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수리 요청 절차 1. www.festool.co.kr 접속 후 MyFestool 버튼 누른 후 로그인 2. 로그인 후 항목에서 [제품 수리 신청] 클릭 후 수리 요청 정보 입력 3. 수리가 필요한 공구의 T-Nr/S-Nr을 포함한 수리 요청 내용 및 고장 증상 입력 후 신청하기 * 필수 사항: T-Nr/S-Nr 번호 입력 4. 페스툴코리아 서비스센터로 제품 발송 (경동택배 이용) (경기도 의왕시 맑은내길 67 ALT지식산업센터 5층 “서비스센터”, T: 02-6022-6740) * 경동택배로 발송하지 않은 경우 : 발송인 부담 (택배 발송 시 발송인은 반드시 고객님의 MyFestool 계정명으로 발송 부탁드립니다.) * 배송 주소 기재 시, 필히 서비스센터를 수신인으로 기재 후 발송해주시기 바랍니다. 5. [나의 수리서비스] 를 통해 서비스센터로 입고된 제품의 수리과정 확인
서비스센터 운영시간 월요일 ~ 금요일 10:00 ~ 17:00 (점심시간 12:00 ~ 13:00) 수리 서비스 접수 : 경기도 의왕시 맑은내길 67 ALT지식산업센터 501 서비스센터 (우) 16071 ※ 단, 대면 접촉으로 인한 감영을 예방하고자 본사 서비스센터 방문 접수는 일시적으로 중단하였으며 모든 수리서비스는 택배로 진행됩니다.
페스툴의 배송업체는 “경동택배”입니다.
경동택배로 서비스 제품 발송한 경우 : 페스툴코리아 측에서 비용 부담
경동택배로 발송하지 않은 경우 : 발송인 부담
경동택배로 발송하지 않은 착불 건의 경우는, 택배 운임비 사전 정산 후 수리가 진행됩니다. 또한, 배송지는 발송 주소와 동일하게 출고되며 배송지 주소 변경은 원칙적으로 불가합니다. 서비스센터 입고 당시 MyFestool 워런티 올인클루시브가 등록되지 않은 제품은 유상 견적이 발행되오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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