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dea 미디어
Midea 미디어는 중국 3대 가전제품 회사 중 하나로 다양한 가전 제품을 제조 및 생산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Midea 미디어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및 AS 정책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Midea 미디어는 중국산 브랜드 중 가성비로 손에 꼽히는 제품이며, 샤오미, 하이얼 등과 함께 가성비 브랜드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미디어는 유통망은 있지만, 한국지사가 없는 관계로 판매는 되지만 공식 서비스센터가 없습니다. 수많은 한국제품들의 OEM 등을 Midea에서 만들기 때문에 직접적으로 공식 수입을 해서 들어오기는 힘들것 같으며, 제품고장시 어떻게 고장시 수리를 받을 수 있는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Midea 미디어 서비스센터
- 앞서 말씀 드린 바와 같이 Midea 미디어는 한국지사가 별도로 없는 관계로 한국으로 정식지사가 설립되지 않아 공식 서비스센터가 없습니다. 하지만, 구입처에서 서비스를 이용 받을 수 있습니다.
- 대표적인 미디어 제품의 판매처는 아래와 같으며, 아래의 링크를 클릭시 해당 서비스센터를 이용하여 미디어 제품에 대한 AS 를 받을 수 있습니다.
- 에어컨은 캐리어에서 A/S를 담당 – 캐리어 에어컨 고객센터 전화번호 AS
- 오프라인 가전 매장에서 구입한 제품은 판매점에 연락하면 서비스를 지원 받을 수 있습니다.
- 하이마트, 전자랜드 등 오프라인 매장
- 이 외에도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한 경우, 온라인 쇼핑몰 정책에 따라서 A/S를 받을 수 있습니다.
- 온라인 쇼핑몰 중 UETECH
Midea 미디어 온라인 판매몰 UETECH 서비스정책
- UETECH 서비스센터
-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7038
- A/S 센터메일 uetech@nate.com
- 고객센터 운영시간
- 평일 09:00 ~ 17:00
- 주말 및 공휴일 휴무
- 교환 및 반품정보
-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
– 상품을 공급 받으신 날로부터 7일이내 단, 가전제품의 경우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에는 교환/반품이 불가능합니다.
– 공급받으신 상품 및 용역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공급받은 날로부터 3월이내, 그사실을 알게 된 날로부터 30일이내 -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
(예 : 가전제품, 식품, 음반 등, 단 액정화면이 부착된 노트북, LCD모니터, 디지털 카메라 등의 불량화소에 따른 반품/교환은 제조사 기준에 따릅니다.)
–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단, 화장품등의 경우 시용제품을 제공한 경우에 한 합니다.
–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복제가 가능한 상품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자세한 내용은 고객만족센터 1:1 E-MAIL상담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님의 마음이 바뀌어 교환, 반품을 하실 경우 상품반송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색상 교환, 사이즈 교환 등 포함)
-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
- UETECH에 대하여 알아보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이용 바랍니다.
Midea 미디어 국가별 서비스센터
국가별 미디어 서비스센터에 대해 다음과 같이 알려드리오니 해당 내역 참고 바랍니다.
이 외에도 다른 제품의 서비스센터에 대해서 알아보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이용 바랍니다.
삼성 전자 서비스센터, 보증기간, 영업시간, 위치, 전화 상담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