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ESTA 피에스타 그라인더
PIESTA 피에스타는 금속 엔지니어링 경험을 바탕으로 완성된 E48버를 이용한 국내 그라인더로 현대 최강이라고 불리우는 코만단테 그라인더와 비견되는 제품입니다. 이번에는 피에스타 그라인더 서비스센터 AS 정책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PIESTA 피에스타 그라인더 특징
- 48mm 특급 사이즈 버
- 하이엔드 핸드밀과 전동 그라인더들이 선택하는 특급 사이즈의 버를 장착
- 7코어 디자인
- 7-core 디자인으로, 원두를 부수거나 으깨지 않고 세밀하게 자르듯이 절삭하여 그라인딩하는 것이 특징
- 균일하고 세밀한 절삭
- 세밀한 절삭으로 미분은 최소화하고 균일한 분쇄 퀄리티를 제공
- NSK 사의 베어링 탑재
- NSK 사의 베어링을 탑재하여 원활하고 부드러운 회전을 자랑합니다
PIESTA 피에스타 그라인더 서비스센터
- 피에스타 그라인더 서비스센터 – 빈스찬스컴퍼니
- 전화번호 0507-1362-6244
- 주소
- 광주광역시 북구 유림로 176-1 1층
- 이메일 jsb3956@naver.com
피에스타 그라인더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시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이용 바랍니다.
PIESTA 피에스타 그라인더 서비스센터 – A/S 정책
품질 보증 정책
구매로부터 1년
사용시 주의 사항
– 그라인더를 떨어뜨리면 그라인더 바디가 찌그러지거나 유리컵이 깨질 수 있습니다.
– 물세척은 반드시 삼가주세요. 내부 금속 부품들이 녹슬 수 있습니다. 부득이하게 물에 닿았을 경우, 최대한 물기를 제거하고 충분히 건조해주시길 바랍니다.
– 그라인더의 날이 날카로워 베일 수 있으니 주의바랍니다.
– 사용하면서 유리컵과 그라인더 바디의 겹합부가 마모되어 아노다이징 칠이 벗겨질 수 있습니다. 해당 사유로 인한 교환 및 반품은 불가합니다.
– 원두 이외의 것을 갈면 그라인더 날이 손상될 수 있습니다.
– 임의로 완전 분해 후 재조립은 삼가주시길 바랍니다.
반품 / 교환 사유에 따른 요청 가능 기간
– 구매자 단순 변심은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 (구매자 반품배송비 부담)
– 표시/광고와 상이, 계약 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경우 상품 수령 후 3개월 이내 혹은 표시/광고와 다른 사실을 안 날로부터 30일 이내 (판매자 반품 배송비 부담)
둘 중 하나 경과 시 반품/교환 불가
반품 / 교환 불가능 사유
1.반품요청기간이 지난 경우
2.구매자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3.구매자의 책임있는 사유로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 가치가 현저히 상실된 경우 (예: 식품, 화장품, 향수류, 음반 등)
4.구매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라벨이 떨어진 의류 또는 태그가 떨어진 명품관 상품인 경우)
5.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6.고객의 요청사항에 맞춰 제작에 들어가는 맞춤제작상품의 경우 (판매자에게 회복불가능한 손해가 예상되고, 그러한 예정으로 청약철회권 행사가 불가하다는 사실을 서면 동의 받은 경우)
7.복제가 가능한 상품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CD/DVD/GAME/도서의 경우 포장 개봉 시)
이 외에도 다른 제품의 서비스센터에 대해서 알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이용 바랍니다.
decent espresso 디센트 에스프레소 서비스센터 AS 정책 안내
Victoria Arduino 빅토리아 아르두이노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LACIMBALI 라심발리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A/S 정책 안내