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NO 고노 드리퍼 서비스센터 안내


고노 드리퍼

KONO 고노 드리퍼 서비스센터 안내

고노는 1925년 커피 기구에 유리를 고안해 일본에서 처음으로 사이폰 추출기구를 만든 회사로 고노식 핸드드립으로 이름이 알려질 정도로 유명한 커피용품 전문업체입니다. 이번에는 고노 드리퍼 서비스센터 및 전화번호, AS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고노 드리퍼 특징, 추출법

고노 드리퍼 특징

고노 드리퍼의 추출구는 다른 드리퍼에 비해 큰 편이고, 리브는 2/3 부분에서 시작됩니다. 좁은 원추형 드리퍼로 담긴 커피의 높이가 높아지고 커피 입자 하나하나의 여과막이 길어지면서 커피액이 중앙으로 집중되어 추출된은 방식으로 진하면서, 부드러운 커피를 맛 볼 수 있습니다.

  • 물이 빠르게 통과하는 투출식
  • 둥근 원추형
  • 중간에서 하단으로 이어지는 짧고 간단한 리브
  • 추출되는 커피가 중앙으로 집중
  • 추출하는 사람에 따라 맛의 편차가 큼

따라서 고노 드리퍼를 추출할 때에는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추출하는 것을 추천하고 있습니다.

  1. 방울방울 뜸들이기
    • 커피 중심을 기준으로 물방울을 떨어뜨리면 종이가 젖어들 듯이 마른 커피분말이 고루 적셔집니다. (20g 기준으로 약 1분 30초 소요)
  2. 천천히 가늘게 추출하기
    • 커피 표면이 머핀처럼 갈라지면 아주 가는 물줄기를 사용하여 달팽이 모양처럼 돌리며 천천히 물을 붓습니다.
    • 가운데부터 밖으로 5회 안쪽으로 3회, 물이 가라 앉을 때쯤 두어번 반복하여 3분안에 드립해주세요. 진하고 향긋한 커피를 맛 볼 수 있습니다.

고노 드리퍼 서비스센터

고노 드리퍼 서비스센터
  • 고노 드리퍼 서비스센터
    • 공식수입사 : 엠제이통상
    • 주소
      • 경기 화성시 주석로 447-9 (자안리) 1층
  • 서비스는 구입처에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고노 드리퍼는 메가커피 / 카페뮤제오 / 커피올데이 등을 통해서 판매되고 있으니 아래의 연락처 참조 바랍니다.

  • 메가커피
  • 전화번호 1566-1039
  • 상담시간
    • 평일 09:30 ~ 18:00
    • 토요일 09:30 ~ 12:00
  • 주소
    • 경기도 파주시 상지석길 353 (주) 비엔시인터내셔널
  • 카페뮤제오
  • 전화번호 1533-0918
  • 상담시간
    • 월요일 ~ 목요일 09:30 ~ 17:30
    • 금요일 09:30 ~ 16:30
    •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휴무
    • 점심시간 12:00 ~ 13:00
  •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연무장5가길 25 (성수역 SK V1 Tower) 1110~1112호
  • 커피올데이
  • 전화번호 031-922-7765
  • 상담시간
    • 평일 10:00 ~ 17:00
    • 점심시간 12:00 ~ 13:00
    •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휴무
  • 주소
    •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송포로 425번길 11 (주)우신 인터내셔널

고노 드리퍼 서비스센터 – AS 정책 안내

고노 드리퍼 서비스센터 - AS 정책 안내

업체별로 A/S 내역이 상이할 수 있으니 하기 내역은 참고 바랍니다.

교환 및 반품 안내

1.교환/반품이 가능한 경우 
-발송일로부터 7일 이내 교환/반품 가능합니다.
-상품불량, 오배송 시 상품 출고일로부터 15일 이내 교환/반품 가능합니다.
*수령 후 빠른 시일내에 상품 상태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2.교환/반품이 불가한 경우
-신선식품(갓 볶은 커피 및 냉장/냉동)을 단순 변심/주문착오로 교환/반품 신청한 경우
-사용하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훼손된 경우 (단, 제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해 봉인 스티커를 훼손한 경우는 제외.)
-시간 경과에 따라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여 재판매가 불가능한 경우
-고객님의 요청에 따라 개별적으로 주문 제작되는 상품으로 재판매가 불가능한 경우(이니셜 표시상품, 사이즈 맞춤상품 등)
-구매한 상품의 구성품이 누락된 경우(세트상품의 일부의 멸실 혹은 훼손, 부속품, 증정품)
 
3.택배 반품 시 이중포장 안내
-본품 박스에 송장을 붙이면 패키지가 훼손되어 재판매가 불가능함으로 반품이 불가 합니다. 반드시 택배용 박스에 담아서 보내주세요.
-운송과정 중 파손 가능성이 높은 유리/도자기 재질의 경우 완충재를 이용하여 파손되지 않도록 포장해 주세요. 
 파손사고 접수 시, 포장 상태에 따라 파손될 가능성이 높다 판단될 경우
 택배 회사는 손해배상책임을 지지 않을 수 있으므로 반드시 완충 포장을 요청드립니다 

환불 안내

재화등의 교환∙반품∙보증과 그 대금 환불 및 환불의 지연에 따른 배상금 지급의 조건 및 절차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이 정하는 바에 따라 소비자의 청약철회 후 판매자가 재화 등을 반환 받은 날로부터
3영업일 이내에 지급 받은 대금의 환급을 정당한 사유 없이 지연하는 때에는 소비자는 지연기간에 대해서
위 법률의 시행령으로 정하는 이율을 곱하여 산정한 지연이자(지연배상금)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다른 서비스센터에 대해서 알아보시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이용 바랍니다.

KALITA 칼리타 서비스센터 안내

HARIO 하리오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AS 안내

Felicita 펠리시타 저울 서비스센터 안내

Robo B 로보비 저울 서비스센터 AS 방법 안내

acaia 아카이아 서비스센터 안내

FELLOW 펠로우 드립포트 서비스센터 안내

brewista 브뤼스타 서비스센터 안내

CEROFFEE 세로피 서비스센터 안내

STRONGHOLD 스트롱홀드 스마트로스터, 스트롱홀드 서비스센터 안내

PROBAT 프로밧 서비스센터 안내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