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츠클로츠는 한국의 프리미엄 핸드그라인더를 만드는 회사로 2015년에 국내런칭하여, 다양한 커피용품을 제작하는 회사입니다. 이번에는 홀츠클로츠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AS 정책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홀츠클로츠의 다양한 제품을 살펴보시려면 아래의 링크를 이용 바랍니다.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시면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홀츠클로츠 제품에 대해 문의가 가능합니다.
반품안심케어 – 제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100% 무료반품 가능
– 단순 변심도 OK
– 주문 당 1회 무료
– 구매확정 이후에는 안심케어 적용이 되지 않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부분 반품의 경우 안심케어 적용이 되지 않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제품 사용 후에는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제주도, 도서산간 지역은 추가 배송비가 발생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홀츠클로츠 그라인더 사용시 주의 사항
– 그라인더는 물세척이 불가능합니다. 사용전 안쓰는 원두를 2~3회 정도 갈아서 버린 후 사용해 주세요.
– 그라인더 분해 시 칼날이나 나사산에 손을 다치지 않게 주의하세요. 분해나 조립시 꼭 장갑을 끼고 사용해주세요.
– 아노다이징 처리된 스크류 나사산과 그라인더 표면은 사용함에 따라 마모되거나 벗겨질 수 있습니다. 이로인한 교환 및 환불은 불가능합니다.
– 우드볼과 우드홀더는 천연 호두나무 원목으로 결이나 색상이 다르며, 이는 교환 및 환불 대상이 아닙니다.
– 최대 분쇄 용량은 원두의 크기에 따라 차이가 있어 25g ~ 30g 입니다.
– 원두 이외의 제품을 갈지 마세요. 칼날이 손상될 수 있습니다.
홀츠클로츠 서비스센터 – 교환 및 반품 불가사유
– 계절의 변화, 습기, 건조 등 사용환경에 의한 원목의 자연스러운 변형, 수축, 팽창, 갈라짐
– 원목의 자연스러운 특성인 옹이나 집성의 색상 차이, 무늬목 집성의 색상 차이
– 찍힘, 마모 등 부주의한 사용으로 인한 표면의 변화
– 부적절한 취급 또는 부주의에 의해 생긴 파손
– 제품의 사용 목적 이외의 사용으로 발생된 파손 또는 사고
이 외에도 다른 제품의 서비스센터에 대해서 알아보시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이용 바랍니다.
TIMEMORE 타임모어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AS 정책안내
PIESTA 피에스타 그라인더 서비스센터 AS 정책 안내
decent espresso 디센트 에스프레소 서비스센터 AS 정책 안내
달려라 런린이 5화|속도와 화해하는 법: 느려도 멈추지 않기 달려라 런린이 5화 - 속도와 화해하는 법.…
달려라 런린이 4화 - 땀쟁이 러너의 여름나기: “축축한 여름을 건너는 가장 현실적인 방법” 안녕하세요. 달려라…
2025 청양군 체육회장기 전국마라톤 기록확인 가이드 칠갑호의 가을 바람을 가르며 달린 멋진 하루, 이제는 청양군…
제7회 유성국화마라톤 기록확인 완벽 가이드 유성구 유림공원과 갑천변을 달린 축제가 끝났습니다. 이제 남은 일은 유성국화마라톤…
2025 부산바다마라톤 기록확인 완벽 가이드 광안대교 상층부를 달려 피니시로 내려오는 특별한 하루, 이제는 결과를 확인하고…
2025 한국시리즈 예매 방법·가격 총정리 (한화 vs LG) 한화와 LG가 맞붙는 한국시리즈를 예매 일정부터 예매…
This website uses cooki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