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EX TECH 이멕스 테크 로스터
이멕스테크 로스터는 자동로스팅 기능으로 생초보도 쉽게 커피포스팅이 가능한 기기입니다. 이번에는 이멕스 테크 서비스센터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IMEX TECH 이멕스 테크 로스터 특징
이멕스 테크 로스터의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멕스 테크 로스터 특징
– 간편한 설치 : 전원만 연결하여 어디든 설치 가능
– 터치 스크린 내장 : 터치 스크린으로 누구나 쉽게 조작
– 자동화 세팅 : 로스팅 프로파일 자동 재현
– 소연 시스템 : 스모크 히터 내장으로 연기를 바로 제거
– 자가 정비 : 자가 고장 진단으로 편리한 관리
– 무제한 프로파일 저장 : 프로파일 저장으로 일정하고 균일한 로스팅 가능
– 자동 온도 측정 : 드럼센서와 빈센서 각각의 온도 측정
– 워터 퀀칭 : 물 분사로 크랙을 정확히 정지
IMEX TECH 이멕스 테크 서비스센터
- 이멕스 테크 서비스센터
- 전화번호 010-2999-5281
- 카카오톡 : mooicoffeelab
- 쇼룸 위치
- 서울시 구로구 디지털로31길 38-9 602호 무이커피랩
이멕스 테크는 무이커피랩이라는 공식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무이커피랩의 서비스센터는 다음과 같습니다.
- 무이커피랩 서비스센터
- 전화번호 02-325-5281
- 이메일 mooicoffelab@gmail.com
- 주소
- 서울특별시 구로구 디지털로 31길 38-9 에이스테크노타워1차 304호
이멕스 테크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얻고 싶다면 무이커피랩 홈페이지를 이용 바랍니다.
IMEX TECH 이멕스 테크 서비스센터 – A/S 정책
IMEX TECH 이멕스 테크 서비스센터 – 반품 / 교환 사유가 따른 요청 가능 기간
– 구매자 단순 변심은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 (구매자 반품배송비 부담)
– 표시/광고와 상이, 계약 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경우 상품 수령 후 3개월 이내 혹은 표시/광고와 다른 사실을 안 날로부터 30일 이내 (판매자 반품 배송비 부담)
둘 중 하나 경과 시 반품/교환 불가
IMEX TECH 이멕스 테크 서비스센터 – 반품/ 교환 불가능 사유
1.반품요청기간이 지난 경우
2.구매자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3.구매자의 책임있는 사유로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 가치가 현저히 상실된 경우 (예: 식품, 화장품, 향수류, 음반 등)
4.구매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라벨이 떨어진 의류 또는 태그가 떨어진 명품관 상품인 경우)
5.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6.고객의 요청사항에 맞춰 제작에 들어가는 맞춤제작상품의 경우 (판매자에게 회복불가능한 손해가 예상되고, 그러한 예정으로 청약철회권 행사가 불가하다는 사실을 서면 동의 받은 경우)
7.복제가 가능한 상품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CD/DVD/GAME/도서의 경우 포장 개봉 시)
이 외에도 다른 서비스센터를 알아보시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이용 바랍니다.
샌드박스 스마트로스터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A/S 정책 안내
EASYSTER 이지스터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A/S 정책 안내
IKAWA 이카와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A/S 정책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