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노 고객센터 전화번호 & 운영시간 안내|교환·환불·A/S 문의 총정리

미즈노 고객센터 전화번호 & 운영시간 안내|교환·환불·A/S 문의 총정리

미즈노 고객센터 전화번호 & 운영시간 안내|교환·환불·A/S 문의 총정리

미즈노 고객센터 전화번호 & 운영시간 안내|교환·환불·A/S 문의 총정리 Mizuno Customer Center

미즈노 운동화·스파이크·배트·글러브를 쓰다 보면 사이즈 교환, 제품 불량, 수선(A/S), 온라인몰 주문 문의 등으로 미즈노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운영시간이 궁금해지실 때가 많습니다. 이 글에서는 미즈노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상담 가능 시간(운영시간)을 홈페이지 기준으로 확인하는 방법, 교환·환불 기본 절차, 스포츠 서비스 센터(A/S) 문의 요령까지 한 번에 정리해 드립니다.


미즈노 고객센터, 어디로 연락하면 될까요?

미즈노 고객센터, 어디로 연락하면 될까요?

미즈노 코리아의 고객지원팀 연락처는 하기와 같습니다.

  • 미즈노 고객지원팀 : 02-3143-3358
  • 상담운영시간 : 월요일~금요일 09:30 ~ 17:30
  • 주말 및 공휴일 휴무

미즈노 스포츠 고객센터 A/S 정책

  1. 수선 기간은 본사 접수 후 7일 ~ 10일 정도 소요됩니다. (주말, 공휴일 제외)
  2. 제품이 오래되어 자재가 없는 경우 또는 제품의 훼손이 심할 경우 다소 지연이 될 수 있습니다.
  3. 본사 심의 후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할 경우 외부 소비자단체에 판정 의뢰를 할 수 있습니다.
    * 구입처를 통해 A/S 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공식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하신 고객은 가까운 매장을 통해 A/S 접수 가능합니다.
    * 온라인 구매 고객은 필히 구매하신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A/S 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보증수리 안내

  1. 미즈노 제품은 엄격한 품질관리를 거쳐 생산되었으며 규격 및 외관검사에서 합격한 제품입니다.
  2. 제품을 취급하실 때에는 제품에 부착된 취급 주의 사항을 준수하여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3. 제품의 품질 보증기간은 구입일로부터 6개월입니다.
  4. 품질보증기간 중에도 경우에 따라 유상으로 처리됩니다.
    – 화재나 각종 사고에 의해 손실된 경우 본사 이외에 다른 곳에서 수선하여 변형이 된 경우.
    – 파손 또는 변형의 원인이 사용자 책임에 의한 것으로 판단되는 경우
    – 보관상의 부주의로 인한 파손이나 손상이 발생한 경우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

구입하신 제품에 이상이 있을 때에는 재정경제부가 고시한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 제[제2002-23호]에 의거하여 다음과 같이 보상하여 드립니다.

구분보상규정
신발봉제불량원단불량부자재불량방수불량1. 수리2. 교환3. 환불
의류사이즈부정확세탁표기 오류봉제 불량부자재 불량원단불량
치수(사이즈)불량동일제품교환(구입 후 7일 이내 미착용시)

보상제외상품

  • 1. 장기착화제품
  • 2. 소비자 과실 및 부주의로 인한 불량, 교환 및 환급 (동일가격 동일제품 교환을 원칙으로 함.)
  • 3. 교환이 안될 시 품질보증 기간 이내 제품은 구입가 환급.
  • 4. 품질보증기간 경과 제품은 감가(세탁업 배상 비율표 적용) 함.
  • 5. 환급 요구 시 구입 영수증 제시.

취급 주의 사항

  1. 제품은 정확한 용도에 따라 사용하여 주십시오.
  2. 제품에 부착된 세탁표시 방법을 확인하고 적합한 세탁 방법으로 세탁하십시오.
  3. 흰옷과 유색 옷은 이염 될 수 있으니 분리 세탁하십시오.
  4. 제품에 따라 마찰에 의해 보풀이 다소 발생할 수 있으니 주의하여 주십시오.
  5. 제품 사용 시 발생되는 파손 및 통증은 개인별 차이가 나기 때문에 교환이나 환불 조건이 되지 않습니다.
  6. 제품별 개인 수리 또는 개조로 인한 제품 손상 및 사용에 따라 발생한 직접 또는 간접의 손해에 있어 당사에서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교환 및 환급

  1. 교환 또는 환급은 구입가격을 원칙으로 합니다.
    – 품질 보증기간이 지났을 경우 세탁업 배상비율표에 의하여 처리됩니다.
    – 영수증이 없는 경우는 제조 년 월에 3개월(소비자기본법 제8조 제2항) 감안하여 구입일자를 산정합니다.
  2. 교환 및 환급은 7일 이내 구입 매장에서 가능하며, 훼손되지 않은 상품 박스(비닐), 품질보증택 및 구입 영수증이 있어야 합니다.
  3. 소비자 부주의에 의한 제품 훼손 및 세탁 잘못에 의한 변형, 품질 보증 기간이 지난 제품에 대해서는 보상의 책임을 지지 않으며 수선 가능 시에는 유상으로 처리해 드립니다.
    – 선물 및 상품으로 받으신 제품에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A/S 문의 전에 준비해 두시면 좋은 정보

미즈노 고객센터나 스포츠 서비스 센터로 전화를 걸기 전에,
다음 정보를 미리 메모해 두시면 상담이 훨씬 수월해집니다.

  • 구매처 : [예: 미즈노 공식 온라인몰 / ○○쇼핑몰 / ○○스포츠 매장]
  • 구매일 : [예: 2025년 1월 중순]
  • 제품명·모델명 : [예: 미즈노 ○○ 러닝화 / ○○ 축구화]
  • 사이즈·색상 : [예: 270mm, 블랙/화이트]
  • 문제 증상 : [예: 오른쪽 발뒤꿈치 밑창 벌어짐, 왼쪽 발등 부분 찢어짐 등]
  • 사용 기간과 사용 환경 : [예: 주 3회 러닝, 인조잔디 구장에서 사용 등]

이 정보를 바탕으로 상담을 진행하시면,
센터에서도 A/S 가능 여부와 접수 방법을 더 정확하게 안내해 줄 수 있습니다.


미즈노 고객센터 FAQ

Q. AS 접수는 어떻게 하나요?

A. 구입처를 통해 AS 접수가 가능합니다.

공식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하신 고객은 가까운 매장을 통해 A/S 접수 가능합니다.
온라인 구매 고객은 필히 구매하신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A/S 접수하여 주시기바랍니다.
(선물 받은 제품, 경품으로 받은 제품,구입처가 확인이 불가할 경우 AS 불가)

Q. AS 맡기려는데 구입매장이 없어졌어요.

A. 구입 매장이 없어졌을 경우 미즈노 고객지원팀 02-3143-3358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Q. 수리 기간과 비용은 얼마나 소요되나요?

A. 수선 기간은 본사 도착 후 7일 ~ 10일 정도 소요되며 비용은 본사에서 제품 확인 후 가능합니다.

Q. 축구화,러닝화 창갈이 되나요?

A. 축구화, 러닝화, 인도어화 등 모든 제품에 창갈이는 수선이 불가합니다.

Q. 제품을 한달 전에 사고 한번도 안 신었는데 교환이 가능하나요?

A. 제품 교환 및 환급은 구입 후 일주일 이내에만 가능합니다.

Q. 해외에서 직접 구입을 해왔는데 수리는 가능하나요?

A. 한국미즈노(주)에서 수입한 제품만 AS가 가능합니다. 직수입 , 병행 수입 제품은 AS가 불가합니다.

Q. 한 번 사용을 했는데 제품이 이상합니다. 어떻게 하나요?

A. 상품을 수령하고 택 제거 후 외부에서 착용 및 착화 시에는 교환이 어렵습니다.
단, 품질 하자라고 생각되신다면 구입한 매장을 통해 심의 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Q. AS 접수 후 택배로 받을 수 있을까요?

A. 택배 발송은 가능하나 택배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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