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stool 페스툴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서비스정책 안내


Festool 페스툴

Festool 페스툴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서비스정책 안내

전동공구 최강자 중 하나로 불리우는 페스툴은 특히, 목공용 제품에 특화되어 있는 제품입니다. 이번에는 Festool 페스툴 서비스센터, 페스툴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서비스 정책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Festool 페스툴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festool 페스툴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 페스툴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02-6022-6740
  • 페스툴 서비스센터 팩스
    031-429-6799
  • 이메일
    customerservice-kr@festool.com
  • 페스툴 고객센터 운영시간
    월요일 ~ 목요일 08:30 ~ 17:00
    금요일 08:30 ~ 16:00
  • 페스툴코리아 고객센터 전화 연결이 어려운 경우, 일반문의는 위의 이메일로 접수 부탁드립니다. 또는 아래의 링크를 이용하여 문의 서식으로 문의를 남길 수 있습니다.

Festool 페스툴 서비스센터 운영시간 및 수리 서비스 접수 방법 안내

festool 페스툴 서비스센터 운영시간 및 수리 서비스 접수 방법
  • 온라인 수리 요청 절차
    1. www.festool.co.kr 접속 후 MyFestool 버튼 누른 후 로그인
    2. 로그인 후 항목에서 [제품 수리 신청] 클릭 후 수리 요청 정보 입력
    3. 수리가 필요한 공구의 T-Nr/S-Nr을 포함한 수리 요청 내용 및 고장 증상 입력 후 신청하기
    * 필수 사항: T-Nr/S-Nr 번호 입력
    4. 페스툴코리아 서비스센터로 제품 발송 (경동택배 이용)
       (경기도 의왕시 맑은내길 67 ALT지식산업센터 5층 “서비스센터”, T: 02-6022-6740)
    * 경동택배로 발송하지 않은 경우 : 발송인 부담 (택배 발송 시 발송인은 반드시 고객님의 MyFestool 계정명으로 발송 부탁드립니다.)
    * 배송 주소 기재 시, 필히 서비스센터를 수신인으로 기재 후 발송해주시기 바랍니다. 
    5. [나의 수리서비스] 를 통해 서비스센터로 입고된 제품의 수리과정 확인
  • 서비스센터 운영시간
    월요일 ~ 금요일 10:00 ~ 17:00 (점심시간 12:00 ~ 13:00)
    수리 서비스 접수 : 경기도 의왕시 맑은내길 67 ALT지식산업센터 501 서비스센터 (우) 16071
    ※ 단, 대면 접촉으로 인한 감영을 예방하고자 본사 서비스센터 방문 접수는 일시적으로 중단하였으며 모든 수리서비스는 택배로 진행됩니다.
  • 페스툴의 배송업체는 “경동택배”입니다.
    • 경동택배로 서비스 제품 발송한 경우 : 페스툴코리아 측에서 비용 부담
    • 경동택배로 발송하지 않은 경우 : 발송인 부담
  • 경동택배로 발송하지 않은 착불 건의 경우는, 택배 운임비 사전 정산 후 수리가 진행됩니다. 또한, 배송지는 발송 주소와 동일하게 출고되며 배송지 주소 변경은 원칙적으로 불가합니다. 서비스센터 입고 당시 MyFestool 워런티 올인클루시브가 등록되지 않은 제품은 유상 견적이 발행되오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페스툴코리아의 신제품 정보 및 최신 뉴스는 페스툴 웹사이트 및 아래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유튜브: www.youtube.com/FestoolKorea
  • 카카오톡 플러스채널: http://pf.kakao.com/_NcXSxl
  •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festool_korea

Festool 페스툴 워런티 올인클루시브

Button Warranty 800x533px
  • 워런티 올인클루시브
    • Festool만의 프리미엄 서비스 ‘워런티 올인클루시브’를 경험해 보세요. 워린티 올인클루시브를 통해 수리기간, 불필요한 수리비용 걱정 없이 이제 작업에만 집중하세요.
    • 구입한 Festool 공구를 구매일로부터 30일 이내에 MyFestool을 통해 등록하시면 36개월간 무상서비스가 보장됩니다.
  • 36개월 무상수리서비스
    • 공구 구입 후 3년동안 빠르고 정확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경험하세요.
    • 배터리 충전기를 포함한 전동공구 수리나 소모성 부품교환 등 모든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합니다.
  • 36개월 도난 보험 제공
    • 구매 후 36개월 이내 도난시, 경찰서에 도난 신고 및 관련 등록 서류를 제출하시면 (자기 부담금 17만원 부가세 별도) 새로운 전동 공구로 교체해 드립니다.
    • Power Station 제품 카테고리에 해당되는 제품의 경우 본인부담금 1,350,000 (부가세 별도)가 적용 됩니다.
  • 10년 수리 부품 보장 서비스
    • 부품 단종에 대한 걱정은 하실 필요 없이 Festool은 제품 생산 중단 이후 10년간, 관련된 모든 부품을 공급합니다.
    • 예외적으로 스페어 부품이 제공될 수 없는 상황이라면, 무상으로 전동공구를 교환해드립니다.
  • 15일 체험 보장 프로그램
    • 공구 구매 후 최대 15일 동안 체험해 보실 수 있습니다.
    • 구매하신 제품에 만족하지 못하셨다면 구매 및 등록 후 15일 이내 구매하신 특약점으로 반환해주세요. 구매하셨던 금액 그대로 돌려드립니다.

이 외에도 다른 공구 제품의 서비스센터에 대해서 알고 싶으시다면 아래의 링크를 이용해주세요.

mafell 마펠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고객센터 안내

마끼다 서비스센터 위치 전화번호 서비스정책 안내

보쉬 서비스센터 (BOSCH) 전화번호 서비스정책 서비스센터 찾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