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RIS 카리스
KARIS 카리스는 멸균기, 소독기 등을 만드는 멸균, 소독 전문 기업입니다. 이번에는 카리스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및 주소, AS 정책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KARIS 카리스 서비스센터
- KARIS 카리스 서비스센터
- 전화번호 031-987-6005~6
- 팩스번호 031-987-6038
- 이메일 cs@karis.co.kr
- 주소 : 경기도 김포시 하성면 월하로 671번길 23-19
카리스 서비스센터 문의하시려면 아래의 링크를 이용하여 홈페이지에 문의를 남기실 수 있습니다.
KARIS 카리스 서비스센터 A/S 정책
제품 품질 보증서
저희 카리스에서는 품목별 소비자 분쟁해결 기준(공정거래위원회 고시)에 따라 아래와 같이 제품에 대한 품질보증을 실시합니다.
구매 후 제품보증서 작성란에 내용을 작성하여 본사로 접수하여야 제품보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기재 내용을 빠짐없이 상세히 작성하셔야 하며, 이 보증서는 재발행 되지 않으므로 잘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무상 보증 기간은 구입일로부터 산정되므로, 구입일자를 기재 받으시기 바랍니다.(구입일자 확인이 안될 경우 제조년월일로 제품보증 기간을 기산합니다.)
제품을 산업용도, 영업용도(업소, 병원, 영업활동 등), 비정상적인 사용환경 등으로 사용한 경우에는 제품의 보증기간과 내용연수를 1/2로 적용합니다.(핵심부품 포함)
이 보증서 및 품질보증은 대한민국에서만 적용됩니다.
별도 계약에 의한 공급(조달, HOST, 단일용품 등)일 경우에는 해당 계약(주 계약)에 따라 보증내용을 적용합니다.
중고품(모조품, 임의 개조 및 수리제품 등) 구입시 보증은 적용되지 않으며, 피해보상을 책임지지 않습니다.
소비자 피해 유형 | 보상 내 역 | ||
보증기간이내 | 보증기간 경과후 | ||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자연 발생한 성능, 기능상의 고장 발생 시 | 구입 10일 이내에 중요한 수리를 요하는 경우 구입 1개월 이내에 중요 부품에 수리를 요하는 경우 | 제품교환 또는 구입가 환불 | 유상수리 |
제품교환 또는 무상수리 | |||
교환된 제품이 1개월 이내에 중요한 수리를 요하는 경우 | 구입가 환불 | ||
교환 불가능 시 | |||
하자 발생 시 | 무상수리 | ||
동일 하자에 대하여 수리했으나 고장이 재발(3회째) | 제품교환 또는 구입가 환불 | ||
여러 부위의 고장으로 총 4회 수리 받았으나 고장이 재발 (5회째) | |||
수리 불가능 시 | |||
소비자가 수리 의뢰한 제품을 사업자가 분실 한 경우 또는 1개월 이상 미 인도 시 | 정액 감가삼각한 금액에 10%를 가산하여 환불 | ||
수리용 부품을 보유하고 있지 않아 수리가 불가능한 경우 | 감가삼각 금액에 구입가 5% 가산하여 환불 | ||
제품구입 시 운송과정 및 제품 설치 중 발생된 피해 | 제품교환 | ||
소비자의 고의, 과실에 의한 성능, 기능상의 고장 | 수리가 가능한 경우 | 유상수리 | 유상수리 |
수리가 불가능한 경우 | 유상수리에 해당하는 금액 징수 후 제품교환 | 해당사항없음 | |
• 천재지변(화재, 낙뢰, 염해, 가스, 지진, 풍수해 등)에 의해 고장이 발생하였을 경우 • 사용상 정상 마모되는 소모성 부품을 교환하는 경우 • 기타 제품 자체의 하자가 아닌 외부 원인으로 인한 경우 • 소비자 설치 미숙으로 재설치를 한 경우 • 사용 전원의 이상 및 접속 기기의 불량으로 인하여 고장이 발생하였을 경우 • 본사가 인정하고 지정한 수리기사가 아닌 사람이 수리 또는 개조하여 고장이 발생하였을 경우 • 제품 기능 사용설명 및 분해하지 않고 처리하는 간단한 조정시(1회 무료, 2회부터 유료) | 유상수리 | 유상수리 |
제품별 보증기간, 부품보유 및 내용연수
*( )의 기간 : 산업용도, 영업용도(업소, 병원, 영업활동 등), 비정상적인 사용환경 등에서 사용한 경우에 1/2로 적용된 것임.
*내용연수 초과한 제품은 반드시 안전 및 성능점검을 받아야 하며, 그렇지 않아 발생한 사고에 관해서 제조사 책임은 없음
■핫팩유니트
히터 – 보증기간 : 1년(6개월) – 부품보유 및 내용연수 : 1년(6개월)
핫팩 – 보증기간 : 1년(6개월) – 부품보유 및 내용연수 : 1년(6개월)
제품 – 보증기간 : 1년(6개월) – 부품보유 및 내용연수 : 5년(3년)
- 유무상 수리기준
-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요금이 부과되므로, 반드시 사용설명서를 읽어주시고, 설명서로 해결이 안될시 전화상담을 먼저 받아보시길 권장합니다.
- 무상수리
- 품질보증 기간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한 성능, 기능상의 고장인 경우
- CS프로(엔지니어)가 수리한 후 정상적으로 제품을 사용하는 과정에서 12개월 이내에 동일한 부품이 재고장 발생 시
- 유상수리
- 보증기간이 경과된 제품
- 사용설명 및 분해하지 않고 간단한 조정시
- 인터넷, 안테나, 유선신호등 외부환경 문제시
- 구입 제품의 초기 설치 이후, 추가로 제품을 연결하거나 재연결을 하는 경우
- 홈쇼핑, 인터넷 등에서 제품 구입 후 설치를 추가 요청하는 경우
- 제품의 이동,이사 등으로 인한 설치 변경시
- 제품 내부의 먼지, 헤드 등의 세척 및 이물 제거시
- 타사 제품 (소프트웨어 포함)으로 인한 고장 설명시
- 사용설명서 내에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아 고장 발생시
- 전기 용량을 틀리게 사용하여 고장이 발생된 경우
- 당사에서 지정하지 않은 소모품이나 옵션품으로 발생된 고장의 경우
- 서비스센터 CS프로(엔지니어)가 아닌 사람이 수리하여 고장이 발생 한 경우
※ 제품에 따라 유상 서비스가 거부 될 수가 있습니다.(제품 보증서 참조) - 외부 충격이나 떨어뜨림 등에 의한 고장, 손상 발생시
- 천재 지변(낙뢰,화재,지진,풍수해,해일 등)으로 인한 고장의 경우
- 소모성 부품의 수명이 다한 경우(배터리, 형광등, 헤드, 필터류, 램프류, 토너, 잉크 등)
- 서비스요금 산정기준
- 서비스요금은 부품비, 수리비, 출장비의 합계액으로 구성되며 각 요금의 결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 해외에서 판매하는 제품을 구입한 경우 적용기준은 상이할 수 있습니다.
- 서비스요금은 부품비, 수리비, 출장비의 합계액으로 구성되며 각 요금의 결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 부품비
- 수리 시 부품 교체를 할 경우 소요되는 부품가격을 말합니다.
- 부품비는 부가세 10 % 가 포함된 가격입니다.
- 수리비
- 수리비는 유료 수리 시 부품비를 제외한 기술료를 말하며 수리 시 소요시간, 난이도 등을 감안하여 산정한 수리비 기준표를 따릅니다.
이 외에도 타제품의 서비스센터에 대해서 알아보시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이용 바랍니다.
NEOCO 네오코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AS 정책 안내
CENTURY 센추리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AS 정책 안내
ICEMECA 아이스메카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AS 규정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