 클릭하고 카탈로그에서 해당 Dell 제품을 수동으로 선택합니다.
3. 업데이트 확인을 클릭하여 Dell에서 자동으로 드라이버 업데이트를 찾을 수 있도록 합니다.
4. 또는 다음을 사용하여 드라이버를 수동으로 찾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 키워드 검색 상자 – 찾고 있는 드라이버의 키워드를 입력합니다.
– 운영 체제 및 범주 필터 – Dell 컴퓨터에 설치된 운영 체제를 선택하고 드라이버 범주를 선택합니다.
5. 원하는 드라이버 옆에 있는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여 파일을 저장합니다. 나머지 드라이버를 보려면 모두 표시를 클릭합니다.
6. 파일 탐색기를 사용하여 다운로드한 파일이 저장된 위치로 이동합니다.
7. 다운로드한 .exe 드라이버 설치 파일을 두번 클릭하고 화면의 지시에 따라 설치를 완료합니다.
8. 다른 드라이버에 대해 5~7단계를 반복합니다.(필요한 경우)
9. 드라이버 설치가 완료된 후 컴퓨터를 재시작합니다.
이외에도 추가적인 질문이 있으신 분들은 아래의 바로가기 참조 바랍니다.
이외에도 다른 서비스 센터에 대한 글을 보고 싶으시면 아래의 링크 참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