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ZZER 메져
MAZZER 메져는 1939년에 설립된 이탈리아 그라인더 전문 제조회사입니다. 이번에는 메져 그라인더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A/S 정책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MAZZER 메져 그라인더 서비스센터
- 메져 그라인더 서비스센터
- 주식회사 디브릿지
- 전화번호 02-702-7255 (내선번호 2번)
- 주소 : 서울특별시 용산구 효창원로 12길 37
- 이메일 : jhson@dbridgekorea.com
- 영업시간
- 월요일 ~ 금요일 09:00 ~ 18:00
- 점심시간 12:30 ~ 13:30
-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휴무
- 주식회사 디브릿지
디브릿지에서 수입하는 다양한 제품에 대해서 알아보시고 싶으시다면 아래의 링크를 이용 바랍니다.
카카오톡 플러스 채널을 통해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AZZER 메져 그라인더 서비스센터 A/S 정책 안내
디브릿지 무상보증 서비스 안내
무상보증서비스는 (주)디브릿지 정식 수입 및 판매 제품만 무상보증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무상보증 기간은 제품 구입일로부터 1년이며, 1년 이내에 제조 공정상 하자가 발생한 경우에 한하여 무상수리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임의 개조 및 비정품 부품 사용 등 소비자 과실로 인한 파손 및 고장은 별도의 비용이 발생됩니다.
- 디브릿지 서비스 요금 안내
- 공임비 : 공임비(수리비)는 서비스 시 발생한 부품비를 제외한 전문 엔지니어의 기술료를 뜻합니다.
- 부품비 : A/S 진행 시 부품을 교체해야 할 경우 교체될 해당 부품에 책정된 금액을 말합니다.
- 출장비 : 출장비는 서울 및 각 지사 권역을 기준으로 거리 및 접근성에 따라 정해진 요율이 적용됩니다.
- A/S 절차 안내
- 모델명 및 시리얼번호 체크
- 빠른 A/S 접수를 위해 제품 모델명 및 시리얼 번호를 사전에 메모해 놓습니다.
- 고객센터 접수
- 고객센터를 통해 A/S 문의 및 접수가 완료되면 해당 건의 담당 엔지니어가 배정됩니다.
- 엔지니어 상담 및 일정 체크
- 엔지니어는 접수 순서에 따라 순차적으로 증상 체크 및 일정 조율을 위해 연락을 드립니다.
- A/S 진행 및 완료
- 고객님과의 상담을 통해 입고 (택배/방문) 또는 출장 수리를 진행합니다.
※ 전문 엔지니어에 판단에 따라 간단한 증상에 대한 조치는 유선상으로 처리될 수 있습니다.
※ 그라인더 기본 A/S는 입고, 방문 수리이며 출장 수리 요청시 별도의 출장비가 청구됩니다.
- 고객님과의 상담을 통해 입고 (택배/방문) 또는 출장 수리를 진행합니다.
- 모델명 및 시리얼번호 체크
그라인더의 서비스를 받으시려면 가장 먼저 구매를 한 판매처에 문의 바랍니다.
이 외에도 다른 제품의 서비스센터에 대해서 알아보고 싶으시다면 아래의 링크를 이용 바랍니다.
Mahlkonig 말코닉 그라인더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AS 정책 공식대리점
Breville 브레빌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AS 정책 안내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AS 정책 안내
illy 일리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카카오톡 채팅 AS 정책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