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gic Chef 매직쉐프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AS센터 전국 대리점 안내


Magic Chef 매직쉐프

Magic Chef 매직쉐프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AS센터 전국 대리점 안내

Magic Chef 매직쉐프는 1929년에 미국에 설립된 주방 가전 브랜드입니다. 이번에는 매직쉐프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AS 센터, 전국 대리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Magic Chef 매직쉐프 서비스센터

Magic Chef 매직쉐프 서비스센터
  • 매직쉐프 서비스센터
    • A/S 및 문의처 031-547-2000
    • 주소 :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용구대로 2469번길 29
    • 영업시간
      • 평일 09:00 ~ 18:00
      •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휴무

매직쉐프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얻고 싶으시다면 아래의 매직쉐프 홈페이지로 이동 바랍니다.


Magic Chef 매직쉐프 전국대리점 안내

Magic Chef 매직쉐프 전국대리점 안내
매장명주소전화번호브랜드
스위치온 광주점광주광역시 북구 독립로329-5(중흥동)070-7672-0205매직쉐프
대구백화점대구 중구 대봉1동 214번지 8층GE
신세계백화점 동대구점대구시 동구 신천동 329-6 7층GE
롯데백화점 구리점경기도 구리시 경춘로 261(인창동) 7층GE
롯데백화점 분당점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수내동 14 롯데백화점 5F031-738-2823GE
롯데백화점 잠실점서울특별시 송파구 잠실동 40-1 롯데백화점 10F02-2143-7830GE
롯데백화점 울산점울산광역시 남구 삼산동 1480-1 롯데백화점 B1052-960-4506GE
롯데백화점센텀 시티점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우동 1496 롯데백화점 7F051-730-3327GE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서울특별시 서초구 반포동 19-3 신세계백화점 7F02-3479-1736GE

매직쉐프 스마트스토어에서 다양한 제품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Magic Chef 매직쉐프 서비스센터 A/S 정책 안내

Magic Chef 매직쉐프 서비스센터 A/S 정책 안내

품질보증기간 1년

– 일반 제품을 영업용도로 전환하여 사용할 경우의 보증기간은 반으로 단축 적용됩니다. (영업장, 하숙시설, 공공장소 등)
– 품질보증기간은 제품 구입일자부터 기산하며, 구입일을 확인할 수 없을 때는 제품제조일 또는 수입통관일로부터 3개월이 경과한 날부터 품질보증기간은 기산합니다.

무상서비스

품질 보증 기간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된 고장 또는 결함

유상서비스

고장이 아닌 경우
(기구세척, 조정, 사용설명, 설치 등 제품고장이 아닌 경우)
– 사용설명 및 분해하지 않고 간단한 조정시
– 인터넷, 안테나, 유선신호 등 외부환경 문제시
– 배송된 제품 초기 설치 및 판매점에서 부실하게 설치해주어 재설치 시
– 제품의 이동, 이사 등으로 인한 설치 변경시
– 제품 내부 먼지 세척 및 이물 제거시
– 타사 제품(소프트웨어 포함)으로 인한 고장 및 고장 설명시
– 구입시 고객요구로 설치한 후 재설치시
– 고객의 필요에 다른 서비스 요청시 (해당제품)

소비자 과실로 고장인 경우
– 소비자의 취급 부주의 및 잘못된 수리로 고장 발생시
– 가스종류, 가스압, 전기용량을 틀리게 사용하여 고장이 발생된 경우 (해당제품)
– 외부 충격이나 떨어뜨림 등에 의한 고장, 손상 발생시
– 당사에서 미지정한 소모품, 옵션품 사용으로 고장 발생시
– 당사에서 인정하지 않은 사람이 설치 또는 서비스를 실시하여 고장 발생시
– 사용설명서 내에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아 고장 발생시

그 밖의 경우
– 천재지변(낙뢰, 화재, 염해, 수해 등)에 의한 고장 발생시
– 소모성 부품의 수명이 다한 경우
– 기본 설치 조건 외 추가설치시 유상 청구
– 전시품 구입시 외관품 수리는 유상 청구

교환 반품 안내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
– 제품의 하자발생시에는 상품 수령일 포함 7일 이내에 각 브랜드 A/S센터의 불량판정(서)를 받으셔야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 공급받으신 상품 및 광고 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공급받은 날로부터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알게 된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가능합니다.
–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 교환/반품을 요청해 주셔야 합니다.(상품 수령일 포함)
– 공급 받으신 상품 및 광고 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공급 받은 날로부터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알게 된 날로부터 30일 이내 가능합니다. (제품 스펙이 제품 개선을 위해 제조사의 사정상 바뀔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반품 요청시 쇼핑몰 관리자를 통해 협의후 진행되도록 부탁드립니다. (고객상담실 : 031-547-2048)
– 반품 진행시 반송처 :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보정동 619-2 (주)매직쉐프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구매 고객의 귀책사유로 상품 외관 훼손 및 사은품이 분실된 경우
– 구매 고객의 사용이나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가지가 현저히 감소하여 재판매가 불가능한 경우
(단 액정 화면이 부착된 TV,노트북,디지털카메라,디지털캠코더,DSLR카메라,MP3등의 불량 화소에 따른 교환/반품은 제조사 기준에 따릅니다.)
– 제품을 설치 또는 장착 사용했을 경우
– 복제가 가능한 상품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교환 및 반품 참고사항
– 상품 불량 및 오 배송등의 이유로 반품하실 경우 반품 배송비는 무료입니다.
– 교환 및 반품시 고객님의 귀책 사유로 인해 수거가 지연될 경우에는 반품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모니터 해상도의 차이로 인해 색상이나 이미지나 실제와 다를 수 있으며 이로 인한 교환 및 반품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다양한 제품의 서비스센터에 대해 알아보고 싶으시다면 아래의 링크를 이용 바랍니다.

리빙웰코리아 서비스센터 리빙웰 전화번호 AS 정책 안내

Cuisinart 쿠진아트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AS 정책 판매처 안내

WONBONG 원봉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AS 정책 안내 워터피아 루헨스

picogram 피코그램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AS 정책 안내

BRITA 브리타 정수기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AS 정책 안내

Wellchi 웰치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AS 정책 안내

PASECO 파세코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AS 접수 대리점 안내

Haatz 하츠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AS 신청방법 안내

Nespresso 네스프레소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AS 정책 안내

대웅모닝컴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AS 정책 안내

삼성 전자 서비스센터, 보증기간, 영업시간, 위치, 전화 상담 안내

LG 전자 서비스 센터 고객 센터 전화번호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