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uova Simonelli 누오바 시모넬리
Nuova Simonelli 누오바 시모넬리는 1936년에 설립된 80여년의 전통을 가진 이태리 에스프레소 머신 제작 업체입니다. 이번에는 Nuova Simonelli 누오바 시모넬리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및 A/S 정책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Nuova Simonelli 누오바 시모넬리 서비스센터
- 누오바 시모넬리 공식 홈페이지에서 검색시 한국에 Show Room 이나 공식 총판 등은 없는 것으로 나옵니다. 인터넷 검색시 나온 판매처에 대해서 안내해드립니다.
Nuova Simonelli 누오바 시모넬리 서비스센터 – (주) 케이디머신
- 전화번호 02-3296-5868 / 010-8828-5864
- email : kdm41011@naver.com
- 주소 : 서울 노원구 동일로 191가길 67 KD 빌딩
(주)케이디머신 – 누오바 세모넬리 서비스센터 A/S 정책 안내
- 반품 / 교환 사유에 따른 요청 가능 기간
- 구매자 단순 변심은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 (구매자 반품 배송비 부담)
- 표시/광고와 상이, 계약 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경우 상품 수령 후 3개월 이내 혹은 표시/광고와 다른 사실을 안 날로부터 30일 이내 (판매자 반품 배송비 부담) 둘중 하나 경과시 반품/교환 불가
- 반품 / 교환 불가능 사유
- 반품 요청 기간이 지난 경우
- 구매자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 구매자의 책임있는 사유로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 가치가 현저히 상실된 경우 (예 : 식품, 화장품, 항수류, 음반 등)
- 구매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라벨이 떨어진 의류 또는 태그가 떨어진 명품관 상품인 경우)
-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고객의 요청사항에 맞춰 제작에 들어가는 맞춤 제작상품의 경우 (판매자에게 회복불가능한 손해가 예상되고, 그러한 예정으로 청약철회권 행사가 불가하다는 사실을 서면 동의 받은 경우)
- 복제가 가능한 상품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CD/DVD/GAME/도서의 경우 포장 개봉 시)
※ 전시장 상시 운영 중, 내방시 여러 제품을 볼 수 있습니다.
※ 당사에서 판매한 제품은 자체 A/S 합니다.
- 케이디머신의 홈페이지로 가시려면 아래의 링크를 이용 바랍니다.
Nuova Simonelli 누오바 시모넬리 서비스센터 – 블루종합상사 & 뉴커피
- 전화번호 1800-6240
- 주소 : 부산광역시 강서구 대저로 49번길 (대저1동) 블루종합상사
블루종합상사 & 뉴커피 – 누오바 세모넬리 서비스센터 A/S 정책 안내
- 무상 A/S 1년 – 1년(12개월) 간 A/S 무상 관리 서비스
-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
- 계약내용에 관한 서면을 받은 날부터 7일. 단, 그 서면을 받은 때보다 재화등의 공급이 늦게 이루어진 경우에는 재화등을 공급받거나 재화등의 공급이 시작된 날부터 7일 이내
- 공급받으신 상품 및 용역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때에는 당해 재화 등을 공급받은 날 부터 3월이내, 그사실을 알게 된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이내
-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이용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재화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다만, 재화 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에는 청약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 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복제가 가능한 재화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 개별 주문 생산되는 재화 등 청약철회시 판매자에게 회복할 수 없는 피해가 예상되어 소비자의 사전 동의를 얻은 경우
- 디지털 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 (다만, 가분적 용역 또는 가분적 디지털콘텐츠로 구성된 계약의 경우 제공이 개시되지 아니한 부분은 청약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 고객님의 마음이 바뀌어 교환, 반품을 하실 경우 상품 반송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색상 교환, 사이즈 교환 등 포함)
- 블루종합상사의 홈페이지로 가시려면 아래의 링크를 이용 바랍니다.
Nuova Simonelli 누오바 시모넬리 서비스센터 – BL KOREA
- 전화번호 02-977-1990
- 영업시간
- 평일 09:00 ~ 18:00
- 점심시간 12:00 ~ 13:00
-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은 휴무
- 주소 : 서울시 노원구 동일로 193가길 26 (공릉동) 2층
BL KOREA – 누오바 세모넬리 서비스센터 A/S 정책 안내
- 중고제품 무상 수리 6개월, 신제품 무상 12개월 기준으로 합니다.
(단, 무상기간이라도 고객님의 과실로 인한 제품이상과 소모품 교체비용은 유상처리 됨을 유의 바랍니다.) - 자가 설치의 경우 무상 A/S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 부피가 큰 제품의 외 A/S 발생시 입고 수리를 진행합니다. 신제품 개봉시 박스를 잘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
- 상품을 공급 받으신 날로부터 7일이내 단, 가전제품의 경우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에는 교환/반품이 불가능합니다.
- 공급받으신 상품 및 용역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공급받은 날로부터 3월이내, 그사실을 알게 된 날로부터 30일이내
-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
(예 : 가전제품, 식품, 음반 등, 단 액정화면이 부착된 노트북, LCD모니터, 디지털 카메라 등의 불량화소에 따른 반품/교환은 제조사 기준에 따릅니다.) -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단, 화장품등의 경우 시용제품을 제공한 경우에 한 합니다.
-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복제가 가능한 상품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 상담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님의 마음이 바뀌어 교환, 반품을 하실 경우 상품반송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색상 교환, 사이즈 교환 등 포함)
- BL KOREA의 홈페이지로 가시려면 아래의 링크를 이용 바랍니다.
이 외에도 상기의 업체가 아닌 곳에서 구매시, 해당 구매처로 연락하시어 A/S를 받으시길 바랍니다.
이 외에도 다른 제품의 서비스센터에 대해서 알고 싶으시다면 아래의 링크를 이용 바랍니다.
DALLA CORTE 달라꼬르떼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워런티 정책 안내
delico 딜리코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영업시간 A/S 정책 안내
JENNIFEROOM 제니퍼룸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카카오톡 상담 운영시간 안내
Melitta 밀리타 커피머신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판매점 안내
Presso 프레소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영업시간 A/S 접수방법 안내
MAZZER 메져 그라인더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A/S 정책 안내
Mahlkonig 말코닉 그라인더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AS 정책 공식대리점
Breville 브레빌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AS 정책 안내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AS 정책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