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cogram 피코그램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AS 정책 안내


picogram 피코그램

picogram 피코그램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AS 정책 안내

피코그램은 2000년에 설립된 정수기 전문 회사로 퓨리얼이라는 브랜드로 유명한 기업입니다. 이번에는 피코그램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AS 정책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picogram 피코그램 서비스센터

picogram 피코그램 서비스센터
  • 피코그램 서비스센터
    • 전화번호 1833-8333
    • 업무시간
      • 평일 09:00 ~ 18:00
      • 점심시간 12:00 ~ 13:00
    • 업무시간 외에는 1:1 문의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1:1 문의 게시판으로 이동하시려면 아래의 링크를 이용 바랍니다.

카카오톡 채널에 접속하여 채팅 상담도 가능합니다. 카카오톡 채널은 아래의 링크를 이용 바랍니다.


picogram 피코그램 서비스센터 AS 정책 안내

picogram 피코그램 서비스센터 AS 정책 안내
  • 품질보증기간 : 제품 구입일(설치일) 기준 1년
  • 품질보증기간 산정 기준 : 제품 구입일(설치일자) 기준으로 산정되며 제품 구입 및 설치일 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 정수기 제조일(시리얼 넘버) 기준 1년으로 보증 기간을 계산합니다
  • 고객의 권리
    • 고객님께서는 제품 사용 중에 고장이 발생할 경우, 무상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는 권리가 있습니다.
    • 단, 고객 과실 및 천재 지변에 의해 고장이 발생한 경우 무상 서비스 기간 내라도 유상 처리됨을 알려드립니다.
  • 유상서비스(고객의 비용부담)에 대한 책임
    • 서비스 신청시 다음과 같은 경우는 무상 기간 내라도 유상처리됩니다.
    • 제품 내에 이물질을 투입(물, 음료수, 커피, 장난감 등)하여 고장이 발생하였을 경우
    • 제품을 떨어뜨리거나 충격으로 인하여 제품 파손 및 기능상의 고장이 발생하였을 경우
    • 신나, 벤젠 등 유기 용제에 의하여 외관 손상 및 변형이 된 경우
    • 정품이 아닌 부품 또는 소모품을 사용하여 제품 고장이 발생하였을 경우
      (정품은 고객상담실로 문의하여 지정된 고객 서비스 센터에서 구입하신 후 사용하십시오)
    • 고객이 제품을 임의로 분해하여 부속품이 분실 및 파손되었을 경우
    • 고객 서비스센터의 수리기사가 아닌 사람이 제품을 수리 또는 개조하여 고장이 발생하였을 경우
    • 천재지변(낙뢰, 화재, 풍수해, 가스, 염해, 지진 등)에 의해 고장이 발생하였을 경우
    • 제품 사용 설명서 내에 “안전상의 경고”를 지키지 않아 고장이 발생한 경우
      (“안전상의 경고”를 잘 지키면 제품을 오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기타 고객 과실에 의하여 제품 고장이 발생하였을 경우
      ※ 본 제품은 국내(대한민국) 및 상수도 원수 전용입니다. 해외에서 사용하거나 원수 (지하수, 우수 등 불가) 외 사용 시 국내 A/S 보증을 받을 수 없습니다. 해외에서 구매하신 고객께서는 현지 구매처를 통해 A/S를 받을 수 있습니다.

picogram 피코그램 서비스센터 접수방법

picogram 피코그램 서비스센터 접수방법
  • 제품 사용설명서를 통해 고장 유무를 확인한다.
    (사용설명서는 제품과 함께 동봉해드렸으나 분실한 경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및 다운 가능합니다.)
  • 사용설명서를 통해 해결되지 않는 경우, 아래 두 가지 방법으로 고장 증상에 대해 상담받는다.
    • 퓨리얼 고객센터 유선 문의(1833-8333)
    •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퓨리얼 검색 후 친구 추가하여 채팅 상담
  • 전화상담 or 카카오톡 채팅상담만으로 해결되지 않는 증상의 경우 A/S 접수를 한다.
    • 입고 수리 : 제품을 퓨리얼 본사로 보내주시면 수리 후 출고해드립니다.
    • 현장점검 : 설치 환경으로 인한 제품 고장 여부를 점검해 드립니다.
    • 입고 수리 or 현장점검 판단은 고객센터 상담원을 통해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 현장점검은 수리 목적이 아닌 설치 환경으로 인한 제품 이상 여부 점검을 위해 방문하는 것으로 현장점검 후 조치되지 않는 증상의 경우 입고 수리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 주의사항
    • 유선 상담 중 필요에 따라 고장 증상이 재현되는 영상 및 이미지를 카카오톡으로 첨부 요청드릴 수 있습니다.
    • 입고 수리 시 제품 구매 시기에 따라 유상 or 무상 여부가 판단되며, 유상 수리 시 3만원 내외의 비용이 발생되며 부품 교체가 필요한 A/S의 경우 추가 비용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 AVS 입고 수리 기한은 영업일 기준 약 7~10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 AVS 기간 동안 대체품은 따로 지급되지 않으며, 정수기 사용은 불가합니다.

이 외에도 다른 제품의 서비스센터에 대해서 알아보시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이용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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