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ic 아이닉
inic 아이닉은 2019년 에어프라이어로부터 시작을 해, 무선 청소기, 공기청정기, 음식물처리기 등을 제조 및 생산하는 기업입니다. 이번에는 아이닉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AS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inic 아이닉 서비스센터
- 아이닉 서비스센터
- 전화번호 1800-8515
- 상담시간 10:00 ~ 17:00
- 점심시간 12:30 ~ 13:30
- 주말, 공휴일 휴무
아이닉 고객센터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아이닉’을 통해 A/S를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채널로 바로가시려면 아래의 링크를 이용 바랍니다.
- A/S 신청 절차에 의해 택배로 회수 후 수리와 발송까지 최대 5일 (영업일 기준) 정도 소요됩니다.
이 외에도 다양한 아이닉 제품에 대해서 알고 싶으시다면 아래의 링크를 이용 바랍니다.
inic 아이닉 서비스센터 A/S 정책 안내
제품의 보증 기간
– 제품 및 배터리의 무상 보증 기간 : 1년
무상 보증 기간 안내
– 소모품은 무상 보증기간에서 제외됩니다.
– 제품 하자로 인하여 상품을 교환받았을 경우 보증기간 적용 일도 함께 변경됩니다.
– 본 상품은 무상기간이 만료되는 시점 이후부터 A/S 진행 시 의뢰자는 발생 비용을 부담해야 합니다.
– 상품을 렌탈 등 이익을 창출하는 상업적인 목적으로 활용할 경우 (주) 아이닉과 무상보증기간에 관련하여 협의하여야 합니다.
– 별도 협의가 되지 않은 상황에서 상품을 상업적으로 활용할 경우 보상, A/S 등 어떠한 정책도 적용되지 않습니다.
– A/S를 위해 방문할 경우 반드시 유선으로 A/S 접수 후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 방문 A/S가 불가한 경우 택배를 통해 A/S 제품을 발송해주셔야 합니다.
A/S 택배 발송비용 안내
– A/S를 위해 택배 발송 시 반드시 A/S 정보에 기재된 주소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제품 구입 후 일주일 이내에 A/S 요청 건 : 무상 A/S+왕복 택배비 자사 부담
– 무상A/S기간 내 요청건 : 택배 발송 비용만 고객 선불 부담
– 유상 AVS 요청건: 왕복 택배비 + A/S비용 고객 부담
– 고객 과실로 인해 잘못 배송될 경우 배송비가 추가로 청구될 수 있습니다.
– 택배 발송 중 발생하는 제품 파손 및 분실의 경우 (주)아이닉에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유상 처리 발생 사유
1) 제품 설명서에 기재된 안내사항이 지켜지지 않거나 사용자의 잘못으로 인하여 ‘정상적인 사용 상태’가 지켜지지 않은 경우
2) 본체 내 상품의 일련번호나 모델번호가 훼손된 경우
3) 제품의 파손이나 훼손의 발생 원인이 상품의 품질이 아닌 경우
4) 외부적인 불가항력(화재, 침수, 결빙, 지진, 추락, 산화 등)
5) 과도한 사용 혹은 적절하지 않은 환경에서 제품을 사용한 경우(야외, 욕실 등)
6) 본사의 허용 범위를 벗어난 분해 혹은 정비
7) 배송 중 알맞지 않은 포장이나 잘못된 처리 방식으로 인해 훼손된 경우
8) 상품의 디자인을 외부 기술이나 제작으로 인해 발생된 고장이나 훼손 시킨 경우
이 외에도 다른 제품의 서비스센터에 대해서 알아보고 싶으시다면 아래의 링크를 이용 바랍니다.
WONBONG 원봉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AS 정책 안내 워터피아 루헨스
picogram 피코그램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AS 정책 안내
BRITA 브리타 정수기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AS 정책 안내
Wellchi 웰치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AS 정책 안내
PASECO 파세코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AS 접수 대리점 안내
Haatz 하츠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AS 신청방법 안내
Nespresso 네스프레소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AS 정책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