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RIO 하리오
하리오(HARIO)는 전 세계 커피 바리스타에게 잘 알려진 브랜드로, 일본에서 설립된 이후 1921년부터 고품질 유리제품을 제작해왔습니다. 이번에는 하리오 서비스센터 및 하리오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AS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HARIO 하리오 서비스센터
- HARIO 하리오 서비스센터 – 하리오코리아(주)
- 전화번호 070-8738-8208
- 영업시간
- 월요일 ~ 금요일 09:00 ~ 18:00
- 점심시간 12:00 ~ 13:00
-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휴무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53 해영회관 906호
하리오 관련 제품에 대한 문의를 하시려면 아래의 하리오 고객센터 Q&A 게시판을 이용 바랍니다.
하리오 제품에 대해 정보를 얻고 싶으시다면 아래의 하리오 홈페이지를 이용 바랍니다.
HARIO 하리오 서비스센터 – AS 정책 안내
HARIO 하리오 서비스센터 – 반품 정책 안내
– 제품 출고 전에는 결제 취소가 가능하며 불량, 배송착오에 의한 제품은 교환/환불이 가능합니다.
(단, 제품을 개봉하신 후에는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환불은 불가능합니다.)
– 단순변심에 의한 교환은 1회 가능합니다.
– 고객님의 변심으로 인한 반품은 미사용품에 한하여 3일 이내로 고객센터(070-8738-8208)에 접수하신 후, 7일 이내에 제품을 보내주시면 제품 확인 후 환불해드립니다.
– 원 상품 박스가 훼손되지 않도록 에어캡으로 꼼꼼하게 포장 후 택배 박스에 넣어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원 상품 박스 자체에 배송장이 붙어 있는 경우 반품 불가)
★ 유리 제품의 경우 반품배송 시 파손의 가능성이 있으니 파손되지 않도록 에어캡으로 꼼꼼하게 포장해주세요. (반품배송 중 유리 제품 파손 시, 교환/반품 불가)
– 제품을 사용한 경우, 포장박스 등 제품의 가치를 훼손한 경우 교환/반품이 불가하며 이 같은 제품을 고객이 임의로 반품할 시에는 다시 반품되니 주의해주세요.
– 고객변심으로 인한 교환/반품 시에는 상품을 무료배송으로 수령한 경우 고객님이 최초배송비용을 부담하셔야 합니다.
– 반품 비용은 고객 부담으로 선불 택배 보내셔야 합니다.
(5만원 미만의 제품 구매 고객의 경우 회수배송비만 부담하며, 5만원 이상의 제품 구매 고객의 경우 초도배송비, 회수배송비를 합한 왕복택배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 교환의 경우, 다른 제품으로 바로 교환하실 수 없습니다. 제품 반품을 7일 이내에 하시면 제품 확인 후, 결제 취소가 됩니다. 그 후, 쇼핑몰에서 다시 새롭게 구매해주시길 바랍니다.
HARIO 하리오 서비스센터 – 교환/반품 절차
1. 하리오코리아 쇼핑몰 고객센터(070-8738-8208)를 통해 교환/반품 신청을 해주시면, 담당자가 택배사 반품접수예약을 도와드리겠습니다.
2. 에어캡으로 미개봉한 제품을 잘 포장하신 후 택배박스에 넣어서 반품 회수 택배기사님께 보내주세요. (반품 회수는 택배사 반품접수 후 영업일 3일 내외로 도착할 예정입니다.)
3. 회수한 제품에 불량 상태가 없는지 검수한 후, 반품 처리 진행해드립니다.
교환/반품 주소지: 서울시 종로구 율곡로 53 해영회관 906호 하리오코리아주식회사
이 외에도 다른 제품의 서비스센터에 대해서 알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이용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